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편의점 '이색 하이볼' 경쟁…CU, 얼려먹는 샤베트 하이볼 출시 2025-10-20 08:27:11
열풍인 말차와 하이볼을 결합한 상품이다. 세븐일레븐이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여성층 이용 비율이 55%로, 일반 주류 대비 10%포인트가량 높았다. 초도 물량이 예상보다 빠르게 소진되면서 세븐일레븐은 추가 물량 대응에 나섰으며 24일부터 2차 물량이 입고된다. 송승배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하이볼 담당MD는 "말차...
쿠팡, 가을맞이 세일…집단장 등 테마 1천여개 브랜드 참여 2025-10-19 10:02:47
페스타'를 통해 15개 카테고리 6만여종의 상품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집 단장과 혼수 준비, 나들이, 가을 패션, 가을 먹거리 등을 테마로 1천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카테고리로 보면 로켓프레시(신선식품)와 가공식품, 생활용품, 가전·디지털, 홈인테리어, 뷰티·패션, 반려용품, 출산·유아,...
신세계그룹 '쓱데이' 30일 개막…11일간의 쇼핑 축제 2025-10-19 06:00:02
쓱데이 전용 상품을 기획했다. 아울러 신세계그룹은 쓱데이를 '공식적인 창고 대방출의 날'로 정하고, 각 사가 보유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마트는 아이폰15를 3천대 한정으로 30% 할인, 이마트24는 스마트TV를 최대 50% 할인한다. 신세계사이먼은 여주 프리미엄아울렛에서 분더샵, 시코르, W컨셉...
뮤즈엠, fxIP와 MOU 체결…K-POP IP 활용 브랜드·굿즈 공동 사업 추진 2025-10-17 10:20:30
시장에서 검증된 생산 네트워크와 디자인 기획력을 보유하고 있다. 뮤즈엠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단순한 굿즈 제작을 넘어, 아티스트 IP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창출하기 위한 협력”이라며 “fxIP의 브랜딩 기반 디자인 및 상품 개발 인프라와 뮤즈엠의 콘텐츠 기획력이 결합되어, 글로벌 팬들이 체감할 수...
스타벅스, '美지엄'서 올해 크리스마스 상품 첫 선 2025-10-17 09:50:38
현장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스타벅스 부스를 찾은 고객은 크리스마스 기획 음료인 '코코 말차'와 '클래식 뱅쇼 히비스커스 티' 등을 맛볼 수 있다. 또 '월리 베어리스타 마카롱'과 '케이크 팝' 디저트도 시식 가능하다. 케이크 팝은 최근 미국 스타벅스에서...
스타벅스, SSG닷컴 '미지엄' 행사서 올 크리스마스 상품 첫선 2025-10-17 08:46:48
올 크리스마스 상품 첫선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19일까지 성수에서 열리는 SSG닷컴의 오프라인 행사 '美지엄'(미지엄)에서 올해 크리스마스를 맞아 내놓을 상품과 음료를 공개한다. 스타벅스는 성수동 에스팩토리 D동 3층에 부스를 차리고 오는 30일부터 시작되는 크리스마스...
롯데마트·슈퍼, 대용량 사케 '스모 1.8L' 출시…"가격 낮춰" 2025-10-17 06:00:05
'스모'를 1.8리터(L) 대용량으로 기획해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롯데마트·슈퍼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이 제품이 인기를 얻자 기존 900㎖ 제품보다 용량을 늘렸고, 100㎖당 가격을 약 10% 낮춰 출시했다. 또 포장지를 하늘색에서 보라색으로 새단장(리뉴얼)해 가시성을 높였다. 롯데마트·슈퍼는 고물가 상황에...
1000원대 멸균우유…마트 '해외 직소싱' 전쟁 2025-10-16 17:31:15
급등하자 노르웨이산 고등어를 자반고등어 상품으로 기획해 판매하기도 했다. 유통업체가 저가 상품을 소싱하려면 현지 대규모 생산자와 손을 잡고 가격을 낮추는 협상력이 중요하다. 이마트와 롯데마트는 대형 패커(packer)와 계약을 맺어 수입 농산물의 판매 가격을 낮추고 있다. 패커는 과일이나 채소 상품의 생산은...
"홈쇼핑하면 티켓이"…롯데 '광클절'에 장윤정·이찬원 뜬다 2025-10-16 17:00:36
‘구찌 스카프’, ‘입생로랑 쿠션’ 등 인기상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라이브커머스 ‘엘라이브’는 여성 전용 뮤지컬 ‘미스터쇼’ 등 문화공연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최근 TV홈쇼핑 핵심 고객층인 50·60대 여성을 위한 특화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해 업계 최초로 선보인 광클콘서트는 콘서트...
구윤철, G20서 '전략적 재정정책' 제안…생산적 재정 투입 2025-10-16 14:00:01
= 구윤철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15일(현지시간) '주요20개국(G20) 재무장관·중앙은행총재 회의' 및 '국제통화기금(IMF)·세계은행(WB) 연차총회' 첫날, 생산성 높은 분야에 과감한 재정투입을 통해 성장을 뒷받침하는 '전략적 재정정책'을 제안했다. 구 부총리가 다자 국제협의체 무대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