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마존 '반지의 제왕' 드라마, 2천500만명 시청…흥행 신기록 2022-09-04 06:29:23
신기록을 썼다. 아마존은 3일(현지시간) 스트리밍 플랫폼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반지의 제왕:링즈 오브 파워'를 방영한 첫날 역대 가장 많은 시청자를 동원했다고 밝혔다. 이 드라마는 전 세계 240개가 넘는 나라에서 일제히 공개됐고, 2006년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최대의 흥행 기록을 세웠...
'스맨파' 엠비셔스, 배틀 최약체 오명…불꽃 튀는 계급 미션 시작 2022-08-31 09:25:23
승리했다. 프라임킹즈 넉스·도어와 저스트절크 예준·헐크의 대결은 저스트절크가 3:0으로 승리하며 프라임킹즈에게 첫 패배를 안겼다. 원밀리언 유메키·루트와 엠비셔스 진우·오천은 박빙의 승부 속 재대결 끝에 원밀리언이 승리했다. 엠비셔스는 계속되는 패배 속에 약체로 평가 받으며 다른 크루들의 타겟이 됐다....
삼성, 전 세계 매장 TV로 '반지의 제왕' 드라마 8K 예고편 선봬 2022-08-25 08:49:12
아마존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프라임 비디오'와 파트너십을 맺고 '반지의 제왕 : 힘의 반지' 시리즈 예고편 영상을 8K 화질로 제작해 이달 말 전 세계 매장에서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반지의 제왕 시리즈는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가 내달 2일부터 방영 예정인 드라마로, 2분 분량의 예고편...
8월 24일 미증시 특징주 [글로벌 시황&이슈] 2022-08-24 08:38:38
기업들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줌 비디오) 줌 비디오의 실적부터 확인해보겠습니다. 줌의 경우 EPS는 시장예상을 상회했습니다. 다만 매출이 예상을 밑돌았습니다. 무엇보다 매출 성장 둔화로 인해 연간 전망치를 낮추면서 줌은 오늘 장 프리마켓에서부터 10%넘게 빠졌습니다. 줌의 CFO는 서비스 결제를 하는 새로운 구독자...
디즈니, OTT 구독료 38% 올린다 2022-08-22 15:22:26
올리기로 했다. 아마존의 프라임 비디오 구독료(8.99달러)보다 높은 가격이다. 현재 구독료를 계속 낼 경우엔 광고가 붙게 된다. 차펙 CEO는 “우리는 원활한 스트리밍 서비스를 위해 매력적인 가격대의 플랫폼을 출시했다”며 “지난 2년 반 동안 콘텐츠의 질을 높이는 데 지속적인 투자를 해왔기 때문에 구독료 인상분에...
디즈니플러스, 12월부터 월3달러 인상…現CEO, 前CEO와 차별화? 2022-08-22 03:51:07
8.99달러인 아마존의 프라임 비디오보다 가격이 높아지게 됐다. 그는 "우리는 스트리밍을 위해 매력적인 가격의 플랫폼을 출시했다"며 "지난 2년 반 동안 콘텐츠에 지속적인 투자를 해왔기 때문에 인상에 대한 가치가 충분하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체이펙 현 CEO의 이번 요금 인상은 구독자보다 수익성 성장에 방점을 두고...
"언젠간 부딪힐 것"…'쿠팡 vs 네이버' 전쟁 얼마 안 남았다 [박동휘의 컨슈머 리포트] 2022-08-20 10:00:01
서브프라임발 금융위기 때만 해도 일자리를 잃은 월가의 금융 IT 전문가들이 스타트업 생태계로 뛰어들었다. 일종의 키워드 광고인 CPC 기법이 구글에서 처음 나온 것도 이런 사정과 무관치 않다. 다시 쿠팡의 얘기로 돌아가 보자. 쿠팡이 요즘 가장 강조하는 건 물류를 기반으로 소상공인, 중소기업과 소비자를 연결해주는...
"가격 올려도 볼거지?"…'디즈니+ vs 넷플릭스' 전쟁의 시작 [서기열의 실리콘밸리나우] 2022-08-20 09:34:02
아마존은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이미 영화 드라마 스트리밍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최근엔 리테일 경쟁사 월마트도 최근 스트리밍 서비스를 타진하기 위해서 파라마운트, 디즈니, 컴캐스트의 관계자들과 만났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아마존 프라임 고객에 동영상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처럼 월마트+ 고객에게...
스트리밍 서비스, 케이블TV 시청률 앞질렀다 2022-08-19 08:19:43
가장 많이 본 스트리밍 플랫폼은 넷플릭스였다. 전체 스트리밍 점유율 중 넷플릭스 비중은 가장 많은 8.0%로, 인기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 흥행에 힘입은 것으로 분석됐다. 구글의 유튜브는 7.3%를 차지했고, 디즈니의 훌루(3.6%),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3.0%), 디즈니플러스(1.8%), HBO 맥스(1.0%) 등이 뒤를 이었다....
美 스트리밍 시청시간, 케이블TV 첫 추월…1년새 22.6%↑ 2022-08-19 05:37:51
넷플릭스였다. 전체 스트리밍 점유율 중 넷플릭스 비중은 가장 많은 8.0%로, 인기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 흥행에 힘입은 것으로 분석됐다. 구글의 유튜브는 7.3%를 차지했고, 디즈니의 훌루(3.6%),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3.0%), 디즈니플러스(1.8%), HBO 맥스(1.0%) 등이 뒤를 이었다. jamin74@yna.co.kr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