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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슬라는 도대체 어떤 기업일까…장·단점 해부하기 [긱스] 2022-08-08 11:52:15
정보를 제공받아 분석하고 발표했다. 어떤 정보를 합법적으로 수용하는 것인지, 개인 사생활을 침해하는 것은 아닌지 등을 국가 차원에서 잘 들여다보아야 한다. 대외 소통에 소극적이라는 점도 테슬라와 관련해 눈여겨봐야할 대목이다. 문제가 불거지더라도 회사 차원의 해명을 내놓거나 기자회견 등을 갖는 경우가 별로...
안전띠 불량-냉각팬 화재 우려…베뉴·익스페디션 등 5만대 리콜 2022-08-04 06:00:01
우편과 휴대전화 문자 메시지로 시정 방법 등을 알리게 된다. 리콜 전 자동차 소유자가 자비로 수리한 경우 제작사에 비용 보상을 신청할 수 있다. 리콜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자동차리콜센터(www.car.go.kr, ☎ 080-357-2500)에서 확인하면 된다. hee1@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KB금융그룹, 헬스케어·부동산·자동차 非금융서비스 확대…디지털 플랫폼 혁신 2022-07-21 15:16:29
차량 정보를 분석해 차량 구매를 희망하는 고객에게 자산을 기반으로 최적화된 구매 계획 수립을 지원한다. 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에게는 차량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보유 차량의 시세와 리콜정보, 정기검사일 등 차량 관리 정보를 제공한다. 고객의 금융자산 및 자동차 자산의 통합 조회 서비스는 물론...
'주행중 시동꺼짐' 신형 팰리세이드 4천72대 리콜…SW 업데이트 2022-07-21 06:00:04
우편과 휴대전화 문자 메시지로 시정 방법 등을 알리게 된다. 리콜 전 자동차 소유자가 자비로 수리한 경우 제작사에 비용 보상을 신청할 수 있다. 리콜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자동차리콜센터(www.car.go.kr, ☎ 080-357-2500)에서 확인하면 된다. pc@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SW 오류·수소센서 결함'…현대차·기아 등 1만5천24대 리콜 2022-07-14 06:00:06
우편과 휴대전화 문자 메시지로 시정 방법 등을 알리게 된다. 리콜 전 자동차 소유자가 자비로 수리한 경우 제작사에 비용 보상을 신청할 수 있다. 리콜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자동차리콜센터(www.car.go.kr, ☎ 080-357-2500)에서 확인하면 된다. pc@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지난해 리콜 건수 3천470건, 사상 최대…전년보다 57% 증가(종합) 2022-07-10 16:07:47
리콜도 각각 35.2%, 178.0% 늘었다. 품목별로 보면 화학 제품류(916건) 등 공산품이 전년 대비 87.7% 늘어 1천719건을 차지했고, 이어 한약재와 의약외품을 포함한 의약품(807건, 361.9% 증가), 자동차(314건, 121.7% 증가), 의료기기 (284건, 1.7% 감소) 순으로 많았다. 공정위는 "안전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지난해 리콜 건수 3천470건, 57% 증가…자진리콜 187% 늘어 2022-07-10 12:00:03
리콜도 각각 35.2%, 178.0% 늘었다. 품목별로 보면 화학 제품류(916건) 등 공산품이 전년 대비 87.7% 늘어 1천719건을 차지했고, 이어 한약재와 의약외품을 포함한 의약품(807건, 361.9% 증가), 자동차(314건, 121.7% 증가), 의료기기 (284건, 1.7% 감소) 순으로 많았다. 공정위는 "안전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두께기준 미달 어린이용 물놀이 튜브 등 56개 제품 리콜 명령 2022-07-06 11:00:01
기준을 위반한 콘센트 4개와 전기적 강도 기준에 미달한 LED 등기구 1개 등도 리콜 대상이다. 국표원은 리콜 조치한 56개 제품의 정보를 제품안전정보센터(www.safetykorea.go.kr) 및 소비자24(www.consumer.go.kr)에 공개해 해당 제품을 사용 중인 소비자가 사업자를 통해 수리·교환·환불 등의 조치를 받을 수 있도록 했...
좌석안전띠 불량·연료필터 설계 오류…아반떼 등 24만여대 리콜 2022-07-06 06:10:18
우편과 휴대전화 문자 메시지로 시정 방법 등을 알리게 된다. 리콜 전 자동차 소유자가 자비로 수리한 경우 제작사에 비용 보상을 신청할 수 있다. 리콜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자동차리콜센터(www.car.go.kr, ☎ 080-357-2500)에서 확인하면 된다. pc@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테슬라, 연이은 악재…독일서 e콜 결함으로 리콜 명령받아 2022-07-04 19:35:16
정보 플랫폼 한경 글로벌마켓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테슬라(티커:TSLA) 의 모델 Y와 모델3 약 5만9천여대가 자동긴급호출시스템의 결함으로 독일 도로교통국으로부터 리콜 명령을 받았다. 4일(유럽 GMT기준시간) 로이터와 CNBC는 독일 도로교통국이 테슬라에 대해 자동긴급호출시스템의 결함으로 최근 리콜을 결정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