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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대악 피해 보상 보험 3월 출시‥취약계층 10만명 대상 2014-02-04 09:49:31
보험은 일반 상해보험에 정신적 피해까지 보장하는 위자료를 지급하는 상품으로 특약에 따라 최대 수천만원까지 보상이 가능합니다. 현대해상이 보험업계에서 처음으로 4대 악 보험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며 대상자는 최대 10여만명으로 추산됩니다. 일반인의 4대 악 보상 보험 가입은 이르면 4월부터 가능할 전망이고...
MG손해보험, 소치 동계올림픽 선수단 보험 인수 2014-02-04 09:41:46
선수단 71명을 포함한 관계자 131명의 해외여행자보험을 인수해 이들의 상해 및 질병 의료비, 사망, 배상책임 등 각종 안전을 보장한다는 설명이다.또한 mg손해보험은 현지에서 선수단이 훈련 혹은 경기 중 부상을 당할 경우는 물론, 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휴대품 도난, 배상책임까지 보장할 예정이다.한편 mg손해보험은 ...
성폭력 등 4대惡 피해보상 보험 내달 나온다(종합) 2014-02-04 09:02:39
국민 안전을 위해 4대악 보상 보험을 차질없이 출시하라고 강력히 지시한 바 있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사회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3월에 4대 악 보상 보험을 도입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우선 4대 악에 노출될 우려가 큰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3월 중에 무료로 보험에가입시켜줄 방침이다. 4대 악 보상...
<4대악 보험, 정신적 피해도 보상…문제는 없나> 2014-02-04 06:01:14
있다. ◇4대악 보험, 정신적 피해도 보상 기존 상해보험이 신체적 피해에 초점을 맞춘 데 비해 4대악 보험은 정신적 피해도 보상하도록 설계됐다. 자동차 보험의 경우 사고시 위자료가 있기는 하지만, 정신적 피해에 따른 보상을 해주는 상품은 사실상 이번이 처음이다. 이는 보험의 사회적 안전망...
성폭력 등 4대惡 피해보상 보험 내달 나온다 2014-02-04 06:01:11
최근 임원회의에서 국민 안전을 위해 4대악 보상 보험을 차질없이 출시하라고 강력히 지시한 바 있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사회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3월에 4대 악 보상 보험을 도입하기로 했다"면서 "공동 기금 조성 문제를 지방자치단체와 협의하느라 다소 시일이걸렸다"고 밝혔다. 금융당국은 우선 4대...
보험사도 고객정보관리 불안…푸르덴셜 제재 2014-02-03 10:04:14
kb생명에 제공했다. kb생명의 보험상품 중 어린이보험, 상해보험 등 특정 보험상품의 모집이 쉽게 특화고객 대상 카드의 회원 정보를 제공하는 등 단순한 정보 제공 범위를 현저하게 넘어섰다고 금융당국은 진단했다.한편 금융당국은 최근 각 금융사에 개인정보 보호 관련 체크리스트를 보내 집중 점검한 후 이달 중으로...
보험사 고객정보도 노출…푸르덴셜 적발(종합) 2014-02-03 08:54:36
활용해 6만건의 보험 계약을 체결한 뒤 모집수수료 94억원을 국민카드에 건넸다가 적발됐다. 국민카드는 KB생명의 보험상품 중 어린이보험, 상해보험 등의 모집이 쉽도록 특화된 카드 회원 정보를 제공하는 등 단순한 정보 제공 범위를 크게 넘어섰다는 게금융당국의 판단이다. 아울러 금융당국은 지난해 12월...
보험사 고객정보도 노출됐다…푸르덴셜 적발 2014-02-03 06:01:34
활용해 6만건의 보험 계약을 체결한 뒤 모집수수료 94억원을 국민카드에 건넸다가 적발됐다. 국민카드는 KB생명의 보험상품 중 어린이보험, 상해보험 등의 모집이 쉽도록 특화된 카드 회원 정보를 제공하는 등 단순한 정보 제공 범위를 크게 넘어섰다는 게금융당국의 판단이다. 아울러 금융당국은 지난해 12월...
현대해상·동부화재 순익 20% 이상 급감 2014-02-02 21:42:37
손해보험업계에 따르면 삼성화재 현대해상 동부화재 lig손해보험 등 상위권 회사 대부분의 2013회계연도 순이익이 뒷걸음질쳤다. 업계 1위 삼성화재의 순이익은 5193억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9.3% 줄었다. 현대해상은 2107억원으로 감소 폭이 29%로 가장 컸다. 동부화재는 순이익(2954억원) 기준으로 현대해상을 누르고 업계...
못찾는 게 없는 개인정보 중개업자…'직거래 장터'도 2014-01-28 06:09:06
보험사의 전직 TM 직원은 "상해보험을 아웃바운딩 영업을 했다"며 "DB의출처는 알 수 없고, 전산에 뜨면 자동 콜(전화)이 걸리는 방식이었다"고 말했다. 생명보험사의 TM 조직 관계자는 "인터넷의 颼% 당첨 경품' 이벤트 DB를 주로가져와 쓰곤 했다"고 말했다. 개인정보가 '유출→가공→유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