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김희선 덕에 LG생건 누른 '이 회사'…이번엔 장원영 앞세웠다 2025-07-08 09:52:23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앞서 메디큐브 에이지알은 그동안 배우 김희선을 전속 모델로 두면서 국내 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지도를 높여왔다. 지난 5월 기준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의 국내외 누적 판매량은 400만대를 돌파했다. 400만대 중 해외 판매 비중은 50%를 넘는다. 전세계적인 인기 덕에 에이피알 주가도 크게...
아이돌스토어, 위벤처스로부터 40억 원 투자 유치 2025-07-07 13:39:32
통합 플랫폼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팬미팅, 전시, 팝업스토어 등 오프라인 이벤트 기획 및 자체 MD 제작 역량을 강화하며, 콘텐츠와 커머스, 프로모션을 유기적으로 연결한 차세대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 모델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이번 투자를 통해 아이돌스토어는 글로벌 팬덤을 겨냥한 해외 오프라인 스토어 확장 및...
라이즈, 3만1000명 동원한 첫 단콘…"우리 나침반 항상 브리즈 향해" 2025-07-07 10:48:07
채운 팬들은 3일 내내 큰 목소리로 라이즈를 향한 응원을 외친 데 이어, 떼창·슬로건·카드섹션 등 여러 이벤트를 펼쳐 멤버들에게 감동을 선물함은 물론, '라이즈 사랑해, 고마워, 또 보자'라는 깜짝 치어링 멘트를 외쳤다. 이에 라이즈도 육성으로 '브리즈 사랑해, 영원하자'라고 화답해 훈훈한 시간을...
넷플릭스 '오징어게임3' 협업 굿즈 라인업 화제 2025-07-07 10:40:41
문화를 테마로 한 다양한 협업 상품을 통해 팬들이 '오징어게임'의 세계관을 색다르게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지난달 미국 뉴욕에서 열린 글로벌 팬 이벤트 현장에서는 단독 부스를 운영해 소맥 시음과 미니게임, 굿즈 증정 이벤트를 진행했다. 카카오프렌즈는 캐릭터 춘식이를 통해 시즌3 하이라이트 게임...
“야구장 갈 맛 나네”...한화 팬들 난리난 이유 2025-07-06 14:35:28
또 경기장을 찾은 관중을 대상으로 시식 행사와 체험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올 시즌 최고의 경기력을 선보이는 한화이글스와 협업을 통해 야구장을 찾은 팬들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고 친근한 기업 이미지를 만들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정우 기자 enyou@hankyung.com
'액션게임 거장' 코지마 히데오 "기존에 없던 영상미 추구했다" 2025-07-04 21:03:19
인터뷰와 더불어 퀴즈 이벤트, 경품 추첨 이벤트 등 게임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꾸며졌다. 코지마 감독은 이벤트에 당첨된 국내 팬들에게 하나하나 선물을 전달하고, 단체 기념 사진을 찍으며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코지마 감독은 "게임이 출시된 지 1주 정도가 지났다. 이미 엔딩을 보신 분도...
젠지 VS AL, T1 VS BLG…MSI 승자조 또 '한중전' [이주현의 로그인 e스포츠] 2025-07-04 18:01:57
LoL e스포츠 상반기 최고의 팀을 가리는 이벤트다. 한국을 포함한 총 5개 지역 리그에서 총 10개 팀이 참가해 승부를 벌인다. 국내 리그 LCK 대표로는 젠지 e스포츠와 T1이 출전했다. 본선인 브래킷 스테이지가 지난 2일(한국 시간) 시작됐다. 오는 5일과 6일에는 브래킷 상위 2라운드 승자조와 하위 1라운드 패자조 대결이...
138년 전통 델몬트의 파산이 주는 교훈 2025-07-04 13:33:06
굵직한 이벤트 결과에 따라 변동성 확대 가능성 존재 ● 138년 전통 델몬트의 파산이 주는 교훈 1887년 설립되어 138년 역사를 자랑하는 미국 델몬트가 최근 파산보호 신청을 했다. 코로나19 시기에는 통조림 식품 수요가 증가하며 잠시 회복하는 듯 했으나, 팬데믹 이후 건강식이 인기를 끌고 대형마트의 자체브랜드(PB)...
1700만원짜리 암표 등장했던 블랙핑크, '암표 근절' 캠페인 펼친다 2025-07-04 10:33:33
이벤트를 열어 정답을 맞힌 관객에게 특별 제작한 스티커를 증정하고, 암표 근절 표어를 만들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준다. 암표 피해 관련 무료 법률 상담과 온라인 암표 신고 센터도 마련한다. 음공협 측은 "이번 캠페인에서 음원 사재기 문제도 함께 다룬다"며 "팬들의 소비를 왜곡하고...
'캐치! 티니핑' 시즌 3, 일본에서 방영 시작 2025-07-04 09:13:40
계획이다. 일본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현지 팬 체험형 마케팅도 강화한다. SAMG엔터의 일본 현지 파트너사 ‘키즈스테이션’은 지난 1일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더빙 레코딩 이벤트’를 열었다. 유치원생부터 초등학생까지 어린이 10명이 실제 더빙 스튜디오에 참여해 목소리를 녹음하고 해당 에피소드 방송분에 출연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