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티켓몬스터, 7월 '무한리필 쇼핑혜택 이벤트' 실시 2013-07-10 09:21:26
배송비 무료 쿠폰을 무제한 제공한다. 2주차엔 의류·잡화·스포츠 카테고리 내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무한 리필해준다. 9800원 이상의 패션 카테고리 상품들은 모두 무료 배송해준다. 육아·홈데코·디자인·가전을 할인해주는 3주차의 경우 2만 원 이상 상품 구입시 2500원, 모바일 구매 시에는 3000원의 할인을 ...
"현대홈쇼핑, 하반기 이후 실적개선…목표가↑"-메리츠 2013-07-09 08:57:14
올렸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패션부문에서 경쟁력이 빛을 발할 것이란 분석이다. 유주연 연구원은 "올 3월 이후 해외 유수 브랜드를 출시하면서 패션 부문을 본격적으로 확대했다"며 "그 실효는 성수기인 4분기에 발현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현대홈쇼핑은 패션잡화 비중을 지난해 40%에서 올해 44%로...
"CJ오쇼핑, 2분기 실적 기대 충족할 것"-HMC 2013-07-09 08:26:25
비중의 확대, 패션잡화·생활용품·자체상품(pb) 등의 매출비중 확대로 상품 구성이 개선됐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그는 "올해 하반기에도 양호한 실적 개선 동력(모멘텀)이 지속될 것"이라며 "채널별로는 하반기에도 tv홈쇼핑의 양호한 성장이 지속되는 가운데 모바일 부문의 고성장 지속으로 3·4분기의 취급고 성장률은...
가방브랜드 매니퀸, 이노디자인과 'T Line by Inno' 출시 2013-07-04 07:42:54
산업 디자이너 김영세 이노디자인 대표와 아이돌가수에서 패션 악세사리 잡화 브랜드의 사장으로 변신한 매니퀸(mannequin )의 김현수 대표가 손을 잡았다. 이노디자인과 매니퀸은 최근 가방 악세서리 라인인 ‘t line by inno(티 라인 바이이노)’의 백팩을 함께 출시했다.‘t-line’은 한국의 미를 담기 위한 기획으로...
슈대즐, 메디슨 웨지힐 출시 “스타일과 편안함 모두 잡았다!” 2013-07-03 15:00:01
잡화 브랜드 슈대즐에서 2013년 핫섬머 메인 상품인 메디슨 웨지힐을 새롭게 출시했다. 슈대즐의 메디슨 웨지힐은 푹신한 쿠셔닝과 더불어 일명 ‘탱크창’으로 불리는 바닥 내 지그재그 패턴의 탄탄한 굴곡으로 무게를 분산시켜주며 마치 운동화를 신은 것 같은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여기에 발등을 덮는 와이드...
[bnt포토] 롯데피트인, 남성 온라인 쇼핑몰 1위 ‘아보키’ 합류 2013-07-03 09:46:01
사로잡는다. 여름 시즌 의류부터 시작해 패션 잡화, 슈즈 등 아보키의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을 오프라인에서 더욱 쉽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동대문 지역특화 라이프 스타일 쇼핑전문관인 롯데피트인은 총 11개층으로 되어있다. 건물 외곽부터 내부 콘텐츠까지 디자인을 차별화 요소로 삼은 패션몰이다. 유명 쇼핑몰, 신진...
밴드오브플레이어스, 플레이마켓 성황리 종료 2013-07-03 09:45:23
“패션의 거리 신사동 가로수길에서 진행한 플레이마켓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가격의 혜택을 제공해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컨텐츠를 통해 고객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다양한 재미와 이슈를 만들어낼 예정이다”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hsion@bntnews.co.kr ▶올 여름, 지름신 부르는 잇 아이템 3가지 ▶열대야...
[bnt포토] ‘아보키’ 동대문 쇼핑몰에서 만나다! 2013-07-03 09:41:02
사로잡는다. 여름 시즌 의류부터 시작해 패션 잡화, 슈즈 등 아보키의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을 오프라인에서 더욱 쉽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동대문 지역특화 라이프 스타일 쇼핑전문관인 롯데피트인은 총 11개층으로 되어있다. 건물 외곽부터 내부 콘텐츠까지 디자인을 차별화 요소로 삼은 패션몰이다. 유명 쇼핑몰, 신진...
[bnt포토] 아보키 ‘롯데피트인’ 매장 입점 2013-07-03 09:41:01
사로잡는다. 여름 시즌 의류부터 시작해 패션 잡화, 슈즈 등 아보키의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을 오프라인에서 더욱 쉽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동대문 지역특화 라이프 스타일 쇼핑전문관인 롯데피트인은 총 11개층으로 되어있다. 건물 외곽부터 내부 콘텐츠까지 디자인을 차별화 요소로 삼은 패션몰이다. 유명 쇼핑몰, 신진...
[포토] 다시 뜨는 상권 동대문, 남성 쇼핑몰 1위 ‘아보키’도 입점 2013-07-02 16:10:44
사로잡는다. 여름 시즌 의류부터 시작해 패션 잡화, 슈즈 등 아보키의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을 오프라인에서 더욱 쉽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동대문 지역특화 라이프 스타일 쇼핑전문관인 롯데피트인은 총 11개층으로 되어있다. 건물 외곽부터 내부 콘텐츠까지 디자인을 차별화 요소로 삼은 패션몰이다. 유명 쇼핑몰, 신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