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휠라 '아웃도어 열풍'에 이름 바꿨다 2013-02-05 10:12:55
확대함으로써 아웃도어 시장에서 새 도약의 발판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휠라 아웃도어의 새로운 제품군은 올 봄·여름 시즌부터 판매된다.한경닷컴 이하나 기자 lhn@hankyung.com ▶ 의사에게 성폭행 당한 女 "기억이 잘…"▶ 싸이 ཉ억 저택' 미국에 숨겨뒀다 들통나▶ 女아나운서 '신혼 아파트' 월세가...
"현대홈쇼핑, 외형확대 모색할 것"-흥국證 2013-02-05 07:34:09
"아웃도어와 골프용품 상품군이 호조세를 나타냈지만 전체적으로 상품판매가 부진했던 점이 영향을 미친 것"이라고 판단했다.다만 현대홈쇼핑은 올해 트렌드 의류 및 렌탈, 이미용품 등 취급고 확대가 수월한 상품군 비중 확대를 통해 외형성장을 모색할 방침이어서 긍정적이란 진단이다.남 연구원은 "지난해 기준 의류 및...
휠라 스포트, 휠라 아웃도어로 브랜드명 바꿔 ‘시장 공략’ 2013-02-05 05:50:25
감각적인 컬러와 디자인을 계승한 새로운 익스트림 아웃도어 스타일을 선보인다. 한편 휠라 스포트는 2010년 론칭해 국내에서만 전개해 온 아웃도어 브랜드로 현재 전국 95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물 오른 미모’ 수영, 키워드 정복한 하객룩 연출 비법은? ▶힙합...
카리스마 장혁, 2013 웨스트우드의 새 얼굴로 발탁 2013-02-05 05:48:01
[패션팀] 스타일리시 아웃도어 브랜드 웨스트우드가 배우 장혁을 2013년 새 모델로 선정했다. 이에 장혁은 향후 1년간 ‘사람이 산이다’라는 콘셉트의 웨스트우드 대표 얼굴로 활동한다. 평소 장혁은 도전적이고 절제된 카리스마로 남성미를 대표하는 배우로 사랑 받아왔다. 웨스트우드의 이재원 전무는...
“두터운 패딩 벗자” 새로운 컬러블록 ‘등산 스타일’은? 2013-02-05 05:46:01
톤온톤으로 매치돼 훨씬 세련된 느낌을 준다. 2013년 아웃도어룩의 새로운 변화에 발맞춰 다양한 아이템들을 시도해보면 어떨까. 등산복도 획일화된 디자인이 아닌 개성을 연출할 수 있는 컬러 블록 아이템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제공: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원빈, f(x) 빅토리아와 찰떡 호흡 “사연은?” 2013-02-05 02:29:02
발탁해 화보를 진행했다. 트레킹 전문 아웃도어 센터폴은 남성적이고 흠잡을 곳 없는 외모에 바른생활의 이미지까지 갖춘 원빈과 예쁜 외모와 밝고 명랑한 성격으로 폭넓은 팬 층을 확보하고 있는 빅토리아의 활력 있는 모습을 통해 트레킹의 유익함과 즐거움을 전달하는데 초점을 맞춰 2013년 마케팅 광고 활동을 전개할...
블랙야크, ISPO 아시아 제품으로 선정 2013-02-04 20:02:10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회장 강태선)의 ‘B1XG1자켓’이 세계 최대 스포츠용품박람회인 ‘뮌헨 ISPO2013 어워드’에서 ‘올해의 아시아제품(Asian product of the year)’으로 선정됐습니다. 뮌헨 ISPO는 1970년부터 매년 열리는 세계 최대 스포츠용품 박람회로, 스포츠 의류는 물론 다양한 장비와 용품을 전시하며,...
이젠벅, 직영 1호 매장 `대전 은행점` 오픈 2013-02-04 20:02:04
마케팅 노하우를 토대로 새로운 아웃도어 스포츠 시장을 개척, 이젠벅을 성공적으로 안착시킨다는 목표 입니다. 이에, 젊은 층의 유동인구가 많은 대전 은행동에 첫 직영 매장을 열고, 2월 중 롯데백화점 잠실점 등 10여개 매장을 오픈하며 본격적인 영업 활동에 돌입, 연내 100개 매장을 확보한다는 계획 입니다. 올...
[마켓인사이트] 스틱인베스트, 대형 M&A 시장 진출 2013-02-04 17:10:48
이제 바이아웃(경영권 인수) 분야 진출을 고민할 때가 됐다”며 “순수 제조업 부문 기업들을 염두에 두고 있다”고 말했다. 또 바이아웃 투자를 하더라도 인수금융을 활용하지 않는 등 기존의 보수적인 투자 방식은 유지한다는 방침이다. 스틱인베스트먼트는 2009년 처음 pef 시장에 발을 디딘 이래 역외 pef 2개를 포함,...
[한경 마케팅 대상] 장성덕 오케이아웃도어닷컴 대표 "최저가 아니면 130% 보상" 공격적 마케팅 2013-02-04 15:31:09
장성덕·사진)이 수상했다. 오케이아웃도어닷컴은 ‘최저가 130% 보상제’ ‘위조상품 300% 보상제’ ‘애프터서비스 3년 보장’ 등 공격적인 마케팅 방식을 선보이고 있다.이 사이트는 판매 중인 상품이 최저가가 아닐 경우 해당 제품 가격의 130%를 보상하는 ‘최저가 130% 보상제’를 실시한다. 이런 보상제를 채택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