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세븐일레븐, '711데이' 행사…"음료·아이스크림 하나 더" 2025-06-30 10:12:12
세븐일레븐, '711데이' 행사…"음료·아이스크림 하나 더" (서울=연합뉴스) 성혜미 기자 = 롯데 계열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내달 11일 '711데이'(세븐일레븐데이)를 맞아 '매일매일 럭키한 세븐일레븐'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지난 2014년부터 711데이에 맞춰 숫자 7과 11을...
"현미밥으로 바꿔주세요"…2030들도 푹 빠진 이유 [트렌드+] 2025-06-28 17:17:19
등 제품이 있다. 빙그레도 저당 아이스크림 브랜드 ‘딥앤로우’를 론칭하고 ‘크런치초코바’, ‘크런치커피바’ 등 신제품을 내놨다, 알룰로스를 활용해 당류를 2g대로 낮췄다는 설명이다. 오뚜기는 저당·저지방 제품을 통합한 브랜드 ‘라이트앤조이’를 론칭하고 하프 케첩, 저당 양념치킨소스, 저당 허니머스타드 등...
'핵주먹'도 쓴다?…"유니레버, 남성용품 브랜드 2조원에 인수" 2025-06-27 15:27:42
조정하고 있으며, 저성장세인 식품 사업 대신 수익성이 좋은 미용용품 사업에 주력하려 하고 있다. 유니레버는 올해 초 화장품 업체 와일드를 인수했으며, 최근에는 간식 브랜드 글레이즈를 매물로 내놨고 아이스크림 사업 부문은 연말까지 분사를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진다. bscha@yna.co.kr (끝) <저작권자(c)...
치킨집 배달앱 수수료, 인건비 넘었다 2025-06-26 17:05:32
아이스크림, 죽) 업종은 매장 매출이 비중이 더 컸다. 배달의민족(배민1)과 쿠팡이츠가 배달 플랫폼 매출의 대부분을 차지했다. 지난해 10월 기준 배민1의 비중은 42.6%, 쿠팡이츠는 42.1%였다. 이는 전년 동월(각각 31.7%, 26.2%)보다 큰 폭으로 증가한 수치다. 배달 플랫폼 수익이 늘면서, 수수료 부담도 커졌다. 지난해...
"편의점 행사 품목 더는 안 돼"…빙그레·롯데·해태 아이스크림 담합 2심도 유죄 2025-06-26 11:43:32
아이스크림 가격 담합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국내 ‘빅4’ 빙과업체들이 2심에서도 유죄 판결을 받았다. 서울중앙지법 형사4-2부(재판장 송중호 부장판사)는 독점규제및공정거래에관한법률위반 및 입찰방해 혐의로 기소된 빙그레 법인과 빙그레·롯데푸드(현 롯데웰푸드)·롯데제과(현 롯데웰푸드)·해태제과 임직원 4명에...
무인 매장만 노렸다…새벽 시간 현금 털던 20대 구속 송치 2025-06-26 08:30:07
일대 아이스크림 판매점과 PC방 등 무인 매장을 돌면서 총 11회에 걸쳐 현금·태블릿 PC 등 총 130만원 상당의 금품을 훔친 혐의를 받는다. A씨는 주로 손님이 없는 늦은 밤이나 새벽 시간을 노려 무인 매장에 침입했다. 금고·키오스크의 현금 투입구를 가위로 비틀어 파손한 다음 현금을 훔친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은...
아이스크림에듀, 말하며 배우는 유아 수학 콘텐츠 '똑똑수학' 출시 2025-06-25 09:40:51
에듀테크 전문기업 아이스크림에듀 리틀홈런은 4~6세 유아 대상의 새로운 수학 학습 콘텐츠 ‘똑똑수학’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똑똑수학’은 아이들이 수학 개념을 말로 표현하며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도록 돕는 스토리텔링 기반 학습 프로그램이다. 초등 입학 전 수학 기초를 다지는 것은 물론, 2022 개정...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 1호점 지하에 체험형 수업 개설 2025-06-24 16:14:10
= 한화갤러리아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Benson)이 고객이 직접 아이스크림을 만들 수 있는 체험형 수업을 개설했다고 24일 밝혔다. 압구정로데오에 있는 1호점 '벤슨 크리머리 서울'은 지하에 체험형 공간 '크리머리 랩'(Creamery Lab)을 조성했다. 이곳에서 체험형 수업 '마이...
"또 품절이에요?"…요즘 인기폭발한 '4000원' 디저트 [트렌드+] 2025-06-24 08:30:01
1일~22일) 컵빙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34% 증가했다. BGF리테일이 전개하는 편의점 CU도 같은 기간 빙수류 매출이 약 19% 늘었다. 롯데마트 역시 같은 기간 빙수 아이스크림류 매출이 10% 이상 늘었다. 한 유통업계 관계자는 “1인 빙수는 단순한 유행을 넘어선 소비 방식의 변화”라며 “고객들의 세분화된 취향에...
롯데웰푸드, '말차' 아이스크림 3종 출시로 트렌드 공략 2025-06-23 15:39:14
말차맛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말차맛 아이스크림은 ‘월드콘’, ‘설레임’, ‘티코’ 등 3종이다. 말차는 최근 Z세대 사이에서 글로벌 트렌드로 급부상하고 있다. 자기 관리와 건강에 신경쓰는 Z세대는 말차가 지닌 웰니스 속성과 더불어 특유의 선명하고 건강한 초록빛 이미지에 열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