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용팔이'와 '별그대' 속 그곳, 송도·청라 대학캠퍼스 각광 2015-08-27 09:24:17
않는 대신 엔딩크레딧에 가톨릭관동대와 테마파크몰 로고를 노출하는 조건을 내걸었다. 극중 ‘한신병원’의 실제 모델이 궁금한 사람들이 늘면서 드라마 방영 후 병원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평균 방문자 수가 2배로 껑충 뛰었다. 陸像?인지도를 올려야 하는 신생 학교 입장에선 pr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청정돌 에이프릴, 이색 프로모션으로 관심 폭발적 2015-08-27 08:18:26
바 있다. 더불어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팀 로고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에이프릴의 마스코트 ‘사월이’를 만들어 팬들과 더욱 친근하게 쌍방향 의사소통을 펼치고, 평균연령 17.5세 멤버들의 풋풋한 모습을 볼 수 있는 자체 온라인 리얼리티 프로그램 ‘온에어프릴(ON AIRPRIL)’을 연재하며 무서운 속도로 팬덤을 형성해...
미국 3대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스텀프타운-블루보틀-인텔리젠시아’ 2015-08-24 09:10:00
있다. 10년이라는 세월이 흐른 지금도 오픈 초기의 커피 바라는 공간 개념을 여전히 유지하며 숨가쁜 도시 일상의 작은 쉼표가 되어주고 있다. 커피와 디자인의 만남이 자아내는 섬세한 이국적 감성, 블루보틀(blue bottle) 미국 내 약 20개 매장과 더불어 해외에서는 일본에 유일하게 2개 지점을 운영 중인...
‘남주혁 맨투맨’, 소윙바운더리스 15 F/W 맨투맨티셔츠 출시 2015-08-22 11:40:00
화제를 모은 바 있는 제품으로 이번 15 f/w 시즌을 맞아 더 다양한 컬러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어디에나 매치하기 쉬운 블랙과 화이트 컬러, 부드러운 느낌의 파스텔 컬러 4종으로 출시된 맨투맨 티셔츠는 소매 부분에 소윙바운더리스의 시그니처 로고인 swbd 프린팅과 벚꽃을 연상시키는 자수를 넣어...
제니퍼 로렌스, 디올 립스틱의 우아함을 품다 2015-08-20 15:00:00
충족시킬 신개념 립스틱이다. 립스틱 중앙을 관통하는 로고에는 3가지 미네랄 오일 성분이 함유되어 입술 위에 촉촉하고 투명한 젤 코트를 입히는 역할을 하며, 바를 때마다 매끄럽게 녹아 입술을 감싼다. 특히 제니퍼 로렌스가 광고 속에서 사용한 디올 어딕트 립스틱 976 비 디올(be dior)은 선명하고 강렬한 라즈베리 컬...
실버크로스 ‘서프-애스턴마틴’ 두 번째 콜라보…“명품유모차와 슈퍼카 만남” 2015-08-14 21:36:30
타이어와 프레임, 원단의 마감까지 로고를 새겨 넣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서프-애스턴마틴’의 이너시트는 알칸타라 가죽이 사용됐다. 실버크로스 사(社)는 “‘서프-애스턴마틴’에 사용된 가죽 모두 숙련된 전문가가 수작업을 통해 정성스럽게 제작한다. 유모차 이너시트도 애스턴마틴 자동차의 ‘알칸타라’를 그...
[주니어 테샛- 중학생을 위한 페이지] 구성의 오류 2015-08-14 17:17:55
디자인, 로고 등을 독점으로 사용할 수 있는 권리이고 특허권은 독창적인 기술을 개발했을 때 개발자가 갖는 독점권리 입니다. 사람의 두뇌로 만들어 낸 것도 재산으로 인정하는 것입니다. 지식재산권 보호는 갈수록 강화되는 추세입니다.---------------------------------------------------------국가공인 경제이해력...
`여왕의 꽃` 김성령, 여심 사로잡는 뷰티·패션 비결은? 2015-08-11 19:12:52
선글라스다. 극중 착용했던 오버 사이즈 선글라스는 김성령의 스타일 지수를 한층 더 높여줬다. 레나정 선글라스는 이탈리아 핸드메이드 선글라스 브랜드 제품인 `쇼파드 SCH164G`로 알려졌다. 브라운 계열의 테로 차분한 매력과, 옆 라인에는 체인과 브랜드 로고가 디자인돼 있어 레나정의 럭셔리하고 세련된 매력까지...
[이슈N 초대석] 주형환 기획재정부 제1차관 2015-08-07 17:34:41
기업로고를 부착하는 경우 별도의 여타 입증절차 없이 100% 비용 인정합니다. <질문4> 이번 세법개정안에 대해 대기업들은 불만이 많다. 실효세율이 올라간 것을 놓고 사실상 증세라는 말까지 나오고 있다. 어떻게 해석해야 하나? <답변> 주형환 기획재정부 제1차관 비과세·감면 정비, 지하경제 양성화 등을 통하여...
품격or유쾌...국내 장수 브랜드, `온고지신` 이미지 변신 2015-07-29 10:54:55
광고를 선보였다. 소화가 되지 않아 불편한 속을 거대한 음식 모형이 배를 짓누르는 모습으로 유머러스하게 표현하고, 광고 말미에 ‘소화엔 역시 활명수’라는 카피와 ‘부채표’ 로고를 노출하여 소비자들에게 이미 익숙한 브랜드의 친근함을 어필했다. 활명수는 지난해에도 소화제에 쓸려 날아가는 음식들을 의인화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