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증샷 찍기 좋아요" 중국인도 반했다…요즘 뜨는 동네 [신현보의 딥데이터] 2024-04-25 19:30:01
"MZ세대가 선호하는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를 갖추고 인근 고급 주거지의 구매력이 뒷받침되는 한남동 상권도 높은 성장이 관찰되고 있다"며 "대로변뿐만 아니라 골목길에도 다양한 잡화 및 여성복 브랜드가 연달아 오픈하고 있으며, 리움 미술관·블루스퀘어·현대카드 스토리지 등 미술 전시 공간도 갖추고 있어 예술과...
"홍철 원더랜드 판타스틱"…또 하나의 축제 '밀라노 디자인 위크' 2024-04-25 17:58:45
럭셔리 패션 브랜드가 선두에 섰다. 에르메네질도 제냐가 ‘오아시 제냐에서 태어나다’라는 주제로 선보인 전시가 대표적이다. 제냐가 운영 중인 오아시 제냐 국립공원만을 소개했다. 숲을 조성한 배경을 영상으로 보여주고 실제 숲처럼 꾸민 공간에서 오아시 제냐 스토리북을 판다. 숲에 들어간 듯한 상쾌한 향기가 코를...
유니클로, 교외형 매장 '서광주점' 출점...전남 인근 고객 접근성↑ 2024-04-25 17:22:34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오는 26일에 유니클로 서광주점을 오픈한다. 광주광역시 서구 매월동에 위치한 유니클로 서광주점은 유니클로 광주 비아점, 롯데마트 수완점 및 연제점에 이어 유니클로가 광주 지역에서 운영하는 네 번째 매장이다. 서광주역과 광주외곽순환고속도로에 인접해 광주 지역뿐만...
K2, 신소재 '얼음실'로 만든 '코드텐'…입자마자 시원하고 쾌적 2024-04-25 16:19:01
최근 패션업체들은 때이른 ‘여름 준비’에 나섰다. 평소보다 따뜻한 봄이 찾아오면서 벌써부터 여름 옷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난 영향이다. 특히 올여름은 작년을 넘어선 ‘역대급 더위’가 될 것이란 전망이 나오면서 여름용 제품을 속속 내놓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K2의 대표 주자는 냉감 신소재를 더한...
현대백화점, 김포점 브랜드 대폭 리뉴얼…'호카' 국내 아울렛 첫 입점 2024-04-25 16:17:33
등 브랜드 개편을 진행했다. 지난 달 27일 김포점에서 문을 연 호카는 편한 착화감과 높은 완충 기능으로 러너뿐만 아니라 일반 소비자들에게 주목받으며 최근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스포츠 브랜드다. 따뜻해진 날씨와 MZ세대 중심의 ‘고프코어’(아웃도어 의류를 일상복처럼 자연스럽게 입는 패션) 트렌드를 겨냥해 국내...
신세계, 명품·뷰티·패션·키즈…'신백선물관' 1주년 행사 2024-04-25 16:16:53
아이템을 추천하고 ‘나를 위한 선물’로 패션과 가전·생활 아이템을 준비했다. ‘미리 준비하는 가정의 달’ 테마로는 유아동 상품과 식품 카테고리의 상품을 소개한다. 또 지난 1년간 꾸준하게 판매된 ‘스테디 셀러’ 키워드로 스포츠, 아웃도어, 슈즈, 잡화 상품도 추천 중이다. 브랜드별 쇼핑 혜택도 준비했다. 미국...
K패션 꽂힌 中 MZ…백화점 '북적' 2024-04-25 14:55:09
K패션 브랜드를 찾는 발걸음도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중화권 관광객이 지하 2층 영패션 전문관인 하이퍼 그라운드와 지상 4층 뉴컨템포러리 전문관에서 구매한 비율이 각각 전체의 15%와 11%로 분석됐다. 특히 중화권 유명 인플루언서가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 소개한 캐주얼 브랜드 '와릿이즌'의...
EIDER SAFETY, 워커들을 위한 워크코어 리뷰어 모집 2024-04-25 09:52:36
하이엔드 워크웨어 브랜드 아이더세이프티(EIDER SAFETY)가 5월 12일까지 ‘워크코어 리뷰어’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아이더세이프티는 2022년 5월 첫 런칭 이후 워커들의 목소리와 아이더세이프티만의 독자적인 기술을 더해 트렌디한 워크코어(Workcore)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워크코어’는 고프코어...
에이블리, 일본 패션플랫폼 아무드에 뷰티 카테고리 신설 2024-04-25 09:22:18
에이블리, 일본 패션플랫폼 아무드에 뷰티 카테고리 신설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에이블리는 자체 운영하는 일본 패션 플랫폼 '아무드'(amood)에 뷰티 카테고리를 론칭하고 K뷰티 브랜드의 일본 판로 확대를 지원한다고 25일 밝혔다. 에이블리는 2020년 12월 일본에서 여성 쇼핑 플랫폼...
숏폼보다 '주문'?…알테쉬 침공 속 틱톡에 쏠리는 눈 2024-04-25 08:00:02
자체브랜드(PB) '에센셜'(패션) 일부 상품 등은 무료배송 품목에 해당됐다. 업계에서는 아마존이 앞서 11번가와의 협업을 통해 국내 시장에서 서비스를 운영, 가능성을 확인한 것으로 풀이하고 있다. 아마존에 이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곳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틱톡의 '틱톡샵'이다. 지난해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