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봄 중형차 대전 예고…신형 LF쏘나타 나온다는데 뭘 고를까? 2014-03-12 14:29:27
등 수입차 히트상품 소비자 선호 높아져 일본차도 가격인하 공세···연내 '마이너 체인지' 캠리 출격 [ 김정훈 기자 ] # 도봉구 창동에 사는 안재영 씨(41·가명)는 올 봄 폭스바겐 파사트를 구매하려 했으나 최근 lf쏘나타가 나온다는 소식을 접한 후 뭘 살지 고민중이다. 2008년 nf쏘나타 트랜스폼을 구입한 그는...
"예림당, 'Why?' 시리즈 영미권 진출 기대"-하나 2014-03-12 07:57:01
대해 아동도서 히트상품 'why?' 시리즈의 영미권 진출 가능성이 높다고 분석했다. 투자의견은 '매수', 목표주가는 9900원을 유지했다. 이정기 하나대투증권 연구원은 "예림당은 올 하반기 'why?' 시리즈의 유럽, 미국 시장 판매 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영미권 진출이 충분한 가능한 상황이고 계약이...
피자헛, 더스페셜 피자 2천만판 판매 돌파 2014-03-10 10:31:12
히트상품"이라며 "앞으로 더욱 새로운 시도를 통해 맛과 가격은 물로 특별한 경험까지 제공하는 제품으로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피자헛은 2천만 판 판매를 돌파한 더스페셜 피자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기념 이벤트를 14일까지 진행합니다. 피자헛 페이스북(www.facebook.com/enjoypizzahut)을...
[Cover Story] 초저가·빠른 회전·깔끔한 디자인…SPA의 역습 2014-03-07 17:18:54
있다. 유니클로의 콘셉트는 초저가 전략, 빠른 상품 회전, 깔끔한 디자인이다. spa와 차별화 전략을 짜는 국내 업체들도 많다. spa에 없는 것을 만들어서 승부를 걸겠다는 생각이다. 값비싼 명품이 아니라면 차별화해야 살 수 있다는 판단이다. 이를 위해 브랜드 개편에 나서고 있는 곳은 주로 중소업체들이다. 실례로...
롯데제과, 빼빼로·자일리톨 후속 히트상품은 언제쯤? 2014-03-07 13:58:21
자리를 지켜온 롯데제과가 깊은 고민에 빠졌다. 간판 상품인 빼빼로와 자일리톨 매출이 3년째 정체에 빠져서다. 3년 새 영업이익은 반토막이 났다. 7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롯데제과는 지난해 매출액 1조9760원과 영업이익 915억원을 기록했다. 매출액은 전년 같은 기간보다 6% 증가했지만, 영업이익은 20...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국민은행, 넓은 점포망 자랑하며 금융 혁신 선도 2014-03-06 07:01:32
있다.히트상품인 ‘kb smart★폰 적금/예금’은 계좌 현황을 농장으로 형상화해서 게임처럼 즐길 수 있게 한 상품이다. 20대 청년층뿐만 아니라 30~40대 직장인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아울러 star table, kb star plan 등 다양한 자산관리제도를 도입해 고객의 금융자산 포트폴리오를 체계적으로 분석, 설계하는...
GS샵, 업계 최초 오프라인 '리빙컬렉션 2014' 연다 2014-02-27 09:47:27
gs샵 허태수 사장은 “그동안 홈쇼핑은 수많은 리빙상품을 히트시켜 왔지만 저렴한가격과 다구성을 앞세운 상품이 대부분이었던 것이 사실”이라면서 “gs샵은 트렌디하면서도 가치 있는 상품을 제안하는 것은 물론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메디컬 이슈] 부작용 걱정없이 '무한변신'…천연 염모제 시장 활짝 열렸다 2014-02-25 06:57:14
진화됐다. 당시 히트상품은 동성제약의 ‘세븐에이트’와 동아제약의 ‘비겐크림톤’. 이 제품들은 염색시간을 7~8분으로 단축해 큰 인기를 끌었다. 염모제시장은 2011년 거품형 염모제가 출시되면서 새롭게 재편됐다. 동성제약이 내놓은 거품형 염모제 ‘버블비’는 난공불락으로 여겨졌던 긴머리 염색을 가능하게 해...
태평양물산-소프라움, 창립기념 특별할인 프로모션 2014-02-24 09:58:43
기획상품을 제외한 전 품목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데다 구매 가격대별 사은품 증정 행사까지 동시에 진행합니다. 따라서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봄 결혼시즌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나 침실에 변화를 주고픈 주부, 신학기 아이들의 공부방 인테리어에 고심중인 학부모들은 가격적인 부담감으로 선뜻 구매하지...
[편의점 시장 '빅뱅' 인터뷰④]박진화 GS25 SD부문장 "전세계 먹거리로 가정간편식 개발해야" 2014-02-23 13:41:03
늘려나가는 방향으로 진행될 것이다. 또 상품의 구색도 확대해야 한다. 고매출·고회전 히트상품을 개발하는 데 업체들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국내 편의점들의 매출 중 담배가 차지하는 비중이 절반에 이르는 등 단조롭다는 지적이 있다."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품군은 크게 식품, 일일배송식품, 비식품, 담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