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파이어니어 다운 재킷` 출시 2013-01-14 14:22:10
후드와 밑단부분에 조절이 간편한 스트링과 스토퍼를 부착했고 소매에는 벨크로 탭을 적용했습니다. 노스페이스 파이어니어 다운 재킷은 퀼팅라인을 최소화한 실루엣으로 트렌디한 느낌을 가미했으며, 무광택 소재로 트레일,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다양한 스타일의 연출이 가능합니다. 색상은...
겨울옷, 통크게 할인 받고 싶다면 온라인마켓으로! 최대 90%할인 2013-01-14 09:53:25
1만원 대에서 초특가로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인 와일드로즈의 발열내의는 1+1으로 4만원 대에 구입 가능하며 크로커다일레이디, 샤트렌, 라젤로, cmt의 패딩, 다운, 코트, 자켓 등의 겨울 아우터와 니트, 가디건, 베스트 등의 겨울 핫 아이템, 이너 티셔츠, 팬츠, 스커트 등 다양한 제품들의 특가전이...
미쓰비시, 또 다시 RVR·아웃랜더 세일…"티몬 부탁해!" 2013-01-14 09:28:47
'아웃랜더 3.0' 등 3종의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 지 2개월 만이다.해당 차종은 'rvr 4wd' '아웃랜더 3.0' 2종. rvr 4wd은 지난해 미쓰비시가 한국 시장에 다시 진출하면서 내놓은 모델이다. 500만 원의 차값 할인과 더불어 블랙박스·하이패스 장착, 주유상품권(100만 원) 등 총...
[특징주]하나투어, 호실적 기대…이틀째 상승 2013-01-14 09:05:06
전망치 평균)를 소폭 웃돈 것으로 추정된다"며 "올해 아웃바운드 부문에서 성장을 지속해 현재 18%인 시장점유율이 연말 기준 20%까지 확대될 전망"이라고 밝혔다.지난해 4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3%, 430%씩 증가한 650억원, 85억원으로 컨센서스 647억원, 83억원을 상회한 것으로 추산했다. 항공권...
"하나투어, 4Q 실적 시장 예상치 소폭 상회"-한국 2013-01-14 07:51:13
전망치 평균)를 소폭 웃돈 것으로 추정된다"며 "올해 아웃바운드 부문에서 성장을 지속해 현재 18%인 시장점유율이 연말 기준 20%까지 확대될 전망"이라고 밝혔다.지난해 4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3%, 430%씩 증가한 650억원, 85억원으로 컨센서스 647억원, 83억원을 상회한 것으로 추산했다. 항공권...
내수 부진에도 아웃도어는 웃었다 2013-01-13 17:01:06
매출 성장률이 평균 26%에 달한 것으로 나타났다.13일 아웃도어 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노스페이스 등 10대 브랜드가 올린 매출은 모두 3조9150억원으로, 2011년(3조950억원)보다 26.5% 증가했다. 작년 상반기까지만 하더라도 아웃도어 시장은 포화상태에 이른 것 아니냐는 분석이 나왔다. 하지만 지난 연말이 가까워지면서...
무한도전 방송사고, 갑자기 블랙아웃 ‘내용만 알차면 뭐해…’ 2013-01-13 16:44:32
중 ‘블랙아웃’ 사고가 발생해 시청자들에게 빈축을 사고 있다. 12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뉴욕 스타일’편에서 유재석, 노홍철, 하하는 싸이의 뉴욕 타임스퀘어 공연에 함께 오르기 위해 리허설 무대에 참여, 리허설 무대를 마치고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하는 등 시종일관 흥분된 모습을 보였다. 이러한 모습이 전파를...
[인력양성, 中企가 달린다] 위기 딛고 아웃도어 의류 1000만弗 수출탑 2013-01-13 09:56:29
아웃도어·스포츠의류 제조업체인 신티에스 신금식 대표(사진)는 회사 설립 이후 최대 위기를 맞았다. 베트남 생산 공장에 난데없는 화마가 덮쳐 의류와 자재, 장비 등 500만달러 이상의 손실을 입었기 때문이다. 창고에 쌓여 있던 완성품 의류들도 고스란히 잿더미로 변했다. 2004년 설립된 신티에스는 아웃도어·스포츠...
이민호 윤아 '맹활약'하더니 … 아이더, 아웃도어업계 성장률 1위 2013-01-13 09:16:45
노스페이스가 지난해 아웃도어 브랜드 실적 1위를 차지했다. 1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노스페이스(화이트라벨 포함)는 작년 6450억 원의 매출을 올려 전년(6150억 원) 동기 대비 4.9% 증가했다. 노스페이스를 포함한 10대 브랜드가 지난해 올린 매출은 총 3조9150억 원으로 2011년(3조950억 원)보다...
짚, 글로벌 판매 최대치 경신 2013-01-11 17:45:17
국내 시장에서도 지난해 전년대비 35.96% 성장한 2,794대를 판매했다. 크라이슬러코리아 마케팅 총괄 정일영 부장은 "다양해진 국내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과 아웃도어, 레저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힘입어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