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무신사, 일본 시부야 팝업에 8만명 몰려…브랜드 거래액 3.5배 '쑥' 2025-10-28 10:05:17
행사 기간 억대 거래액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번 팝업으로 일본 시장에 처음 진출한 13개 브랜드도 전월 동기 대비 거래액이 244% 상승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올해 도쿄 팝업 스토어에는 현지 고객은 물론 백화점, 편집숍의 유통 바이어와 브랜드 담당자 등이 대거 방문해 일본 시장에서 K패션에 관한 높은 관심을 확인할...
[바이오스냅] 광동제약, 다회용 인공눈물 '아이톡쿨 점안액' 3종 출시 2025-10-28 09:58:22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으며, 최근에는 뷰티 리테일 체인인 '사사(SASA)'의 말레이시아 온오프라인 신규 입점을 확정하고 40개 매장에 입점할 예정이다. ▲ 동국제약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신제품 '마데카 말차 포어 클렌징 오일'과 '마데카 말차 토닝 필링 젤'...
에이블리, 뷰티 PB사업 본격화…"10·20대 특화상품 개발" 2025-10-28 09:19:35
지난 8월에는 성수동에서 '무신사 뷰티 페스타' 팝업 스토어(임시 매장)를 열고 인기 PB 상품을 선보였다. 컬리도 뷰티 PB 상품 개발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컬리는 지난 15일까지 뷰티 PB 상품 전략을 세우고 상품 개발을 관리할 경력직을 모집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무신사 "일본 도쿄 팝업 참여 브랜드 거래액 3.5배 이상 증가" 2025-10-28 08:37:59
브랜드는 행사 기간 억대 거래액을 기록했고, 이번 팝업으로 일본 시장에 처음 진출한 13개 브랜드는 거래액이 244% 늘었다. 80개 K브랜드가 참여한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행사 기간 모두 8만2천여명이 방문했다. 방문 예약자는 1만명을 넘었고, 오픈 첫날에는 대기 줄이 이어졌다. 무신사 관계자는 "온라인 스토어와 연계한...
부산 백화점·쇼핑몰, 29일부터 '대축제' 2025-10-27 18:56:30
브랜드 26개 기업이 참여하는 동백상회 팝업스토어를 다음달 26일까지 운영한다. 축제와 할인, 체험을 결합한 행사도 열린다. 네이버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부산세일페스타 특별 할인전’을 통해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카페와 이색 레스토랑이 밀집한 부산진구 전포공구길에는 ‘논알콜 페스티벌’이, 해운대...
김 여사, 말레이서도 'K푸드 전도사' 자처 2025-10-27 18:04:30
‘K푸드’ 팝업스토어를 방문했다. 팝업스토어에 마련된 군고구마 기계를 체험하는 등 현지인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복을 입고 팝업스토어를 찾은 현지인들과 기념사진을 찍으며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김 여사는 오전에는 아세안 정상회의 의장국인 말레이시아 총리의 부인 완 아지자 여사 초청으로 배우자 프로...
"건물 하나가 통째로 자판기"…홍대 들썩이게 만든 '이색 팝업' [현장+] 2025-10-27 14:55:38
팝업 개시를 하루 앞둔 이날 기자들 대상으로 행사 공간을 공개했다. 팝업은 이 회사의 대표 브랜드 츄파춥스와 멘토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방문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 고객들과 만난다는 계획이다. 크게 4개 층으로 구성된 공간은 ‘츄토피아’ 콘셉트로 기획됐다. 츄파춥스의...
하나금융, 지드래곤 참여 한정판 카드 3종 출시 2025-10-27 14:18:48
11일까지 2개월간 한정 발급된다. 하나금융은 카드 출시와 함께 지드래곤의 디자인을 모티브로 한 실물 조형물과 컨셉 포토 등을 서울 주요 장소에서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하나카드는 다음 달 11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를 열 예정이다. s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2030세대에 제대로 통했다…비디비치, 블랙쿠션 출시 한달 만에 매출 13배 '쑥' 2025-10-27 11:24:35
공식 팝업스토어를 열고 해당 제품을 선보였는데 준비된 물량이 조기 소진되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확인했다. 회사는 이 제품을 브랜드 대표 제품인 클렌징 폼과 스킨 일루미네이션의 뒤를 잇는 인기 제품으로 육성한다는 전략이다. 여기에 비비 크림, 파운데이션 등의 베이스 라인업을 확장하며 뷰티 시장 내 입지를 더욱...
한국부동산개발협회, 박영하 디렉터와 협업해 CI 리뉴얼 2025-10-27 08:53:46
BTS+스타벅스 글로벌 콜라보레이션, 종가 김치 블라스트 팝업, 나훈아 2023 신곡 뮤직비디오 타이틀 로고 디자인, 독도소주 '동해22' 증류소주 디자인 등 국내외 굵직한 프로젝트를 총괄하며 독보적인 크리에이티브 역량을 입증해왔다. 박영하 디렉터를 영입한 20주년 기념사업단 김대건 부단장(리건그룹 회장)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