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뮤즈엠, fxIP와 MOU 체결…K-POP IP 활용 브랜드·굿즈 공동 사업 추진 2025-10-17 10:20:30
시장에서 검증된 생산 네트워크와 디자인 기획력을 보유하고 있다. 뮤즈엠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단순한 굿즈 제작을 넘어, 아티스트 IP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창출하기 위한 협력”이라며 “fxIP의 브랜딩 기반 디자인 및 상품 개발 인프라와 뮤즈엠의 콘텐츠 기획력이 결합되어, 글로벌 팬들이 체감할 수...
스타벅스, '美지엄'서 올해 크리스마스 상품 첫 선 2025-10-17 09:50:38
현장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스타벅스 부스를 찾은 고객은 크리스마스 기획 음료인 '코코 말차'와 '클래식 뱅쇼 히비스커스 티' 등을 맛볼 수 있다. 또 '월리 베어리스타 마카롱'과 '케이크 팝' 디저트도 시식 가능하다. 케이크 팝은 최근 미국 스타벅스에서...
스타벅스, SSG닷컴 '미지엄' 행사서 올 크리스마스 상품 첫선 2025-10-17 08:46:48
올 크리스마스 상품 첫선 (서울=연합뉴스) 전재훈 기자 = 스타벅스 코리아는 오는 19일까지 성수에서 열리는 SSG닷컴의 오프라인 행사 '美지엄'(미지엄)에서 올해 크리스마스를 맞아 내놓을 상품과 음료를 공개한다. 스타벅스는 성수동 에스팩토리 D동 3층에 부스를 차리고 오는 30일부터 시작되는 크리스마스...
롯데마트·슈퍼, 대용량 사케 '스모 1.8L' 출시…"가격 낮춰" 2025-10-17 06:00:05
'스모'를 1.8리터(L) 대용량으로 기획해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롯데마트·슈퍼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이 제품이 인기를 얻자 기존 900㎖ 제품보다 용량을 늘렸고, 100㎖당 가격을 약 10% 낮춰 출시했다. 또 포장지를 하늘색에서 보라색으로 새단장(리뉴얼)해 가시성을 높였다. 롯데마트·슈퍼는 고물가 상황에...
1000원대 멸균우유…마트 '해외 직소싱' 전쟁 2025-10-16 17:31:15
급등하자 노르웨이산 고등어를 자반고등어 상품으로 기획해 판매하기도 했다. 유통업체가 저가 상품을 소싱하려면 현지 대규모 생산자와 손을 잡고 가격을 낮추는 협상력이 중요하다. 이마트와 롯데마트는 대형 패커(packer)와 계약을 맺어 수입 농산물의 판매 가격을 낮추고 있다. 패커는 과일이나 채소 상품의 생산은...
"홈쇼핑하면 티켓이"…롯데 '광클절'에 장윤정·이찬원 뜬다 2025-10-16 17:00:36
‘구찌 스카프’, ‘입생로랑 쿠션’ 등 인기상품을 최대 60% 할인한다. 라이브커머스 ‘엘라이브’는 여성 전용 뮤지컬 ‘미스터쇼’ 등 문화공연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롯데홈쇼핑은 최근 TV홈쇼핑 핵심 고객층인 50·60대 여성을 위한 특화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지난해 업계 최초로 선보인 광클콘서트는 콘서트...
구윤철, G20서 '전략적 재정정책' 제안…생산적 재정 투입 2025-10-16 14:00:01
= 구윤철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15일(현지시간) '주요20개국(G20) 재무장관·중앙은행총재 회의' 및 '국제통화기금(IMF)·세계은행(WB) 연차총회' 첫날, 생산성 높은 분야에 과감한 재정투입을 통해 성장을 뒷받침하는 '전략적 재정정책'을 제안했다. 구 부총리가 다자 국제협의체 무대에...
쿠팡, 12개 뷰티 브랜드 가을 신제품 단독 선공개 2025-10-16 09:07:57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이번 행사에는 더마팩토리·바닐라코·아이오페 등 12개 브랜드가 참여해 총 19종의 신제품을 쿠팡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특히 최근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는 PDRN·히알루론산·세라마이드 같은 기능성 성분이 담긴 뷰티 상품이 먼저 출시된다. 행사 첫 주(13~19일)에는 클렌징 제품을 소개한다....
LG전자, 아파트멘터리에 전략적 투자 2025-10-16 08:53:12
이번 투자를 계기로 아파트멘터리와 LG전자는 인테리어 기획 단계부터 가전과 IoT 기술을 통합한 몰입형 주거 솔루션 ‘이머시브홈(ImmersiveHome)’을 선보이는 한편, 아파트멘터리 키친 브랜드 ‘아킷’과 LG전자의 주방가전을 패키지 상품으로 구성하고 아파트멘터리에서 가구와 가전을 함께 매칭해...
CJ온스타일, 17일부터 하반기 최대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 2025-10-16 08:31:55
아이템)'을 테마로 기획돼 CJ온스타일 간판 IP(지식재산권)인 기은세, 유인나, 박세리, 최화정, 강주은 등이 총출동한다. 채정안(채컬렉티브), 이사배(투슬래시포) 등 직접 브랜드를 론칭·디렉팅한 셀럽이나 드엘리사, 위드디노, 다다살림 등 인기 인플루언서도 참여한다. 슬로우에이징, 스마트홈, 홈루틴 취향소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