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터뷰] 현대차, 강남 한복판에 여성전용 서비스센터 세운 까닭은? 2013-02-04 13:14:14
그랜저나 제네시스를 소유한 강남지역 40~50대 여성들이 대부분이다. 그는 "지금은 블루미가 강남에만 운영되고 있지만 호응이 좋으면 다른 지역으로도 확대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인터뷰 중 블루미의 탄생 과정이 궁금해졌다. 조 팀장은 아이디어는 현대차 신입사원 회의에서 나왔고, 정비센터에서 겪었던...
유럽차 긴장해!…'제네시스 다이내믹' 2013-02-03 16:53:38
△제네시스 프라다 3.8 7060만원. 현대차 제공 ▶ 의사에게 성폭행 당한 女 "기억이 잘…"▶ 싸이 ཉ억 저택39 미국에 숨겨뒀다 들통나▶ 女아나운서 39신혼 아파트39 월세가 무려…▶ 39쿨39 김성수 "잘나갈 때 번 돈 모두" 눈물 고백▶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떠안고…[한국경제 구독신청]...
현대차, '제네시스 다이나믹 에디션' 출시 2013-02-03 09:00:38
39제네시스 다이나믹 에디션39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역동성이 있고 단단한 주행감, 민첩한 핸들링, 강화된 제동력을 구현해 낸 것이특징이다. 쇽업쇼버, 스테빌라이져를 교체, 튜닝해 단단한 서스펜션을 확보했다. 따라서 주행시 미세한 진동이 줄고 안정감이 강화됐다. 방향 전환 시에는...
현대차, 제네시스 상품성 높였다 ···'다이나믹 에디션' 출시 2013-02-03 08:59:04
현대자동차는 대형 세단 제네시스에 39다이나믹 에디션39 모델을 신설해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새 트림은 △서스펜션 튜닝 △대형 디스크 브레이크 △고성능 캘리퍼 △19인치 휠 및 컨티넨탈 타이어 △세이프티 썬루프 등 일부 품목을 교체해 상품성을 보강한 게 특징. 올 하반기 제네시스 후속 출시를 앞두고...
현대차, 1월 41만2000대 판매…전년比 27% 증가 2013-02-01 15:04:18
39마이너스39로 돌아섰다"고 설명했다. 현대차는 지난달 국내에서 전년보다 11.1% 늘어난 5만211대를 판매했는데 그랜저가 8027대 판매로 11개월 만에 내수 판매 1위에 올랐다. 이어 쏘나타가 7031대(하이브리드 1053대)로 많이 팔렸다. 또 아반떼는 6086대, 엑센트 2077대, 에쿠스 1265대,...
'엔低 비상등' 켠 정몽구…현대차 직원도 새벽 출근 2013-01-28 17:12:59
계획이다. 현대차는 에쿠스와 제네시스로 미국 럭셔리시장 점유율 9%를 달성하자는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기아차는 3만5000달러짜리 k5(수출명 옵티마)의 고급사양 sxl 모델을 지난해 11월부터 판매하고 있다. 오는 5월에는 k7도 출시한다. 하지만 3월부터 도입되는 밤샘 근무 없는 주간 연속 2교대제와 비정규직 파업...
KSF, 프로 육성 오디션 1위는 강병휘 2013-01-28 16:40:44
위해 39ksf 챌린지 드라이버 오디션39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오디션에 참가한 ksf 아마추어 부문 상위권 입상자 6인 중 강병휘가 1위를 차지했다. 蒻瓚遣� 도중 견인돼 나오기도 했다. 그러나 참가자들은 각 부문 상위 랭커답게 둘째 날부터 빠른 적응력을 보였다. 특히 강병휘는 1분24초대의 랩타임을...
초당 1억3000만원…슈퍼볼 '광고 전쟁' 2013-01-27 17:05:52
벌인다. 2008년부터 슈퍼볼 광고를 해온 현대차는 싼타페·쏘나타·제네시스 등을 알리는 5편(60초 광고 1편, 30초 광고 4편)의 광고를 내보낸다. 2010년부터 광고를 시작한 기아차는 작년보다 광고를 한 편 더 늘렸다. 쏘렌토와 k3를 소개하는 2편(60초 광고 1편, 30초 광고 1편)이다. 30초 광고 평균 단가가 40억원이란...
<현대·기아차, '美 적극 공략' 슈퍼볼 광고 7편> 2013-01-27 06:01:08
39제네시스 R spec39 광고와 자녀들과 익스트림한 활동을 즐기는 가족들의 모습을 담은39싼타페 5인승39 광고도 함께 한다. 2010년 처음 슈퍼볼 광고를 시작한 기아차의 올해 광고는 60초와 30초 분량의광고 2편을 내보낸다. 60초짜리 분량으로 제작된 뉴 쏘렌토R 광고는 39우주에서 온 아기(Space...
첫 여성 대통령 박근혜, 젊은 여성에 인기있는 'i30' 강추 2013-01-25 16:43:54
39클릭39 세계 각국의 대통령과 총리 등 리더들은 대부분 의전차량을 탄다. 하지만 자동차 생산시설을 갖추고 있는 국가의 수장들은 기회가 닿을 때마다 다양한 차들을 타봐야 한다는 게 기자의 생각이다. 국가의 주력 산업인 자동차를 깊이 이해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다양한 차를 타볼 필요가 있다. 한국, 미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