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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24㎞ '지옥의 주행시험' 통과…"제네시스, BMW·벤츠 추월할 것" 2015-11-15 20:03:42
돌며 엔진·브레이크·코너링 성능 검증"에쿠스보다 안정성 더 뛰어나" 내달 국내 출시 후 북미 등 공략 [ 박준동 기자 ]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서쪽으로 170㎞가량 떨어진 소도시 뉘르부르크. 이곳에 자리잡은 자동차 서킷이라는 뜻의 뉘르부르크링에선 제네시스 eq900(이하 eq900)에 대한 마지막 담금질이 한창이었다....
현대차 야심작 N도 뉘르부르크링서 담금질 2015-11-15 20:01:44
뉘르부르크링에서 성능을 향상시키는 방법으로 n 브랜드를 다듬어가고 있다. 그 결과 출전 첫해인 작년 8월 wrc 독일 랠리에서 드라이버부문 1위, 2위와 제조사부문 1위에 각각 올랐다.n 브랜드는 남양연구소, wrc, 뉘르부르크링의 3각 구조를 통해 끊임없이 기술혁신이 이뤄지고 있다고 현대차는 설명했다. wrc를 통해...
명차 브랜드는 왜 뉘르부르크링에 모일까 2015-11-15 09:01:25
뉘르부르크링은 독일의 중서부 라인란트팔트주 뉘르부르크 지역에 위치한 자동차 서킷으로 간단히 '링'이라고 부르기도한다. 뉘르부르크링은 남쪽에 있는 5.148km 길이의 그랑프리 서킷(Grand-Prix track)과 북쪽에 있는 20.832km의 노르트슐라이페(Nordschleife)로 나뉜다. 우리가 흔히 부르는...
제네시스 '10년 준비· 50년 기술 결집' 담았다 2015-11-15 09:01:22
및 핸들링)성능개발동과 R&H 주행시험로도 새롭게 들어서며 정밀한 성능 테스트가 가능해졌다. 실제 도로를 주행하며 점검하는 과정도 필수다. 녹색 지옥으로 불리는 뉘르부르크링부터 뜨겁고 건조한 죽음의 계곡 데쓰밸리,영하 40도 추위의 알래스카, 국내 F1 서킷인 영암서킷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 악명높은...
제네시스 '녹색지옥' 뉘르부르크링 테스트 현장을 가다 2015-11-15 09:01:14
뉘르부르크링에서종합적인 성능과 품질을 점검하며 마지막까지 다듬어진다. 그러한 의미에서 뉘르부르크링은 곧 차의 완성을 의미한다. 제네시스 'EQ900'도 내달 출시를 앞두고 뉘르부르크링 서킷에서 완벽을 위한 담금질이 한창이다. 프랑크푸르트에서 서쪽으로 약 170km를 달리면 우거진 숲 속 사이로...
뉴 럭셔리 '제네시스'…세계 명차를 넘어선다 2015-11-15 09:00:46
고급 감성을 더했다. 지난 13일(현지시간) 방문한 뉘르부르크링 서킷에서는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출시되는 신차 EQ900가 내달 출시를 앞두고 치열한 테스트를 거치고 있다. EQ900는 20.8km 길이의 뉘르부르크링 서킷을 하루 30바퀴씩 달리고 있다. 하루주행거리만 약 624km로 서울에서 광주까지 왕복한 것보다...
뉘르부르크링, 속도 제한 해제한다 2015-11-14 14:57:40
뉘르부르크링이 내년부터 속도 제한을 해제할 예정이다. 14일 뉘르부르크링에 따르면 서킷 측은 서킷의 북쪽 구간인 노르트슐라이페의 속도 제한 해제를 위해 위험 구간으로 꼽히는 7곳의 노면과 울타리의 개선 공사를 진행한다. 운전자를 비롯해 관람객들의 안전을 위한 대책인 셈이다. 속도 제한은 지난...
현대차, 'EQ900'은 온화한 군주 2015-11-11 09:01:19
뉘르부르크링, 아우토반 등에서 시험 운행을 펼쳤다"며 "어느 도로 조건에서도 완벽한 주행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고 전했다. 국내 최초로 양산차에 적용한 고속도로 자율주행기술(hda)은 고속도로 진입 후 차로를 일정 유지할 수 있는 능동형 주행 기능이다. 또한 사각지역 접근 차와 충돌 예상 시 경보, 편제동...
비어만 현대차 부사장 "제네시스 EQ900, 키 193㎝ 내가 앉아도 안락하다" 2015-11-10 15:50:20
르부르크링 서킷, 독일 아우토반에서 시험 운행했다"며 "어떠한 주행 환경과 도로 조건에서도 완벽한 주행 성능을 내도록 개발했다"고 말했다. 이어 "고속 주행시 즐거움을 내고 정숙성과 소음 차단을 위해 노력했다"고 덧붙였다.그는 또 "한국에 온지 8개월 동안 수없이 과속 방지턱을 넘는...
그들은 왜 '도로 위 괴물'을 키우나 2015-10-16 19:02:49
화살은 메르세데스 amg다. 메르세데스벤츠가 1934년 독일 뉘르부르크링 서킷에서 열린 아이펠레넨 그랑프리에 참가한 레이싱카 ‘w25’의 별명이 바로 실버 애로였다. 이 차량은 경기 전날 차체 무게를 줄이기 위해 페인트 도장을 모두 벗겨냈다. 대회 주최 측이 정한 중량 제한(750㎏)을 1㎏ 초과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