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주삼다수, 제주에서 체험형 팝업스토어 '탐정사무소' 열어 2025-10-30 15:33:55
서귀포시 남원읍 수망다원에서 팝업스토어 ‘제주삼다수 탐정사무소: 미션시작! 제주삼다수의 우수성을 밝혀라!’를 선보인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제주도민과 제주를 찾은 여행객들에게 이색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체험형 공간으로 기획됐다. 탐정사무소라는 미스터리 콘셉트를 중심으로, 방문객이 직접 탐정이...
광화문~여의도 7㎞ ‘서울 유아차 런’… 5000 가족 도심 달린다 2025-10-30 11:24:04
완주 메달 각인 서비스, 가족 포토존, 서울형 팝업 키즈카페 ‘여기저기’도 운영된다. 서울시는 안전을 위해 구급차 5대와 의료진 2팀, 안전요원 77명, 모범운전자 233명 등 총 416명을 현장에 배치한다. 마채숙 서울시 여성가족실장은 “지난 대회보다 더 많은 가족이 함께하는 축제로 만들기 위해 준비했다”며 “당일...
네이버, ‘로컬 AI 전환’ 본격화…“지역 문화·상권이 곧 IP 자산” 2025-10-30 10:28:58
‘로컬의 가치’를 주제로 전시와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고 있다. 네이버는 향후 이들 SME가 자사 플랫폼을 기반으로 쇼핑·광고·페이 등 디지털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도록 맞춤형 교육과 컨설팅도 제공할 계획이다. 네이버는 경주를 시작으로 ‘비로컬위크’를 전국 주요 도시로 확대한다. 고유한 문화와 역사적 특성을...
[테크스냅 ]SKT, 넷플릭스 '피지컬: 아시아' 협업 체험형 전시 2025-10-30 09:39:13
아시아'와 협업한 'T-스타디움 두근득근 챌린지' 팝업 전시를 다음 달 말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피지컬: 아시아'는 넷플릭스 예능 흥행작인 '피지컬 100'의 후속작으로, 아시아 8개국을 대표하는 피지컬 최강자들이 대결하는 서바이벌 예능 콘텐츠다. KT[030200]는 이...
"어머 이건 사야해"…한번에 340만원 '쿨결제' 인기 폭발 2025-10-30 09:36:40
내 운영된 팝업스토어에서는 팬덤의 실질적인 '소비력'이 눈에 띄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에 따르면 행사 기간 중 집계된 1회 최고 결제 금액은 340만원, 인당 평균 구매 금액은 4만5000원에 달했다. 이는 웹툰 굿즈가 단순한 기념품이 아니라 팬덤 정체성을 표현하는 '문화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
성수동서 만나는 소상공인 패션·뷰티 브랜드…'소담상회 성수' 2025-10-30 06:30:02
대거 진출한다. 성수동은 매달 100여개의 패션·뷰티 팝업매장이 열려 젊은 층뿐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들도 즐겨 찾는 곳이다. 영국 매거진 '타임아웃'에는 '서울의 브루클린'이라고 소개되기도 했다. 하지만 높은 인기에 치솟은 임대료와 인건비로 소상공인이 성수에 매장을 운영하는 데는 장벽이 높았다...
롯데百, 올해 크리스마스 장식 공개…'스위트 홀리데이' 테마 2025-10-30 06:00:07
가판대인 '기프트 키오스크'와 '크리스마스 기프트 팝업스토어'를 다음 달 중순부터 연말까지 운영한다. 롯데백화점은 다음 달 말에는 수도권 최대 크리스마스 마켓 중 하나로 자리매김한 '롯데타운 크리스마스마켓'을 롯데타운 잠실 내 잔디광장에서 열 예정이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
블루래빗x산리오캐릭터즈, 영유아 도서 카카오 쇼핑라이브에서 만난다 2025-10-29 15:46:46
블루래빗은 사회성 발달을 돕는 팝업북부터 육아를 지원하는 목욕책까지, 아기에게 꼭 필요한 시리즈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블루래빗 산리오캐릭터즈 인지발달 세트’를 카카오 쇼핑라이브를 통해 선보인다. 블루래빗은 산리오코리아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헬로키티 거울 플랩북 〈다 같이 인사해요!〉 ▲마이멜...
“무비자 효과?” 중국 특수에 면세점 매출 ‘쑥’ 2025-10-29 15:34:25
정상회담이 추가적인 회복 모멘텀을 만들것으로 기대한다. 한편 면세점들은 ‘K컬처 체험’을 앞세워 고객몰이에 나섰다. 신세계면세점은 명동점에 에이피알 ‘메디큐브’ 팝업스토어를 열었고, 롯데면세점은 퍼스널컬러 진단 클래스를 운영하며 체험형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신라면세점은 K-컬처 연계...
소공동 리모델링 본격화…더플라자·한화빌딩 47년 만에 새단장 2025-10-29 11:15:01
팝업스토어를 공공기여시설로 조성한다. 트렌디한 복합문화공간을 계획해 지역 예술인, 신진 작가, 청년창업자 등의 교류공간으로 활용한다. 1층에는 공개공지를 조성해 시민을 위한 열린 휴게공간을 제공한다. 20~21층에는 카페, 레스토랑 등 호텔 부대시설과 함께 야외 테라스존을 구성한다. 스카이가든을 조성해 도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