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스프레소, 이색 아이스 커피 레시피 공개 2013-07-18 13:50:53
대상으로 네스프레소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아이스 커피 레시피 클래스를 진행, 다양한 아이스 커피 레시피를 선보인다. 네스프레소의 아이스 커피 레시피 클래스에서는 19가지 그랑크뤼 커피 중 올 여름 영구 출시된 베리에이션 3종을 활용해 이색적인 아이스 커피를 만들어 볼 수 있다. ‘바닐리오’, ‘카라멜리토’,...
소자본 창업 아이템, 커피전문점 ‘카페 이탈리코 멀티샵’ 출시 2013-07-10 09:03:02
기본적으로 갖추고 있으면서 네스프레소 등의 매장과 같이 가정용 커피머신과 캡슐커피를 함께 판매 할 수 있도록 설정한 것이 특징이다. 당초 소자본 창업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를 위한 중소형 커피전문점을 선보여온 카페이탈리코의 새로운 창업상품은 소형점포(7평) 기준 2천6백5십만 원까지 매장 개설비를 낮춘...
네스프레소,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오픈 2013-07-08 20:42:22
기념해 화이트 U머신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3일간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네스프레소 부티크 및 시음 카운터에서 네스프레소 커피 시음 고객에게 U 머신 이벤트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네스프레소 클럽 또는 네스프레소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부티크 매장을 방문하면...
네스프레소, 이색 써머 레시피 파티 개최 2013-07-05 16:10:09
커피 관련 전문지식을 참석자들과 공유하고,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머신과 최상위 1%의 19가지 그랑크뤼 커피를 이용해 최고급 아이스 커피를 직접 만들어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등 최고의 커피 경험을 나누는 자리를 마련했다. 특히 라즈베리 아이스 초콜릿 커피, 비엔나 바닐라 커피 라떼 등 이번 시즌 네스프레소 아이스...
네스프레소, U체험단 시즌2 이벤트 2013-07-03 11:30:53
네스프레소가 캡슐커피머신 ‘U(유)’와 우유 거품 제조기 ‘에어로치노’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험단 신청은 U 체험단 이벤트 페이지(http://nespresso-campaign.co.kr)에서 간단하게 응모할 수 있으며, 총 400명을 선정해 U 체험킷을 무상으로 대여한다. U 체험킷은 네스프레소 U 머신,...
네스프레소, U 체험단 이벤트 진행 2013-07-03 09:10:55
프리미엄 캡슐커피 대표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여름을 맞이해 캡슐커피머신 ‘u(유)’와 우유 거품 제조기 ‘에어로치노’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험단 신청은 u 체험단 이벤트 페이지(http://nespresso-campaign.co.kr)에서 간단하게 응모할 수 있으며 총 400명을 선정해 u 체험킷을...
커피 전문점 창업, 소자본 멀티샵 ‘카페 이탈리코’로 효율 UP 2013-07-03 08:47:01
다른 캡슐브랜드인 네스프레소 등과 같이 가정용 커피머신과 캡슐커피를 함께 판매 할 수 있도록 설정해 경쟁력을 더했다. 여기에 가정에서 저렴하게 아메리카노 등을 즐기려는 소비층을 대상으로 저렴한 가격에 캡슐커피 머신 등을 렌탈하는 렌탈사업의 권한까지도 매장에 부여함으로써 다양한 매출을 올릴 수...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2013 서머 패키지 선보여 2013-07-01 14:53:08
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으로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 캡슐 커피 두 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피치 에이드가 포함된 ‘서머 피치 패키지 i’ 가격은 17만7100원부터, 피치&플럼 디저트 뷔페가 포함된 ‘서머 피치 패키지 ii’ 가격은 21만8900원부터이며 ‘서머 호러 패키지’는 21만1200원부터이다. 부가세 10%가 별도이며...
"내 입맛대로 마신다"…술·커피·탄산수도 DIY 2013-06-24 17:08:38
‘네스프레소’에서 나온 캡슐커피 종류는 19가지로 커피의 향과 농도에 따라 자신이 원하는 캡슐을 선택해 다양한 맛의 커피를 직접 만들 수 있다. 홈플러스와 롯데마트 집계 결과 올해 1~5월 캡슐커피 부문 전년 대비 성장률은 각각 43%와 32%로 나타났다. 온라인몰 g마켓 집계 결과 지난 4월 캡슐커피머신 판매량은 전년...
[비즈&라이프] LG스타일러, 김치냉장고처럼 새시장 창출하려면…페브리즈·세탁소보다 ‘뛰어난 점’ 어필하라 2013-06-18 17:44:04
커피를 대체하는 상품이었다. 결과적으로 네슬레의 네스프레소는 △머신은 저렴하게, 캡슐은 비싸게 파는 이부가격(two-part tariff) △온라인·직영매장을 통한 소비자 직판 정책 △고급 레스토랑과 비행기 1등석 등에서의 체험 마케팅을 통해 새로운 상품군으로 자리잡는 데 성공했다. 소비자들이 스타일러 구입을 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