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늘어나는 동영상 광고…올 들어 주가 2배 오른 에코마케팅 2019-05-08 16:13:04
온라인 종합광고대행사 에코마케팅이 견고한 실적을 바탕으로 코스닥시장에서 급격한 상승세를 타고 있다. 동영상 광고사업이 매년 빠르게 성장하면서 실적개선을 견인하고 있다는 분석이다.8일 코스닥시장에서 에코마케팅은 600원(1.83%) 내린 3만2250원에 거래를 마쳤다. 최근 며칠간 조정을 받았지만, 에코마케팅은 올...
마케팅업, 빅 이벤트 진행…마케팅 의뢰 등 참여 회원 대상 경품 제공 2019-04-24 09:00:01
같은 온라인마케팅이나 옥외광고부터 판촉물까지 다양한 오프라인 마케팅 등 여러 내가 고민하고 있는 마케팅에 대한 의뢰를 하면 무조건 문화상품권 5천원을 증정하고 더 나아가 추첨을 통하여 에어팟 당첨 기회를 가질 수 있다. 미션 2는 광고대행사들의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이벤트로 마케팅에 대한 니즈가 있는...
[단독] SKT "5G 시대, 뉴미디어 광고로 수익원 창출" 2019-04-11 03:00:59
게임 분야에 집중적으로 활용될 것으로 보여 디지털 광고 대행사 역할이 커질 것이란 전망이다.이런 이유로 kt는 일찌감치 디지털 미디어 대행사 1위 업체 나스미디어를 2008년 인수했다. 2016년에는 사모펀드(pef) 한앤컴퍼니가 보유하고 있던 검색광고 대행사 엔서치마케팅도 추가로 사들였다. kt는 5g 네트워크를 이용한...
[단독] SKT, 디지털 미디어 대행사 인크로스 인수 2019-04-11 03:00:00
대행사다. 디지털 미디어 대행사란 인터넷 및 모바일 등을 활용해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다. 인터넷 배너광고, 검색광고 위주로 시작했지만 통신기술 발달로 최근 유튜브 등 모바일 앱(응용프로그램)을 통한 광고로까지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기존 광고 대행사를 대체할 미래 산업으로 평가받는다....
[스토리커머스의세계①] 650만명이 주목한 '마약베게'의 비밀 2019-03-26 09:13:31
이미지 광고는 구시대의 산물이 됐고, 이제는 sns를 기반으로 각종 이야기를 퍼뜨리는 전략이 주목받고 있다. 마약베개 영상처럼 볼 거리나 읽을 거리를 제공한 뒤 이를 판매로 연결시키는 ‘스토리커머스’ 기법이다. 블랭크, 에이피알처럼 연간 1000억 원대 매출을 올리는 전문 스토리커머스 기업도 탄생했다....
한국투자밸류, 신고가 기록한 에코마케팅 신규 매수. 왜? 2019-03-22 10:00:09
지분을 변동을 공시했다.에코마케팅은 온라인 광고대행사로 광고제작과 광고매체대행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에코마케팅, 올해 본업과 자회사의 성장으로 실적 기대감 up에코마케팅은 지난 19일 신고가(2만5750원)을 기록했다. 신고가에도 한국밸류자산운용이 에코마케팅을 신규 매수한 것은 본업과 자회사 실적 개선이...
종합마케팅광고기업 기가애드, 케이블 방송매체사 CJ헬로와 MOU 체결 2019-03-19 09:18:37
마케팅 광고기업 기가애드는 옥외 및 온라인 매체에 방송콘텐츠를 융합한 신개념 마케팅 전략을 제안하는 종합 광고회사로서 서비스 품질향상과 더불어 다양한 광고주에 대해 맞춤형 커버리지 확대가 가능하게 되었다. 특히 방송과 관계된 많은 직간접 광고주들은 각각 별도의 대행사 제안을 받았던 번거로움에서 벗어나...
대홍기획·다음소프트, '실시간 핫이슈' 시장분석 솔루션 개발 2019-03-18 09:40:54
= 롯데그룹 계열 종합광고대행사인 대홍기획은 소셜미디어의 빅데이터를 통해 시장 트렌드를 실시간으로 분석하는 마케팅 특화 솔루션 '디빅스(DBIGS) 2.0'을 개발했다고 18일 밝혔다. 다음소프트와 공동 개발한 '디빅스 2.0'은 온라인상의 소비자 반응을 기반으로 실시간 급상승 이슈를 찾는 것은 물론...
마펑워, 중국 자유여행객 유치 전략 모색하는 미디어 컨퍼런스 개최 2019-03-13 10:13:14
패션, 뷰티 브랜드와 광고대행사의 주요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했다. 2년전에는 서울에서 관광버스를 타고 내리며 무리 지어 다니는 중국인 관광객을 쉽사리 볼 수 있었으나 2019년 현재는 단체보다 개별적으로 한국여행을 오는 자유 여행객이 많아졌다. 2017년부터 급격히 줄어들기 시작한 단체관광객으로 인해 한국 내...
기업과 상생하는 `리더의마케팅` (사)한국전문기자협회 `광고대행-마케팅부문` 소비자만족 1위로 선정돼 2019-03-11 16:38:51
온라인 종합광고 대행사를 운영하며, 마케팅과 교육을 진행해 온 리더의마케팅은 기업이 실질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는 맞춤광고 솔루션을 제공해 왔다. 이러한 노력에 힘입어 리더의마케팅은 최근 (사)한국전문기자협회 `광고대행-마케팅부문` 소비자 만족 1위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리더의마케팅 이상규 대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