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나인뮤지스, `러브시티`로 초고속 컴백…8월 3일 컴백 확정 2017-07-19 19:59:43
: 아이덴티티`에 담겨있던 포토카드 뒷면 힌트를 조합해 `LOVE CITY`라는 단어를 만들어 냈으며 특히 피아노 반주로 구성된 배경음악은 `러브시티`의 일부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관계자는 "최근 `기억해` 활동을 마무리한 나인뮤지스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데뷔 후 처음으로 `리패키지 앨범`을...
'나인뮤지스' 러브시티로 초고속 컴백..데뷔 후 첫 리패키지 앨범 2017-07-19 19:31:00
: 아이덴티티'에 담겨있던 포토카드 뒷면 힌트를 조합해 'love city'라는 단어를 만들어 냈으며 특히 피아노 반주로 구성된 배경음악은 '러브시티'의 일부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나인뮤지스 소속사 관계자는 "최근 '기억해' 활동을 마무리한 나인뮤지스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현장+] "소리도 바람도 디자인한다"…삼성의 디자인 심장부 '서울R&D캠퍼스' 가보니 2017-07-19 17:04:36
냉장고를 조작할 때 나는 소리 등도 디자인되고 있었다. 이른바 삼성만의 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도록 ‘사운드 브랜딩’ 을 하는 곳이다.사운드랩의 대표적인 작품은 2012년 발표된 ‘오버더 호라이즌(over the horizon)’이다. 벨소리에서 시작돼 각종 제품들에 사운드가 연결돼 사용되고 있다....
나인뮤지스, `기억해` 활동 마무리…콘서트 본격 준비 시작 2017-07-17 16:16:20
: 아이덴티티(MUSES DIARY PART.2 : IDENTITY)`의 타이틀곡 `기억해` 활동을 공식적으로 마무리하고 콘서트와 8월 초 공개될 신곡 준비에 본격적으로 들어간다"라고 밝혔다. 지난 6월 19일 발매한 나인뮤지스의 미니앨범 `뮤지스 다이어리 파트2 : 아이덴티티`는 첫 유닛 앨범 `나인뮤지스A`의 아기자기한 소녀들의...
[人사이드 人터뷰] 이석우 SWNA 대표 "뻔하지 않은 디자인? 제품의 본질부터 고민할 때 아이디어 나오죠" 2017-07-14 18:09:17
있도록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는 작업이었다”고 설명했다.이 대표의 강점은 제품을 쓰는 사람을 세밀히 관찰하고, 충분한 시간을 들여 깊이 생각하는 데서 나온다. 그가 디자인해 올해 if디자인어워드 본상을 받은 sk브로드밴드의 btv셋톱박스는 한쪽 모서리만 각지고 나머지는 둥글다. 사람들이...
방탄소년단, 새 BI 전격 공개…문을 열고 앞으로 나아가는 청춘 상징 2017-07-05 14:16:18
그룹 방탄소년단이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 (BI: Brand Identity)를 전격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5일 공식 팬카페, SNS 채널, 홈페이지를 통해 방탄소년단과 팬클럽 아미(A.R.M.Y)의 변경된 BI를 모션 그래픽 영상으로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SEE YOU THERE`이란 카피로 시작해 화면 중앙에 작은...
동부화재 "고객과 함께 행복한 사회 만든다"…글로벌 보험금융그룹 도약 2017-07-04 17:37:51
기존에 ‘고객과의 약속’을 체계화해 차별화된 서비스 아이덴티티(service identity) ‘행복약속365’를 2014년에 수립했다. ‘행복약속365’를 통해 전 임직원이 고객서비스 핵심가치를 인식하고, 규범화해 서비스스탠더드에 대한 습관화를 추진하고 있으며, 서비스품질 모니터링을 통해...
렉서스, 플래그십 쿠페 'LC' 출시 2017-07-04 09:46:06
후면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고성능 쿠페임을 드러낸다.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전달하는 초소형 3-빔 led, 플러시 타입 도어 핸들, 인피니티 미러를 채택한 후면의 테일 램프도 적용했다. 실내 마감은 장인의 수작업을 통해 완성했다. 앰비언트 일루미네이션, 도어 트림의 드레이프 장식, 10.3인치 emv(electro multi...
이핑크 윤보미, 데뷔 이후 첫 단독 화장품 광고 모델 발탁 2017-07-04 08:26:48
동시에 녹여내어 경계를 넘는다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잘 표현했다”고 밝혔다. 이어 “장시간 여러 가지 모습을 보여줘야 하는 화보 촬영장 속에서도 건강한 피부와 밝은 에너지를 잃지 않은 윤보미는 이미지 변신에 대한 자신감과 확신으로 프로다운 모습을 선보였다. 또한 촬영 제품 중 하나인 보르베르 마룰라...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 심볼마크·슬로건 제정 2017-07-02 12:00:15
1일로 개설 21주년을 맞은 코스닥시장의 마켓 아이덴티티(MI·Market Identity)를 제정했다고 2일 밝혔다. MI는 시장 정체성을 상징적으로 표현하는 심볼마크 및 슬로건이다. 이번 MI는 '상승', '투자자 신뢰', '중소·벤처 기업 시장의 정체성'을 표현한 심볼마크와 '사람과 기술의 미래(Pa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