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20세대 40% "내 최애 굿즈 사 봤다" 2023-05-26 09:13:32
선호하는 굿즈는 포토북 및 포토 카드(51%)였고, 의류 및 패션잡화(21%), 생활용품(7%), 문구류(5%) 등도 있었다. 구매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는 디자인(47%)과 소장 가치(25%)였다. 굿즈 구매에 지출하는 비용은 1회당 3만∼5만원(43%)이 가장 많았고 3만원 미만(28%), 5만∼10만원(22%) 등의 순이었다. 1회당...
1020세대 10명 중 4명은 연예인 굿즈 사봤다…오픈런에도 긍정적 2023-05-26 08:57:36
선호하는 굿즈는 포토북 및 포토 카드(51%)였고, 의류 및 패션잡화(21%), 생활용품(7%), 문구류(5%) 등도 있었다. 구매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소는 디자인(47%)과 소장 가치(25%)였다. 굿즈 구매에 지출하는 비용은 1회당 3만∼5만원(43%)이 가장 많았고 3만원 미만(28%), 5만∼10만원(22%) 등의 순이었다. 1회당...
현대차, 글로벌 자동차 어워드 잇단 수상 '쾌거'…사용자경험·상품성 등 시장 경쟁력 입증 2023-05-15 16:07:19
남겼다”고 했다. 현대차는 미국 저명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인 굿 하우스키핑(GH)이 진행한 ‘2023 최고의 패밀리카’ 어워즈에서도 수상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현대차 아이오닉 5, 기아 텔루라이드, 제네시스 G80, G70 등 4종의 차량이 각각 최고의 전기 크로스오버, 중형 3열 SUV, 럭셔리 세단, 럭셔리 중형 2열 SUV...
영·유아건강검진 이제 집에서 앱으로···영·유아건강검진 AI 보고서 론칭 2023-05-08 17:28:32
서비스 오픈 당시 자라나다 앱 이용자의 2/3이 문진표 작성에 참여하며, 큰 호평을 받은 서비스로 앞으로 부모들의 과학적 육아에 기여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 말했다. 한편, 자라나다는 '2022 굿디자인웹 디자인 어워즈(GDWEB Design Awards)'에서 모바일/유아동 부문 위너프라이즈를 수상하기도...
ATBO, 미니 3집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Next to Me’ 2023-05-02 10:50:09
집중시켰다”고 밝혔다. 공개된 이미지는 빈티지한 색감과 강한 그래픽 디자인으로 ATBO의 이번 신곡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Next to Me(넥스트 투 미)’를 비롯해 ‘BOUNCE(바운스)’, ‘Just Dance(저스트 댄스)’, ‘사랑해줘’, ‘Good Thing(굿 띵)’, ‘Just...
대우건설 '푸르지오 에디션',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2023-04-20 08:49:40
경험디자인을 중점으로 두고 공간을 기획했다. 전시관 내 상품과 서비스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배치해 푸르지오 브랜드 철학과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메인공간은 푸르지오 커뮤니티 핵심상품인 '그리너리스튜디오'와 조경상품 '워터아일랜드'를 직접 구현한 공간이다. 실제 단지에서...
롯데건설, 조경브랜드 '그린바이그루브'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2023-04-17 10:43:20
관계자는 “그린바이그루브의 디자인 어워드 수상은 고객에게 새로운 주거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고민과 노력이 맺은 결실“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며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11월 ‘2022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롯데건설 주거 브랜드 루미니의...
스마트폰에서 쓰는 포스기…18만개 커뮤니티 만든 플랫폼에 '뭉칫돈' [Geeks' Briefing] 2023-04-13 15:34:25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다. 기존 간식 자판기와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인공지능(AI) 기반 맞춤형 서비스가 특징이다. 핸디즈, 신보 Pre-ICON 선정 숙박 위탁운영 서비스 1등 스타트업 핸디즈는 신용보증기금의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중 ‘Pre-ICON’ 보증 지원 대상에 선정됐다. 창업 후 2년 초과 10년 이하의 도약단계에...
영상 입소문 나더니 145만 팬덤까지…'인기 폭발' 캐릭터 [이미영의 트렌드 톡톡] 2023-03-30 23:59:02
캐릭터도 젊은 세대의 취향을 반영해 3D 디자인으로 리뉴얼했다. 하이트진로는 이후 TV 광고 등 적극적으로 두꺼비 마케팅에 나섰다. 주로 인기 여자 연예인을 모델로 내세우던 소주 광고에 두꺼비가 등장하자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진로이즈백은 출시 7개월만에 1억병 판매고를 올렸고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은 14억병을...
HK이노엔, 한정판 '컨디션 그린애플 양말' 굿즈 출시 2023-03-29 09:09:49
기념해 한정판으로 컨디션 스틱 '그린애플 양말' 굿즈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컨디션 스틱 '그린애플 양말'은 박재범이 팬에게 선물 받은 파인애플 양말을 수년간 애용하는 모습으로 온라인 상에서 이슈가 된 '밈(meme)'에서 착안했다. 박재범의 파인애플 양말과 비슷한 디자인의 그린애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