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미 상무부, '위구르 소수민족 인권침해' 중국기업 11개 제재 2020-07-21 05:09:30
헤톈 타이다 어패럴, KTK 그룹, 난징 시너지 섬유, 난창 오 필름 테크, 탄위안테크놀로지 등 9곳은 강제노동 가담을 사유로 목록에 올랐다. 신장 실크로드, 베이징 류허 등 2개 기업은 중국 당국이 위구르족 탄압을 강화하기 위해 사용된 유전자 분석을 수행했다는 이유로 제재 대상에 포함됐다.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창지...
미 의류공장 한곳서 300명 코로나 감염·4명 사망…강제 폐쇄 2020-07-12 09:08:39
코로나 감염·4명 사망…강제 폐쇄 성추문 전력 前어메리칸어패럴 CEO가 창업한 회사에서 집단발병 보건당국 "회사측 '집단발병 우려 제보' 직원명단 제출 요청 묵살" (로스앤젤레스=연합뉴스) 정윤섭 특파원 = 미국 로스앤젤레스(LA)의 한 의류공장에서 300여명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걸리고...
BTS 트레이너가 세운 피트니스, 투자 유치로 보폭 확대 2020-06-23 17:35:12
라이프스타일 기업을 지향한다. 코스메틱 사업과 어패럴 사업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올인원 샴푸 겸 보디워시 ‘기븐’을 판매하고 있으며 올 하반기에는 운동복, 모자를 자체 제작해 생산할 계획이다. 김 대표는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기업으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기열 기자 philos@hankyu...
BTS 트레이너가 설립한 '기븐', 프리미엄 피트니스 앞세워 부산으로 확장 2020-06-23 16:12:11
라이프스타일 기업을 지향한다. 코스메틱 사업과 어패럴 사업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미세먼지 세정에 효과가 있는 올인원 샴푸 겸 바디워시 '기븐'을 판매중이며 향후 샴푸 라인업을 추가할 예정이다. 하반기에는 기븐의 운동복, 모자를 자체 제작해 생산할 계획이다. 김 대표는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라이프스...
코닥·스노우피크…'옷'이 된 필름·캠핑용품 브랜드 2020-06-21 17:56:23
보고 뛰어들었다. 대표적인 예가 스노우피크어패럴이다. 스노우피크어패럴은 모바일 액세서리 제조, 폐지 회수와 판매 등을 주로 하던 버추얼텍이 자회사 데브그루를 통해 선보인 라이선스 브랜드다. 올봄 첫 제품을 내놓은 이후 반 년도 안 돼 신세계 센텀시티, 갤러리아 광교, 현대 신촌 등 주요 백화점 20여 곳에 매장을...
필름, 캠핑용품업체도 뛰어드는 캐주얼 의류 시장 2020-06-21 14:38:56
줄줄이 스노우피크어패럴은 올해 봄 처음 제품을 내놨다. 모바일 액세서리 제조, 폐지 회수 및 판매 등을 주로 하던 버추얼텍이 자회사 데브그루를 통해 선보인 라이선스 브랜드다. 벌써 신세계 센텀시티, 갤러리아 광교, 현대 신촌 등 주요 백화점 20여곳에 매장을 냈다. 올 연말까지 매장을 60여개로 늘린다는 계획이다....
더네이쳐홀딩스, 본격 공모절차 돌입…"아웃도어 시장 재편" 2020-06-15 08:50:34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앞세워 시장 공략 -상장 후 해외진출…키즈라인 육성 등 성장 모색 -7월 8~9일 수요예측·15일~16일 청약 거쳐 상장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기업 더네이쳐홀딩스가 본격적인 공모절차에 돌입한다. 15일 더네티쳐홀딩스(대표이사 박영준)는 이날 금융위원회에 증권신고서를 제출하고 본격적인...
"先 온라인 後 오프라인"…패션 '론칭 공식' 바뀌었다 2020-06-14 17:09:18
‘코닥어패럴’ ‘엄브로’ 등의 브랜드도 모두 온라인에서 첫선을 보였다.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알엔씨는 이달 10일 공식몰과 편집숍 무신사, 29CM 등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패션업계에선 이 같은 전략을 택하는 브랜드가 점차 늘어날 것으로 보고 있다. 주요 소비자인 10대 후반부터 20~30대가 온라인 쇼핑을 더...
패션 브랜드 '론칭 공식'이 바뀌었다 2020-06-14 15:34:02
열 계획이다. 빈트릴뿐 아니라 '알엔씨', '코닥어패럴', '엄브로' 등도 모두 온라인에서 첫 선을 보인 브랜드다.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알엔씨는 이달 10일 공식몰과 무신사, 29CM 등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타깃 소비자인 10대 후반부터 20~30대 MZ세대(밀레니얼+Z세대)들은 온라인 쇼핑을 더...
대원미디어-스파오 콜라보, 네모바지 스폰지밥 어패럴 출시 2020-06-01 16:03:21
‘네모바지 스폰지밥’ 콜라보레이션 어패럴을 선보인다. 대원미디어와 스파오는 ‘스폰지밥’과 ‘뚱이’ 등 ‘네모바지 스폰지밥’ 인기 캐릭터들의 고유 색상과 애니메이션 속에서 각각의 캐릭터가 입던 옷을 모티브로 한 이색 콜라보레이션 상품인 ‘비키니시티 인싸 파자마’를 지난 5월 29일 정식 출시했다. 특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