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강남 한복판 '서초롯데캐슬프레지던트'주변 대형개발사업 예정으로 미래가치부각! 2013-01-14 12:31:04
분양문의가 늘고있다. 이제는 ‘강남’이라는 브랜드가치가 국내를 넘어 세계에 알려지고 있는 나비효과인듯하다. 롯데건설이 강남 한복판 최고 노른자땅인 지하철 교대역(2,3호선)과 강남역(2호선,신분당선)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서초 롯데캐슬 프레지던트’ 아파트를 선착순 분양한다. ...
"현대차 디자인 혁신 꿈꾼다" … '슈라이어·채프먼' 누구 손에? 2013-01-14 11:31:03
시너지를 극대화해 브랜드 가치를 강화할 방침이다.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의 브랜드 컬러를 더욱 분명히 정립해 나가야 한다" 면서 "그룹 차원의 디자인 역량 강화에 나선 것"이라고 설명했다. 슈라이어 사장은 현대차 유럽판매법인이 있는 독일 프랑크푸르트에 주로 머물면서 신차 디자인 품평회 등 주요 일정이...
동탄2신도시, 7천 가구 분양레이스 '스타트' 2013-01-14 10:42:16
비즈니스 콤플렉스와 가깝고, 1군 브랜드 아파트라는 것이 공통점"이라며 “대부분의 수요자들이 신도시 프리미엄을 기대하고 있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분양가보다는 역세권 등의 입지와 브랜드와 같은 향후 가격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요소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고 분석했다.이번에 분양되는 물량 가운데는 동탄2신도시...
카페 드롭탑, SBS 드라마 `야왕` 제작지원 2013-01-14 08:54:26
연령층의 고객들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도약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 며 “그 동안 드롭탑은 단순 노출을 위한 트렌디 드라마보다는 스토리 중심의 드라마를 선택해 제작지원해 왔으며, 이 밖에도 올 한 해 다양한 채널들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2013 신년기획] '제조업 공동화'의 악몽…소니·샤프, 엔고에 '日 엑소더스' 2013-01-13 17:26:48
샤프라는 브랜드로 세계를 제패한 뒤 20년 넘게 세계 1위 자리를 지켰다. 하지만 엔고 악재 속 내수 시장에 안주하면서 몰락의 길을 걸었다. ‘일자리 창출의 대명사’인 전자산업의 쇠퇴는 실업자를 늘려 경제에 타격을 줬다. 일본이 ‘잃어버린 20년’에서 헤어나오지 못한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하다. 한국의 전자산업을...
한세실업, 속옷부터 정장까지 OEM제품 다양…자라·유니클로 등 브랜드 수주 늘어 2013-01-13 17:13:39
브랜드 수주가 이익에 기여를 못하지만 5000만~1억달러 수준으로 수주를 늘리면 승산이 있다는 게 한세실업의 전략”이라며 “우븐 체제 전환은 글로벌 spa 브랜드의 수주를 적극 유치하기 위한 사전 작업”이라고 설명했다.◆환율 하락은 리스크 요인 갭 나이키 등 글로벌 의류업체들은 2000년대 중반 이후부터 한세실업...
직원의 미소는 매출로…리더 자긍심 심어줘야 2013-01-13 09:52:52
있도록 자신만의 브랜드를 만들어야 하는 것이죠. 우리 교사들에게 가장 강조하는 것이 바로 이겁니다.”그는 가장 일찍 출근해 가장 늦게 퇴근하며 수업을 더 많이 맡고 있다. 솔선수범의 리더십이다. 지 원장이 차별화한 대표적인 것이 무료 공개수업이다. 그는 1주일에 4회 이상 미술교육에 관심있는 어린이와 학부모를...
일본차, "엔저 상관 안해!" … 미국 생산 속도낸다 2013-01-11 14:10:56
카를로스 곤 르노-닛산 회장은 "고급차 브랜드 인피니티도 북미 생산을 늘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인피니티는 스머나 공장에서 인피니티 jx를 생산하기 시작했다. 이 차는 한국에서도 미국산이 수입돼 팔리고 있다.도요타자동차도 일본에서 생산하는 렉서스의 미국 생산 이전을 검토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해 짐...
호토모토, 한국인 입맛을 고려한 새해맞이 신메뉴 출시 2013-01-11 11:37:13
특별함을 선사하는 특선메뉴, 명품도시락의 가치를 보여주는 정식메뉴, 든든함 그 이상의 만족을 선물하는 실속메뉴, 간편하게 맛볼 수 있는 구컵 메뉴, 다양한 맛으로 행복을 주는 덮밥 메뉴의 카테고리로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이며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이색메뉴, 별미 메뉴 등으로 즐거움을 주고 있다. 호토모토 마케팅 ...
GS홈쇼핑, '1분당 매출 1억' 대박 호스트에 실적·주가 好好 2013-01-11 09:59:44
스타 호스트로써의 브랜드 가치가 상승하고 있다. 지난주 정 씨는 gs샵이 디자이너 손정완과 손잡고 론칭한 sj.wani 판매 프로그램에서 1분당 매출 1억원을 달성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정 씨의 판매력에 gs홈쇼핑의 실적도, 주가도 함박 웃음이다. gs홈쇼핑은 전날 실적 기대감에 장중 16만4900원까지 상승, 52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