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엔젤, 올레TV모바일서 유아용 교육앱 '토모키즈팩' 출시 2014-11-10 09:42:24
것"이라고 말했다.토모키즈팩은 올레tv모바일 회원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월 6900원의 부가월정액상품에 가입한 이용자는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현재 토모키즈팩 첫 달 무료 행사를 진행 중이다. 별도의 부가월정액상품에 가입하지 않아도 무료 체험판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올레tv모바일은...
KT, 베트남에 영어 교육 콘텐츠 '키즈톡톡' 수출 2014-11-07 10:07:32
교육 콘텐츠인 '키즈톡톡'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키즈톡톡은 kt그룹의 미디어 계열사인 kt스카이라이프가 판권을 소유한 어린이용 영어 교육 콘텐츠다. 총 35개 프로그램과 1061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돼 있으며, 베트남 현지에서 모바일·웹·iptv를 통해 제공될 예정이다.다양한 주제의...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4-11-04 18:10:15
기회다. 앞으로 서포터즈와 함께하는 데일리룩 콘텐츠, 문화 이벤트 등 쇼핑 이외의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전했습니다. 심파텍스코리아 독일 본사 최고 경영자(CEO)인 마이클 캄은 "한국에서의 마케팅 강화를 위해 아웃도어 및 패션의류 브랜드 업체를 대상으로 향후 3년간 30%이상 저렴한 특별가로 ...
노벨과개미, 키즈누리 신제품 출시 2014-10-29 15:20:28
유아 교육기관용 키즈누리가 전국 유치지사 신제품 발표회를 통해 호평을 받았다. 키즈누리는 만3세, 만4세, 5세 3단계로 구성된 누리과정에 꼭 맞춘 프로그램으로 활동북 등의 교재뿐만 아니라 다양한 개인활동교구와 모둠 활동 교구로 누리 교육 과정의 5개 영역을 배울 수 있으며, 기본생활습관과 바른 인성을 기를 수...
[월드3D페어] 싸이 공연 3D로 감상…'韓流 3.0' 이끄는 기업들 2014-10-20 21:22:33
키즈 아트파크’를 만들어 교육에 활용하는 것. 세계 문화유산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디지털 헤리티지’로 만드는 것이 최종 목표다.3d 영상 콘텐츠 전문 회사인 패뷸러스는 뮤지컬, 콘서트 등 공연 실황을 집안에서 재현한다. 패뷸러스 부스에선 뮤지컬 ‘1789 바스티유의 연인’ 등의...
SK텔레콤, 신개념 맞춤형 요금제·상품 개발…고객과 '행복 동행' 2014-10-10 07:02:03
콘텐츠와 결합해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한 서비스로 출시 7개월 만에 가입 고객이 300만명을 넘어섰다. sk텔레콤은 t전화 기술 공개가 기반 기술의 국내 표준화와 통신사 간의 협력을 이끌어내 통신 서비스의 전반적인 발전을 촉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sk텔레콤은 지난해 6월부터 고객에게 발송되는 메시지에 스미싱 및...
레드로버, 디즈니의 메이커스튜디오스와 '비트파티' 방영계약 2014-10-07 14:02:30
비디오 콘텐츠 공급업체다. 편당 2분 단위의 짧은 형식과 뮤지컬이 접목된 애니메이션 비트파티는 유튜브에 적합한 콘텐츠로 인정받아, 메이커 스튜디오스의 최대 키즈 채널인 카투니움에서 매주 토요일에 소개될 예정이다.레드로버 관계자는 "비트파티가 메이커 스튜디오스에 방영을 시작함으로써 세계를 대상으로 웹...
뮤콘 2014, 이태원의 밤을 K팝으로 달구다 2014-10-07 13:31:45
문화체육관광부(장관 김종덕)가 후원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KOCCA‧원장 홍상표)이 주관하는 ‘2014 서울국제뮤직페어(MU:CON SEOUL 2014, 이하 뮤콘)’의 쇼케이스 무대가 펼쳐지는 이태원 일대가 뮤지션들의 열정적인 공연과 팬들의 환호성으로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먼저 행사 개막일인 6일 서울 용산구 이태원...
레드로버, 메이커 스튜디오스와 `비트파티` 방영계약 2014-10-07 11:21:30
기록하고 있는 세계 최대 온라인 비디오 콘텐츠 공급업체로 알려져 있습니다. 올해 초 디즈니에 인수된 메이커 스튜디오스는 유튜브 내에서의 높은 영향력을 갖고 있습니다. 편당 2분 단위의 짧은 형식과 뮤지컬이 접목된 애니메이션 `비트파티`는 유튜브에 적합한 콘텐츠로 인정받아 메이커 스튜디오스의 최대 키즈 채...
한국소비자포럼 소비자연구원, '비긴 어게인' '남현희' '카카오 페이' 9월의 브랜드로 선정 2014-10-06 10:47:01
트렌드를 분석하고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제품, 산업, 인물, 콘텐츠 등 다양한 부문을 조사하여 ‘이달의 브랜드’를 발표하는 일을 중점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한경닷컴스탁론]또 한번 내렸다! 최저금리 3.2% 대출기간 6개월 금리 이벤트! 'tv방영' 언론에서도 극찬한 급등주검색기 덕분에 연일 수익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