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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준금리 인하가 환율하락 부채질 가능성" 2013-01-07 15:40:15
2008년에 비해 여전히 저평가된 원화 등 4가지가 주요한 원인이다"고 제시했다. 이들은 또 "엔화 약세에도 원화 절상이 한국의 수출경쟁력에 영향을 미치진 않을 것"이라며 "엔-원 환율이 과거 금융위기 직후보다 여전히 높고, 수출경쟁력도 가격뿐 아니라 브랜드 가치와 같은 질적인 측면에도 기인한다"고 지적했다....
유비벨록스 UVO 앱, iF 디자인어워드 본상 수상 2013-01-07 14:07:30
매년 디자인·소재·혁신성·환경 친화성·브랜드 가치 등 제품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각 분야 수상작을 선정하고 있다.유비벨록스는 “기획부터 개발·디자인·품질 인증까지 할 수 있는 토털 시스템을 바탕으로 if 디자인어워드 본상을 수상했다”며 “사용자경험(ux) 컨설팅 경험, 스마트카 및 스마트카드 원천기술 등을 ...
유니켐, 공정 가동률 높아져…실적 '회복세' 2013-01-07 13:42:42
브랜드 공략에도 적극 나서고 있어 추가 거래처 확보도 가늠해볼 만하다.이 관계자는 "조만간 글로벌 명품 브랜드 업체들의 샘플 테스트가 마무리될 예정이며 다른 업체들도 적극 공략하고 있다"고 밝혔다. 1976년 설립된 이래 피혁제품 제조라는 한길을 걸어온 이 회사는 인수합병(m&a)으로 위기를 맞았지만 심양보...
KDI "전셋값 오른다고 매매가 상승하진 않아" 2013-01-07 12:00:25
심각해졌다. 세종시에서조차 행정타운과 거리가 멀거나 브랜드 가치가 떨어지는 아파트가 미분양되는 사태를 보였다. 경매시장에선 수익형 부동산의 강세와 주거용 부동산의 약세라는 `양극화'가 두드러졌다. KDI는 "상가와 오피스텔 등은 지역, 가격, 종목을 불문하고 투자자가 몰려 시장과열이 우려된다...
"대전 자영업 창업후 2년 이내 절반이상 폐업"<한은> 2013-01-06 14:56:51
경기에 민감하고부가가치가 낮은 전통서비스업 밀집도가 높았다. 연평균(2010년) 매출액은 1억4천만원, 영업이익은 2천600만원으로 영업이익률이18.4%에 불과했다. 대전지역은 음식업 및 음료업 프랜차이즈 가입률이 높아, 브랜드 경쟁력에 의존해 단기간 내 손쉽게 창업하는 경향이 두드러졌다. 프랜차이즈...
현대·기아차, 2개월째 美중형차 시장 1위 2013-01-06 06:01:16
라인업을 중형차로 변화시키면서 브랜드 가치 향상은 물론 수익성 개선이라는 효과를 거두고 있다. 현대·기아차 관계자는 "그 어느 시장보다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미국 중형차시장에서 현대·기아차가 2개월째 판매 1위를 달성한 것은 의미가 크다"며 "올해에도 미국시장에서 쏘나타, K5 둥 중형차종을 중심으로...
[맞짱 토론] 가맹점주도 영세 자영업자…골목빵집 폐업은 금융위기탓 2013-01-04 16:49:02
브랜드들이 독점적 지위의 상권을 확보하기 위한 논리에 불과하다. 지구상에 이런 제한이 어디 있나. 맛있는 빵에서 맛없는 빵으로, 위생적 환경에서 비위생적 환경으로, 고객만족 경영에서 빵집 주인 만족 경영으로, 신제품 개발보다 오래된 제품 그대로…. 과거로 회귀하는 것이 경제민주화인가. 경제민주화는 고객이...
강남에서 다시볼수없는 계약조건! 서초롯데캐슬(구:삼익아파트)특별분양중 2013-01-04 12:43:04
분양문의가 늘고있다. 이제는 ‘강남’이라는 브랜드가치가 국내를 넘어 세계에 알려지고 있는 나비효과인듯하다. 롯데건설이 강남 한복판 최고 노른자땅인 지하철 교대역(2,3호선)과 강남역(2호선,신분당선)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서초 롯데캐슬 프레지던트’ 아파트를 선착순 분양한다. ...
여성 대통령 당선되더니 … 자동차업계도 '여풍당당' 2013-01-04 09:24:57
브랜드인 프라다와 루이비통에서 10년 이상 마케팅 업무를 맡아왔다. 같은 회사의 예성희 기업홍보 이사는 외국계 담배회사인 bat코리아(브리티시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 출신으로 지난해 벤츠로 이직했다. 새해 미니 세일즈·마케팅 총괄책임자로 보직을 옮긴 주양예 이사는 한국ca와 인텔코리아 등을 거쳐 2007년...
“무조건 완판!” 홈쇼핑, 디자이너와 만나 불황 극복 2013-01-04 08:45:01
견인하는 역할을 함과 동시에 홈쇼핑 브랜드 이미지를 높일 수 있기 때문. 특히 최근에는 디자이너와의 협업을 통한 가치 제고에 나서고 있다. 현재 패션시장이 저가의 spa 시장과 명품 시장으로 양분화되고 스마트한 소비가 늘어남에 따라 고품질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홈쇼핑 디자이너 상품이 경쟁력 있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