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웰메이드, 헤리토리·듀아니 추가 입점…"올 매출 5000억 목표" 2014-02-25 14:13:27
헤리토리와 신규 론칭한 패션잡화 브랜드 듀아니 입점을 통해 젊은층 고객 유입과 상품군 다양화를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듀아니는 고급스러운 스타일과 고귀한 생명력을 상징하는 그리스어의 어원에서 착안한 브랜드 명이다. 클래식, 모던, 시티 캐주얼 룩을 완성시키는 콘셉트별 핸드백을 중심으로 벨트, 지갑, 장갑 등...
부산 롯데와 신세계 백화점 해외명품전 개최 2014-02-25 11:25:34
패션·잡화는 물론 최근 유통업계의 큰 손으로 부각되고있는 남성고객들을 위한 남성패션·골프 브랜드들도 대거 참여한 것이 특징”이라며 “봄을 맞아 결혼을 앞둔 혼수고객과 앞선 트렌드의 해외패션을 찾는 남녀고객들에게 좋은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한경+ 구독신청]...
명품 스타일 여성의류 나인걸, 롯데백화점 노원점 OPEN 2014-02-25 09:50:04
10시30분부터 12시30분까지 타임 세일로 진행되며 잡화류, 기획 상품은 이벤트 상품에서 제외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적립금, 예치금, 쿠폰 중복 할인은 불가하다. 오픈 이벤트 외에도 선착순 구매고객 100명에게 로맨틱한 봄을 느낄 수 있는 핑크로즈를 증정하며 나인걸이 직접 디자인한 에코 머그컵, 스카프, 나시 세트 ...
부산 롯데백화점,27일부터 3월2일 역대 최대규모의 해외명품대전 개최 2014-02-24 15:57:30
해외패션잡화팀장은 “10회째를 맞고 있는 해외명품대전 행사는 주변도시 고객까지 찾아오는 롯데 부산본점의 대표행사”라며, “해외명품을 포함해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하는 대규모 할인행사로 최고의 만족을 누릴 수 있는 명품 쇼핑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부산=김태현 기자 hyun@hankyung.com [한경+...
W몰, 해외명품 브랜드 할인전 개최 2014-02-20 14:53:51
기자 ] 패션 아웃렛 w몰은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개점 7주년을 맞아 '해외명품 브랜드 할인전'을 10층 특별 행사장에서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w몰이 처음 여는 해외명품 브랜드 초대전으로 병행수입을 통해 최대 70%까지 가격을 낮췄다는 설명이다.행사장에서는 프라다, 구찌, 디올, 펜디, 살바토레...
유통가, "취업준비생 잡아라"…담달까지 판촉전 '후끈' 2014-02-20 13:52:08
개별 패션업체들도 신입사원 채용시즌을 맞아 할인이벤트를 실시하며 손님몰이에 분주한 분위기다.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는 21일부터 3월2일까지 졸업과 취업 시즌을 맞아 '오피스룩 제안전(office look suggestion)'을 개최한다.행사에는 '던힐', '타임옴므', '빨질레리',...
W몰, ‘해외명품 브랜드 할인전’ 개최‥최대 70% 할인 2014-02-20 11:36:56
패션 아웃렛 W몰이 개점 7주년을 맞아 21일부터 4일간 ‘해외명품 브랜드 할인전’을 개최합니다. W몰은 이번 행사에서 해외명품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까지 낮은 가격에 판매합니다. 프라다와 구찌, 디올, 펜디, 살바토레 페라가모, 입생로랑, 끌로에, 지방시, 돌체앤가바나 등 20개 유명 브랜드의 가방, 지갑, 신발,...
여주프리미엄아울렛, 봄맞이 오피스룩·생활용품 할인전 2014-02-20 09:55:53
homme), 빨질레리(pal zileri), 시스템(system) 등 다수의 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남성 정장과 캐주얼 의류·잡화를 할인가 및 균일가에 선보인다. 여성 고객들을 위한 패션·잡화 제품들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된다. 디자이너 브랜드 앤디앤뎁(andy&debb)을 비롯해 지컷(g-cut), 띠어리(theory) 등이 참여한다.함께...
현대홈쇼핑, 올해 패션 매출 1조원 목표 2014-02-20 08:56:21
올해 패션 부문을 강화해 부문 매출 1조원을 달성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전체 매출의 30%에 해당하는 금액으로, 이를 달성하기 위해 올해 초 패션 사업부 조직을 기존 3개 팀에서 의류팀과 언더웨어팀, 미용팀, 명품잡화팀, 아동레포츠팀 등 5개팀으로 확대한 바 있습니다. 현대홈쇼핑은 패션상품 편성 비중을 40%...
현대홈쇼핑, 패션사업 강화…"올 매출 1조 달성할 것" 2014-02-20 08:53:52
초 패션사업부 내 기존 3개팀을 의류팀·언더웨어팀·미용팀·명품잡화팀·아동레포츠팀 등 5개팀으로 세분화했다. 내부 전문성을 키우고 최신 경향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한 조치다. 경쟁사에 비해 적은 인력도 올해 크게 늘릴 예정이다. 이와 함께 패션 매출 확대를 위해 지난해 33%대 였던 방송 편성 비중을 올해 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