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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에 한국 수산식품 알린다…'K-씨푸드 글로벌 윅스' 개최 2021-11-05 06:00:00
수산식품 홍보 콘텐츠를 활용해 해외 소비자들의 구매를 자연스럽게 유도할 방침이다. 또 해외 유명 온라인몰에 개설된 K-씨푸드관과 연계해 다양한 비대면 홍보·판촉 행사를 전개한다. 해수부는 행사 기간에 문화체육관광부와 농림축산식품부 등 6개 부처가 합동으로 여는 'K-박람회'에도 참여해 수산 식품 기획...
경기도, '한국국제가구 및 인테리어산업대전 코펀'에 경기도관 운영해 37억 계약실적 2021-11-04 09:13:31
지원했다. 참가 기업들은 유통바이어 초청 상담회에 참여해 대형마트 및 백화점, 홈쇼핑 채널, 인터넷쇼핑몰, 중소기업유통센터 등 전문 구매담당자와 구매입점 상담을 진행, 유통판매 채널 판로개척의 기회를 얻었다. 화성의 가정용 가구 제조업체 ㈜이누아)는 국내가구 대기업과의 상담을 통해 제품생산 및 판매망 공유 ...
경기도, 고양 킨텍스에서 ‘제24회 G-FAIR KOREA 2021’ 개막 2021-10-28 16:48:01
및 판로개척을 위한 비즈니스 상담회도 열린다. 본 행사 및 사전사후 상담을 포함해 약 40개국 400여명의 해외 바이어와 250여명의 국내 제조 및 유통대기업 구매 담당자가 참여해 참가기업을 대상으로 상담을 진행한다. 아울러 글로벌 전자상거래 시장 확대에 발맞춰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 알리바바, 일본 크라우드...
KOTRA “미리보는 'CES2022 한국관', 키워드는 스마트 라이프” 2021-10-28 11:03:59
제품 구매 전 가상으로 착용할 수 있는 스타일 AR △거울 속의 트레이너와 함께 운동하며 자세를 교정받는 스마트 미러 △스마트폰으로 홀로그램과 같은 공간 입체영상을 보는 모바일 공간 영상 저장장치 △손에 착용하는 간편하고 안전한 웨어러블 바코드 스캐너 등이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번 쇼케이스에선...
제22회 중소기업 기술혁신대전 개막…내달 말까지 온라인 전시 2021-10-27 12:00:11
행사기간 구매상담회와 화상 인터뷰를 진행해 참가 업체의 마케팅 판로와 업무 교류를 지원한다. 온라인 전시관은 기술혁기술혁신대전 누리집(www.innotech.or.kr)에서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28일까지는 서울무역전시관(SETEC) 제2전시관에서 오프라인 행사도 열린다. 이날 행사에선 중소기업 기술혁신에 기여한...
K-푸드 해외에 알린다…'K-박람회'서 수출상담회·요리교실 운영 2021-10-25 10:47:22
해외에 알린다…'K-박람회'서 수출상담회·요리교실 운영 (서울=연합뉴스) 박상돈 기자 = 농림축산식품부는 다음 달 8~11일 나흘간 코엑스에서 한류와 연계해 K-푸드를 집중적으로 홍보하는 행사를 연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농식품부와 문화체육관광부, 산업통상자원부 등 관계부처 합동으로 다음 달 한...
과기부, 세계 최대 영상콘텐츠 마켓서 '한국 UHD 홍보관' 운영 2021-10-17 12:00:00
수출상담회를 통해 총 134건(465만달러 규모)의 콘텐츠 투자와 구매 상담도 진행됐다. 과기부 오용수 방송진흥정책관은 "신한류의 흐름이 차세대 방송콘텐츠 시장에서도 이어질 수 있도록 초고화질, 신기술 융합형 등 차세대 방송콘텐츠에 대한 지원을 지속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jandi@yna.co.kr (끝) <저작권자(c)...
신기술·혁신제품 판로 지원에 성과낸 코리아 나라장터 2021 2021-10-12 10:47:32
공공구매상담회를 대폭 확대·운영해 우수 중소기업들의 판로를 적극 도와 공공시장 진입에 실질적인 도움을 줬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중소기업과 공공기관간의 구매상담회에는 109개의 공공기관 및 대기업의 참여해 총 562회의 상담이 이뤄져 참여기업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올해 처음 실시한 동반성장 구매PR챌린지와...
혁신제품 대거 출격…역대 최대 '조달박람회' 스타트 2021-09-28 16:43:42
올해는 동반위 협업으로 대·중견기업, 공공기관 구매담당자 200여 명이 참여해 동반성장 구매 PR챌린지를 벌인다. 해외 구매상담장은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온라인 화상 상담장을 운영한다. 우수·다수공급자계약(MAS) 제품, K방역물품 등 중기제품 수출을 지원한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 협업으로 보건·의료, 인프라 기...
코리아 나라장터 엑스포 2021, 워크숍·설명회부터 제품 PR챌린지까지…알찬 부대행사 '풍성' 2021-09-28 16:41:17
처음으로 선보이는 새로운 형식의 구매상담회 방식이다. 우수한 중소기업이 다수의 공공기관·대기업에 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만남의 장으로 마련했다. 중소기업이 수요처(공공기관·대기업)를 대상으로 발표자료 등을 활용해 제품의 우수성 등을 발표한 후 자유롭게 스탠딩으로 구매상담을 진행하는 방식이다. 이 행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