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호텔신라, 10만원 돌파…최고가행진에 시총 4조 넘어 2014-07-14 10:35:17
수 있다"고 분석했다. 호텔신라의 국내 면세점 성장과 제주 시내점 확장, 창이 공항 출점, 캄보디아시내면세점 등 기존 성장 요인과 태국 시내점과 시드니 공항, 서울 시내 면세점 확장, 면세한도 상향 등 추가 성장 가정 요인을 더한 것이다. 그는 앞으로 3년간 호텔신라의 연평균 매출액이 25∼30%씩 성장할...
신한금융투자 "호텔신라, 3년 내 2배 성장 가능" 2014-07-14 08:29:10
면세점 성장, 제주 시내점 확장, 창이공항 출점, 캄보디아 시내면세점이라는 기본 가정에 태국 시내점, 시드니공항, 서울 시내 면세점 확장, 면세한도 상향이라는 추가 가정까지 더한 것이다. 그는 앞으로 3년간 연평균 매출액은 25~30%씩 성장할 것이라고 분석했다. 성 연구원은 "인천공항 임차료 리스크는...
[여행브리프] 내일투어 ‘금까기’ 9년 연속 1위에! 등 2014-07-14 07:01:47
‘스파클링 서머-대만 4일’ 상품을 선보였다. 면세점에 납품되는 유명 펑리수 브랜드 ‘웨이거 빙쟈’에서 펑리수를 직접 만드는 기회를 제공하는 상품이다. 아울러 일정 중 하루는 쑤아오의 rsl 호텔에서 냉·온천을 즐기며 피로를 풀 수 있다. 시원한 탄산수가 솟는 냉천은 세계에서 이탈리아...
[하반기 경영 키워드] 롯데그룹, 유통·건설·관광 복합단지 사업…계열사 '시너지 효과' 2014-06-19 07:00:07
시내 면세점과 멀티플렉스 상영관이 들어선다. 대형 수족관인 ‘롯데월드 아쿠아리움’과 클래식 전용 콘서트홀 ‘롯데홀’도 개장한다. 롯데는 롯데월드타워 완공에 앞서 롯데월드몰을 열 계획이다.롯데는 제2롯데월드가 기존 롯데백화점 잠실점, 롯데월드 어드벤처 등과 함께 연매출 1조원의 상권을...
롯데면세점, 브랜드 시즌 오프 세일 2014-06-12 09:16:33
롯데면세점은 오는 13일부터 해외 유명 브랜드를 최대 80%까지 할인하는 시즌 오프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버버리, 살바토레 페레가모, 펜디, 훌라, 투미, 코치, 막스마라, 폴스미스 등 다양한 브랜드가 시즌 오프 행사에 참여한다. 남성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제냐, 라 베트리나, 던힐, 까날리, 휴고 보스 등...
신라면세점, 서울·제주 시내면세점 단독 입찰 2014-06-10 13:51:57
신라면세점이 9일 마감된 관세청의 서울·제주지역 시내면세점 사업자 공모에 단독 응찰했습니다. 단독 응찰인 만큼 별다른 하자가 없는 한 앞으로 5년간 더 서울과 제주지역에서 시내면세점을 운영하게 될 전망입니다. 신라면세점은 서울 장충동 면세점의 영업면적은 그대로 유지하지만, 제주 시내면세점의 면적은...
[뷰티이벤트] 여름 나기 ‘빅 찬스’ 2014-06-02 14:14:03
이번 할인행사는 5월31일부터 6월3일까지 4일간 면세점을 제외한 전국 매장 및 에뛰드하우스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또한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핑크멤버십 회원이면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특히 vip 등급인 ‘로열 핑크 멤버’는 기본 할인 금액에서...
공항면세점 쇼핑, 모바일로 더 편하게~ 2014-06-02 07:00:32
지금 면세점에서는…해외 여행을 갈 때 빼놓을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면세점 쇼핑이다. 출국 전 시간을 내 공항이나 시내 면세점에 들르는 것도 좋지만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면 보다 편리하게 쇼핑을 할 수 있다. 이동 중에도 상품을 구입할 수 있고 전용 적립금 등 오프라인 면세점보다 많은 혜택을 얻을 수...
키움증권 "산성앨엔에스, 중국시장 고성장 수혜주" 2014-05-22 08:31:25
마스크팩을 주력 제품으로 이례적으로 국내 시내 면세점에서 자체 코너를 확보했고 중국 인터넷 쇼핑몰에서 아모레퍼시픽 브랜드보다 높은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는 "중국 화장품시장의 성장률이 지난해 8%로 둔화했으나 마스크팩 시장은 30%대이고 내년에도 5조원 규모로 30% 성장할 것"이라며...
"산성앨엔에스, 마스크팩 업계의 아모레퍼시픽"-키움證 2014-05-22 07:32:06
국내에서 면세점을 통해 중국인 관광객 덕분에 고성장하고, 중국 현지에서 온라인을 통해 매출을 확대하는 아모레퍼시픽과 유사하다"며 "마스크팩 주력 브랜드로서 이례적으로 국내 시내 면세점에서 자체 코너를 확보하고 있는데 이는 관광객 사이에서 인기를 입증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이어 "향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