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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는 듯 붉은 태백, 청도서 태운 달집…세계 홀린 한국의 美 [제60회 베네치아 비엔날레] 2024-04-25 18:47:30
이후 재조명되기 시작했다. 작품이 해외 무대에 걸린 것도 지난해 미국 뉴욕 페이스갤러리 전시부터였다. 색채의 미학과 기하학적 형태를 극단으로 끌고 간 그에겐 ‘한국 1세대 모더니스트’ ‘최초의 추상화가’ 등 여러 수식어가 따라붙는다. 미술계에선 “색의 깊이와 형태의 정신성이 마크 로스코, 몬드리안에게 견줄...
발란, 이르면 연내 해외 첫 오프라인 명품 매장 개설 2024-04-25 13:55:11
25일 밝혔다. 온오프라인 연계형 명품 매장이라는 실험적 성격을 가진 커넥티드 스토어 1호점은 최대 2년 운영을 목표로 2022년 7월 문을 열었다. 온라인 최신·최저가 상품을 동일한 가격에 선보이며 폭넓은 고객 경험을 제공해 주목받았다. 온오프라인의 경계를 허물고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면서 발란 브랜드를 알리는...
발란, IFC몰에서 매장 뺀다…"오프라인 1차 실험 마쳤다" 2024-04-25 10:18:18
오프라인 사업에선 철수하는 동시에 해외 매장 개설을 검토하겠다는 게 발란 측 설명이다. 발란 관계자는 "올해부터 전개되는 글로벌 사업 진척도에 따라 글로벌 지점 구축을 준비할 예정"이라며 "명품 쇼핑에 적합한 구매력 높은 도시를 먼저 고려하고 있다"고 했다. 발란은 올해 아시아와 중동 시장을 중심으로 글로벌...
'명품 파티' 끝났다더니…'수백만원' 패딩은 불티났다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4-04-25 07:34:25
이 기사는 국내 최대 해외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글로벌 경기 침체로 소비 시장이 위축된 가운데 이탈리아 명품 패딩 브랜드 몽클레르에 대한 소비자의 사랑은 식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중국의 견고한 수요에 힘입어 분기 매출은 시장 기대치를 상회했다. 루이비통, 구찌 등 명품...
'톰브라운 가디건' 불티나게 팔렸는데…고민 커진 삼성물산 2024-04-24 19:30:01
수입해 팔던 톰브라운이 2030세대 사이에서 '신(新)명품' 브랜드로 꼽히면서 큰 인기를 끌었기 때문. 한때 영업적자를 낼 만큼 부진했던 삼성물산 패션 부문은 톰브라운이 크게 흥행하면서 2022년부터 사상 최대 실적을 올렸다. 상황이 반전된 것은 톰브라운이 '직진출'을 선언하면서다. 톰브라운은 지난...
국내 최초 홍삼특구, 품질로 승부 2024-04-24 14:00:01
해외 한방시장에 수출하고 있으며, 진안홍삼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온/오프라인 홍보, 홍보체험관 운영, 박람회 참여 등 진안홍삼산업 활성화 역할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2021년부터 2025년까지 명품홍삼 집적화단지를 조성하여 홍삼의 생산, 가공, 유통, 판매, 홍보 등 집중화를 통해 홍삼브랜드 가치...
'하이브 vs 어도어' 내홍에…뉴진스 민지, 굳은 얼굴로 볼하트 2024-04-24 08:46:02
명품 브랜드 샤넬의 루쥬 알뤼르 팝업 포토월 행사에 등장했다. 그는 샤넬의 가죽 의상을 입고 포니테일 헤어스타일로 미모를 뽐냈다. 수많은 취재진 앞에 선 그는 볼 하트와 손 인사를 하며 포즈를 취했으나 평소와는 사뭇 다른 어두운 표정이었다. 앞서 다니엘은 지난 22일 셀린느 행사에 참석하기 위해 대만 타이베이로...
중고명품 구구스의 약진…거래 60% '에·루·샤' 2024-04-23 18:00:10
대표는 “중고 명품 시장이 커지면서 명품관이 없는 중소 규모 백화점에서 아예 ‘점포 안에 입점해달라’고 요청하고 있다”고 말했다. 국내 중고 명품 플랫폼 중 최초로 해외 시장 공략에도 나선다. 우선 중국 최대 e커머스 ‘티몰’에 입점하는 방안을 논의 중이다. 올 하반기부터는 외국인 소비자가 구구스 사이트에서...
美 FTC, 코치·마이클코어스 합병 반대…"가격 올릴 위험 커" 2024-04-23 17:09:44
해외 투자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미국 경쟁 당국이 미국 패션브랜드 코치의 모회사인 태피스트리가 마이클 코어스, 베르사체 등을 운영하는 카프리홀딩스를 85억 달러(약 11조7000억 원)에 인수하려고 추진한 합병안에 대해 제동을 걸고 나섰다. 중저가형 명품 패션 산업에서 독점적인 지위를...
안동소주 세계화 1년, BTS같은 글로벌 명주 빚는다 2024-04-23 14:15:38
◆해외 주류시장 공략을 위한 수출 확대 발판 마련 최근 세계 주류시장의 가파른 성장과 한류 붐에 힘입어 지난해 하반기부터 본격적으로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한 해외시장 공략에 전력하고 있다. 미국, 태국, 대만, 뉴질랜드 4개국과 수출 촉진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미국, 동남아 진출과 유통망 확보를 위해 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