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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 빼빼로 첫 해외 생산…인도에 330억 투자 2024-01-31 18:08:48
자동화 라인을 구축할 예정이다. 1983년 출시된 빼빼로는 지금까지 국내 공장에서 전량 생산해 수출했다. 롯데웰푸드는 2004년 현지 업체인 패리스를 인수해 인도에 진출했다. 지난해에는 첸나이 공장에 300억원을 투입한 초코파이 3라인을 본격 가동하는 등 생산량을 늘려 인도 초코파이 시장에서 70%의 점유율을 기록했다...
롯데, 인도서 '빼빼로 신화' 잇는다…해외 첫 생산라인 구축 2024-01-31 16:33:54
생산라인을 구축할 예정이다. 1983년 출시된 빼빼로는 지금까지 국내 공장에서 전량 생산, 해외로 수출됐다. 롯데웰푸드는 2004년 현지 업체인 패리스를 인수해 인도에 진출했다. 지난해에는 첸나이 공장에 300억원을 투입한 초코파이 3라인을 본격 가동하는 등 인도 초코파이 시장에서 70%를 차지하고 있다. 롯데웰푸드는...
롯데웰푸드, 인도에 빼빼로 해외 첫 생산기지 구축 2024-01-31 10:58:12
빼빼로는 90%의 인도 소비자들로부터 맛과 콘셉트 등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얻었다. 또, 초코 스틱과자로 제형적 차별성을 가져 혁신적인 제품이라는 반응도 있었다. 롯데웰푸드는 롯데 초코파이에 이어 시장성이 높은 롯데 빼빼로를 현지에 안정적으로 정착시켜 글로벌 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해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롯데웰푸드, 인도에 빼빼로 첫 해외 생산시설…330억원 투자 2024-01-31 10:22:11
생산할 예정이다. 롯데웰푸드는 지금껏 빼빼로를 모두 국내에서 생산해 수출해왔으나, 인도에 생산시설이 마련되면 현지에서 물량을 직접 조달할 수 있게 된다. 롯데웰푸드는 생산시설 구축으로 인도 시장을 확대하고 주변국으로도 수출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이 대표이사는 "인도 시장에 대한 투자 비중을 적극 ...
50대 주부도 쓸어 담았다…"이건 사야 해" 다이소로 우르르 2024-01-31 06:30:14
16g ▲롯데 꼬깔콘 고소한맛 15g ▲롯데 빼빼로 오리지널 8g·아몬드5g ▲해태 포키 극세 4g 등으로 다이소 과자가 더 가벼운 것으로 나타났다. 다만 이 제품들의 가격은 모두 다이소에서 1000원, 편의점에서는 1700원으로 다이소의 과자 가격이 훨씬 저렴하다. 빼빼로의 경우 기자가 개봉한 다이소 제품이 2~4개씩 덜...
"롯데온에선 롯데 상품 반값에"…계열사 시너지 확대 2024-01-24 09:55:00
쿠폰을 반값에 내놓는다. 28일에는 롯데웰푸드 롯데빼빼로 10입 세트를 할인한다. 롯데온은 이달부터 매달 '월간 롯데' 행사를 진행해 계열사 고객의 롯데온 방문을 늘릴 계획이다. 롯데온은 지난해 3월에는 롯데물산과 손잡고 '스카이런' 참가 신청을 받았고 20개 계열사와 통합 리워드 서비스...
롯데웰푸드, 멕시코·캐나다 코스트코 입점..."미주 공략 강화" 2024-01-23 17:15:35
기획 상품이다. 롯데웰푸드는 지난해 빼빼로데이에 맞춰 뉴진스를 모델로 뉴욕 타임스퀘어. LA 등에 옥외광고를 진행한 바 있다. 기존에는 캐나다 월마트, 로블로(LOBLAW), 달러 트리(DOLLAR TREE) 등 현지 유통체인에 입점해 있었다. 이번 코스트코 입점을 통해 미주 지역에서 빼빼로 브랜드 인지도 확산에 탄력을 받을...
'까다로운' 코스트코도 뚫었다…멕시코까지 진출한 K스낵 2024-01-23 10:30:39
유통체인 입점 중이다. 이번에 멕시코 코스트코를 통해 국내 제과 업계 최초로 건과 제품을 수출했다. 캐나다 코스트코에 입점하는 품목은 아몬드빼빼로 화이트빼빼로 크런키빼빼로 3종으로 구성된 기획상품이다. 롯데웰푸드는 지난해 빼빼로데이에 맞춰 뉴진스를 모델로 뉴욕 타임스스퀘어, LA 등에 옥외광고를 진행했다....
롯데웰푸드, 제로로 멕시코 코스트코 첫 진출…캐나다에 빼빼로 2024-01-23 09:22:35
첫 진출…캐나다에 빼빼로 (서울=연합뉴스) 김윤구 기자 = 롯데웰푸드[280360](옛 롯데제과)는 코스트코를 통한 멕시코와 캐나다 수출을 확대한다. 롯데웰푸드는 이달부터 제로와 크리스피롤을 멕시코 코스트코에, 빼빼로를 캐나다 코스트코에 각각 입점해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국내 제과업체가 멕시코 코스트코에...
“지속가능 원재료 확대…원가와 균형 찾기 고심하죠” 2024-01-05 06:00:57
기업으로 나아가고 있다. 꼬깔콘·빼빼로 같은 국민 과자는 물론 빙과, 유지식품, 가공품 등을 제조하는 과정에서 지속가능성을 높이고 있다. 우선 환경적·사회적 요소를 고려해 원재료를 선택하고 지속가능성 인증을 받은 원료 사용을 늘리고 있다. 포장지를 재생 소재로 바꾸고 제품의 환경영향을 평가하기도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