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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은행, 노란우산공제 판매 8만건 돌파 2013-01-04 10:50:06
일정액을 내고 공제 사유가 생기면 일시금으로 공제금을 받는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자 중소기업중앙회 추천업체 대상 전용대출과 소기업ㆍ소상공인 고객 전용카드 출시를 적극적으로검토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cindy@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지금은 스마트 뱅킹시대] (중) 금융권 웹사이트도 진화한다 2013-01-04 10:34:35
맞춤화된 상품정보를 제시하면서 고객이 인지하기 편하도록 인터넷뱅킹 구조를 개편하는 노력을 진행 중이다.이 같은 변화의 연장선상에서 현재 국내 인터넷뱅킹의 가장 큰 화두는 장애인차별금지법에 따라 2013년 4월까지 웹 접근성 준수를 완료하는 것이다. 장애인차별금지법은 누구든지 신체적, 기술적 여건과 관계없이...
HMC證, 성북지점 투자설명회 개최 2013-01-04 10:23:20
전반과 투자유망 종목에 대해 강연하며 고객들과의 질의 응답시간도 가진다.설명회는 별도의 참가 신청 없이 관심 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선착순 참석이 가능하다. 참가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hmc투자증권 성북지점(김병노 지점장 / 02-909-4231)으로 문의하면 된다.한경닷컴 최성남 기자 sulam@hankyung.com ▶...
강남구-30대가 음식배달 가장 시켜먹는다 2013-01-04 10:16:38
측면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배달맛집 시즌2'를 오픈했다. 배달맛집은 'tv맛집'의 1만 7000개 콘텐츠와 연계해 차별화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200만이 넘는 고객들을 확보하고 있다.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티스토어를 통해 업그레이드된 '배달맛집 시즌2'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LH, 지속가능경영 실태조사 'AAA등급' 2013-01-04 10:05:44
협력업체, 고객 서비스, 환경관리 활동에서 특히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LH 관계자는 "통합공사 출범이후 재무구조 악화로 비상경영체제를 강화하는 한편 친환경 녹색성장, 동반성장 등을 바탕으로 전사적으로 지속가능경영을 추진해온것이 대외적으로 인정받았다"고 말했다. sms@yna.co.kr(끝)<저 작 권...
LH, 지속가능경영 최고 등급 AAA 획득 2013-01-04 10:02:33
기업의 지속가능경영 실태조사`에서 통합이후 최초로 최고등급인 `AAA`를 획득했습니다. LH는 이번 7개 평가영역 중 지속가능경영비전, 협력업체, 고객 서비스, 환경관리 활동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습니다. 지속가능경영 실태조사(KoBEX SM)는 국내 주요 공기업과 민간기업의 지속가능경영 도입현황과 성과를 조사해...
뉴 SM5 플래티넘·뉴 SM3 신연비기준 동급 '최강' 2013-01-04 09:48:28
요인으로는변속기(CVT)를 꼽을 수 있다고 르노삼성차는 설명했다. 르노삼성자동차 프랑수아 프로보 사장은 "뉴 SM5 플래티넘과 뉴 SM3는 혁신적으로 연비가 개선된 모델로 고유가와 경제불황의 시장환경 속에서 고객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chunjs@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초딩’ 때부터 쓴 안경이 지겨워… 라식수술 받을까? 2013-01-04 09:40:02
각막의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시력을 교정시켜 고객들의 선호도와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이전의 라식수술은 보통 각막 플랩을 형성하기 때문에 시술 후 각막이 회복되는 시간이 필요했다. 그러나 스마일 라식은 각막 플랩을 만들지 않고 시력을 회복시켜주는 시력교정술로 각막 절삭을 40% 이상 줄여 수술시간이 단...
한국지엠, `쉐비 케어` 고객 서비스 1년 연장 2013-01-04 09:15:51
3-5-7` 서비스를 올 12월까지 1년 더 연장합니다. `쉐비 케어` 서비스는 부품 보장 5년, 긴급출동 서비스 무상 제공 7년 등의 내용을 담고 있으며, 재작년 3월부터 스파크 등 쉐보레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시행돼왔습니다. 안쿠시 오로라 부사장은 "고객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쉐비 케어 서비스를 연장 실시해...
피자·치킨 배달시키면 어디서 전화받나 봤더니… 2013-01-04 09:15:29
등의 다양한 주문채널로 변화됐다.씨엔티테크는 고객과 매장간 주문전송시스템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10년 노하우가 적용된 pos인프라 구축 및 운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pos 인프라를 바탕으로 콜센터, 인터넷, 스마트폰 등 다양한 채널의 주문이 전송•처리된다. 전화성 대표는 “모바일주문 서비스뿐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