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묘수 두려다 악수?…유아인 스크린 복귀 '승부수' 엇갈린 시선 2025-04-01 14:26:45
수 있을 만큼 인물의 감정에 몰입하는 드라마적 연출과 함께 스승과 제자를 연기한 이병헌, 유아인의 연기력에 대한 호평도 적지 않다. 한국 관객의 입맛에 맞는 영화지만, 우여곡절이 많았다. 코로나19 여파로 개봉이 밀리며 수많은 창고영화 중 하나로 전락했고, 이후 넷플릭스가 배급권을 가져갔지만 공개되지 못했다....
지진에 끊어진 52층 구름다리…가족 위해 뛴 '한국 아빠' 2025-04-01 11:58:20
칭하며 칭찬하는 댓글이 이어졌다. "'국민 남편'의 모범이다. 이런 남편을 둔 아내는 정말 행운", "인간은 정말 놀랍다. 아무리 두려워도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기 위해서라면 뭐든지 할 수 있다", "누가 멋진 한국 남자는 드라마에만 존재한다고 했나. 그들은 실제로 존재한다"는 반응이다. (사진=연합뉴스)...
방콕지진서 무너지는 52층 다리 뛰어넘은 한국인…"가족 구하려" 2025-04-01 11:33:51
수 있다", "누가 멋진 한국 남자는 드라마에만 존재한다고 했나. 그들은 실제로 존재한다"는 반응이다. 권 씨는 "지진 이후 집에 다시 가서 보니 정말 섬뜩했다"며 "앞으로 다시 얻은 목숨이라고 생각하고 더 의미 있는 삶을 살겠다"고 말했다. double@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서울대 출신 김의성 "기득권 연기, 날로 먹을 수 있을 듯" [인터뷰+] 2025-03-29 08:00:03
영화처럼요. 그런 영화나 드라마들이 진지하게 쏟아질 때가 있는데 그때 법조계 인물을 하고 싶어요. 정의로운 쪽은 안 시켜줄 것 같고 악역을 하지 않을까요." 김의성은 악역을 염두에 두는 이유에 대해 "그런 사람들 마음을 잘 이해할 것 같기 때문"이라고 했다. 그는 "제 또래의 기득권을 가진 사람들의 마음을 표현하는...
"한국 정치적 위기지만…신인도에는 심각한 영향 없을 것" 2025-03-27 10:21:42
K-드라마 등 K 열풍은 글로벌 투자자들이 한국을 중요한 투자처로 인식하게 할 것이고, 한국 금융산업 또한 이러한 문화적 현상을 지원하는 것을 넘어 이를 바탕으로 더 성장할 수 있는 시너지를 창출할 기회를 더욱 적극적으로 모색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그는 "런던의 많은 기업이 여전히 한국에 관심을 많이 갖고...
넷플릭스의 짭짤한 콘텐츠 부수익 2025-03-26 17:33:23
1위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사업자 넷플릭스가 흥행 작품 속 배경을 활용한 부가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넷플릭스는 최근 이 같은 내용의 ‘K(한국)콘텐츠 활성화’ 전략을 세웠다. 콘텐츠 이름을 딴 관광 상품이나 서비스 등이 생겨나면 넷플릭스는 콘텐츠 로열티를 얻을 수 있다. 넷플릭스가 CJ와...
이재명 무죄 선고에 민주당 '환호'…尹 지지자는 실신 [현장+] 2025-03-26 16:32:32
빠져나갔다. 정청래 의원은 이때 "이렇게 드라마를 썼다"고 했고, 전현희 의원 등은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전 의원은 법원 밖에서 취재진과 만나 "그 눈물은 행복의 눈물이 아니었을까"라고 했다. 반면 법원 밖에서 이 대표를 규탄하던 윤석열 대통령 지지자로 추정되는 한 여성은 이 대표의 무죄 소식에 실신했다. 이...
SM라이프디자인 남화민·박준영 대표 "?K팝 전략기지로 도약" 2025-03-26 15:59:24
와서도 회사 정상화를 위해 사업 구조개선에 집중했다. 수익성이 미비했던 드라마 제작 사업도 접었고, 경영난을 겪던 외식 자회사의 대표를 맡아 직접 정상화한 후 끝내 매각에 성공했다. 앞으로도 회사의 안정성을 높이는 데 집중할 생각이다. Q. SM라이프디자인이 안정적인 단계로 접어들었다고 자신하나. 남 공동대표 :...
방통위 "넷플릭스 영향력 강화…콘텐츠 제작 생태계 부정적 영향 가능성" 2025-03-26 14:53:51
전년 대비 15.8% 감소했고, 방송사업자와 OTT 사업자의 드라마 공급 개수는 전년 대비 17.6% 감소한 112개에 그치는 등 국내 방송영상콘텐츠 제작수요가 위축됐다는 설명이다. OTT를 통한 해외시장 인기에 힘입어 빠르게 증가하던 국내 콘텐츠에 대한 수요가 2023년에는 전반적으로 축소됐다는 얘기다. 다만 해외 OTT...
“넷플릭스·디즈니가 싹쓸이” 해외 OTT 드라마 제작 7배 증가 2025-03-26 13:51:16
2023년도 방송사업자와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사업자의 드라마 공급 개수는 112개로 전년 대비 17.6% 감소하며 시장 규모가 줄어들었다. 이 평가는 2023년도 방송사업자 재산 상황 공표집과 회계보고서, 방송산업 실태조사보고서 등 미디어 시장 관련 자료를 토대로 했고 지난해 진행한 이용자·제작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