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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녀시대’ 서현 `루비루비럽` 여주인공 낙점 "대인기피증 소녀 변신" 2016-12-29 21:20:02
영상에서는 주얼리 디자인을 하던 서현이 ‘마법의 반지’를 끼자, 그의 디자인들이 실제 주얼리로 변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반지를 보며 좋아하던 서현이 그 모습을 보고 깜짝 놀라는 모습에서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이에 대해 온스타일 관계자는 “밝고 유쾌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동화 같은 이야기가...
전통과 현대의 아름다운 교감, 민휘아트주얼리 김민휘, 정재인 작가 2016-12-27 15:41:50
문화 진흥원 CEO 과정을 수료하고 서울 산업 대학교 귀금속 공예 전문가 과정, 국민대학교 디자인 대학원 주얼리 디자인과를 졸업하는 등 김민휘 대표는 쉼 없이 공부했다. 그 과정에서 철저한 고증 위에 신라, 백제, 가야 시대의 유물들을 재해석한 시리즈들이 국내외 공모전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고, 드라마 <선덕여왕>...
'크리스마스 선물대전' 개막 2016-12-20 14:26:30
소상공인연구원·한국완구협회·한국차양산업협회·한국온라인인쇄판촉협동조합 등이 후원한다.이승훈 글로벌비즈익시비션 대표는 “참존화장품, 스왈로브스키, 소니 등을 비롯해 150여 업체가 1000여 상품을 인터넷 최저가보다 20~70% 가량 저렴하게 판매하는데다 제품당 가격이 몇 천원부터 5만원...
[인터뷰] 심은진, 이유 있는 내공 2016-11-11 15:30:00
힘냈으면 좋겠어요. 내년은 분명히 더 밝은 미래가 올 거라고 믿읍시다! 기획 진행: 우지안 포토: bnt포토그래퍼 권해근 의상: 로스틸레, 어헤이트, 플러스마이너스제로 슈즈: 아키클래식, 모노톡시 아이웨어: 룩옵티컬 주얼리: 로스틸레, 젬케이 헤어: 정샘물 이스트점 민아 실장 메이크업: 정샘물 이스트점 주연 실장...
세정그룹, "이제 국내는 좁다"…글로벌 패션기업 도약 2016-10-30 15:42:31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두보' 홍콩·상하이 쇼핑몰에 입점패션전문점 '웰메이드' 연 매출 5000억원 목표 [ 부산=김태현 기자 ] 세정그룹이 국내를 넘어 글로벌 패션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두보’를 내세워 국내는 물론 중국 등 해외에서 약진하면서 글로벌시장에 도전장을...
[경기테크노파크] 3D프린팅 산업 매년 20%씩 성장…10년내 소비시장 패턴 확 바꾼다 2016-10-26 18:51:42
입을 통해 나온 말이다.컨퍼런스에는 이용규 웹플래너 대표가 ‘3d프린팅 산업과 미래’를 주제로 강연했다. 김인기 인하대 교수의 ‘3d프린터와 디자인 혁신’, 박재운 3d매카 원장의 ‘3d프린팅 기술 및 소재의 발전 방향’, 성원숙 스펀지교육연구소 대표의 ‘3d프린팅 산업의 취...
김민휘 대표, DDP 공예전문역량강화 세미나 & 워크숍 강연 2016-10-08 18:52:36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는 민휘아트주얼리의 김민휘 대표는 `2016 공예 전문역량강화 세미나 & 워크숍`에서 전통의 현대화 그리고 디자인의 현대화를 주제로 성황리에 강연을 마쳤다.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살림터 디자인나눔관에서 열린 이번 강연은 서울디자인재단에서 주최하고 한양인재개발원에서 주관한 것으로 생활...
"금값 비쌀 때 팔자"…올해 금 수출액 63% '껑충' 2016-09-18 06:11:13
보인다"며 "골드바 수요는 늘었지만, 경기 부진과 금값 상승 등으로반지를 비롯한 주얼리(보석류) 수요는 감소했다"고 설명했다. <표> 비화폐용 금 국제수지 추이 (단위 : 100만 달러)┌───────┬───────┬────────┬───────┐│ ...
이수그룹 제38회 KLPGA 챔피언십, 홀인원 부상! 1캐럿다이아몬드 주인공? 2016-09-09 18:09:23
주얼리브랜드 "에클라바치"는 1캐럿다이아몬드 목걸이를 16번홀 홀인원 부상으로 특별 제작하여 눈길을 끈다. 임성옥작가의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산하 디자인연구소에서 1개월간의 제작기간을 걸쳐 총1.87ct(캐럿)의 브릴리언트 & 바케트 다이아몬드로 세팅된 목걸이는 시가 2500만원 상당의 가격. 영원히 변치않는...
신세계면세점 효과…아래층 백화점 매출도 '쑥쑥' 2016-06-20 18:10:46
줄였지만 백화점 매출은 더 늘었다. 본점 내 명품 시계 주얼리 매출 증가율이 77.4%로 가장 높았고 가전(46.2%)과 패션잡화(30.5%) 등이 뒤를 이었다.신세계 관계자는 “백화점 본점 신관 8층부터 12층에 있는 면세점 방문객이 아래층에 있는 백화점까지 들르면서 면세점과 백 ??영업의 시너지가 나고 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