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특징주]유진테크, 상승…"호실적·밸류에이션 매력 겸비" 2018-04-12 09:14:33
확대로 인해 혼합평균판매단가(블렌디드 asp) 증가가 기대되고, 아익스트론(aixtron)의 장비 사업을 양수한 미국법인 유지너스(eugenus)의 매출 기여는 올해 연간 큰 폭으로 증가할 것"이라고 내다봤다.올해 매출과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74.8%, 106.0% 증가한 2276억원, 530억원으로 전망했다.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유진테크, 호실적·밸류에이션 매력 겸비"-DB 2018-04-12 07:44:54
혼합평균판매단가(블렌디드 asp) 증가가 기대되고, 아익스트론(aixtron)의 장비 사업을 양수한 미국법인 유지너스(eugenus)의 매출 기여는 올해 연간 큰 폭으로 증가할 것"이라고 내다봤다.올해 매출과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74.8%, 106.0% 증가한 2276억원, 530억원으로 전망했다.권 연구원은 "부진했던 지난해...
스마트펜으로 공부하고 AI가 오답노트 만들고… 스마트 스터디가 뜬다 2018-02-12 16:55:32
온·오프라인 학습을 함께 진행해 학습 효과를 높이는 블렌디드 러닝(blended learning) 시스템을 도입했다. 금성출판사 관계자는 “온라인 학습 사이트 푸르넷 아이스쿨은 학습지와 연계해 음악, 애니메이션, 마술, 스토리텔링 등을 활용한 온라인 강의로 개념 학습부터 흥미를 유발한다”고 설명했다.또...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 출시 4일만에 2만5000병 판매 돌파 2017-12-05 09:37:07
수요 충족 타 17년산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베이스 저도주 및 무연산 저도주와 동일한 가격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지난 27일 출시한 최초의 17년산 퓨어 몰트 저도주 ‘더 스무스 바이 임페리얼’이 출시 4일만인 11월 30일을 기준으로 약 2만5000병 판매를 돌파했다고 5일 발표했다. ‘더 스무스 바이...
평창 롱패딩 열풍, 롱코트·롱니트로…현대홈쇼핑 "롱코트 매진" 2017-11-26 14:44:05
또 J BY 실크 블렌디드 롱 니트(가격 6만9천900원)와 헤리티지 캐시미어 롱 풀오버(가격 29만8천원)는 단일 품목으로 한 시간에 각각 3억원, 2억원어치가 팔렸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주요 고객층인 40∼60대 여성 고객의 평균 신장이 157㎝ 정도이다 보니 그동안은 다리가 길고 날씬해 보이는 무릎선 길이의 코트가 주로...
[한경 미디어 뉴스룸- 잡앤조이] "여심 잡은 스타벅스 플래너… 올해는 컬러에 더 신경썼죠" 2017-11-10 18:19:50
콜드 브루, 블렌디드(프라푸치노) 음료 구매 시 동일한 음료 한 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쿠폰 3종이 포함돼 있다. 플래너 5종 모두 별도 구입을 원하는 경우 권당 3만2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12월31일까지 열린다.김예나 캠퍼스 잡앤조이 기자 yena@hankyung.com 기업의 환율관리 필수 아이템! 실시간...
올해도 '핫'한 스타벅스 플래너… 여심 사로잡은 마케팅팀 ‘청일점’ 전병재 과장 2017-11-07 14:05:00
있도록 티바나, 콜드 브루, 블렌디드(프라푸치노) 음료 구매 시 동일한 음료 한 잔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는 쿠폰 3종이 포함돼 있다. ‘2018 스타벅스 플래너’는 5종 모두 별도 구입을 원하는 경우 권당 3만2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플래너 교환을 위해서는 17잔의 음료를 마셔야 합니다. 17잔은 스타벅스의 단골...
'물이냐, 얼음이냐'… 위스키와 궁합이 문제다 2017-11-01 17:27:53
조절하면 된다. 다만 이미 맛과 향의 균형을 맞춘 블렌디드 위스키에 지나치게 많은 물을 넣거나, 도수가 낮은 위스키(저도주 위스키)에 물을 타는 것은 위스키 본연의 맛을 느끼는 데 방해가 된다는 의견이 많다.알코올 도수 40도인 위스키는 40%의 알코올에 59% 정도의 물로 이뤄져 있다. 맛과 향, 여운을 결정하는 물...
"당신의 일상을 물들이다"…스타벅스, 팬톤과 협업한 플래너 출시 2017-10-22 18:03:58
함께 나눌 수 있도록 티바나, 콜드 브루, 블렌디드(프라푸치노) 음료 구매 시 동일한 음료 한 잔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는 쿠폰 3종이 포함됐습니다. 특히, 이번 플래너는 전세계 컬러 트렌드를 선도하는 색채 전문기업 팬톤과 협업을 통해 제작했습니다. 팬톤은 ‘색채연구소’라는 별칭이 있을 만큼 수만가지 색상에...
스타벅스, 2018년도 플래너 27일 출시 2017-10-22 15:58:11
브루·블렌디드(프라푸치노) 음료 구매 시 동일한 음료 한 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쿠폰 3종이 포함됐다. 스타벅스는 오는 27일부터 12월 31일까지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고 'e-스티커'를 모아 모바일 적립카드인 'e-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들에게 플래너를 선착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