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계돌파] 나이키 등 기업 맞춤형 향수로 '카니발의 나라' 브라질 휩쓸다 2015-07-06 21:50:22
문화를 뒤늦게 알아차렸기 때문이다.기업 99% 향기마케팅 아직 몰라…큰 기회진짜 위기는 향기 마케팅사업에 뛰어든 직후에 왔다. 제조 원가를 낮추기 위해 한국에서 수입하던 향수 원액을 브라질에서 직접 조달하기 시작하던 때였다. 비오미스트의 동업자였던 대리점 사장 중 한 명이 반기를 들었다. “내가 윤...
서울 근교 전원주택지 '클럽GV빌리지' 저렴한 분양가로 눈길… 2015-07-02 12:51:02
땅 매입부터 기획, 설계, 마케팅, 사후관리까지 총괄하면서 분양을 건설사에 위임하는 것이 아니라 끝까지 책임지고 진행한다. 또한 이번 전원주택단지는 입주민을 위해 아늑하고 자연을 아우르며, 다양한 주택 환경을 만들어 진짜 전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조성 할 계획이다” 이어서 “아예 준공을 마친 주택도...
생활편의+개발호재를 모두 품은 수도권 전원주택지 클럽GV빌리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 2015-06-25 12:51:01
마케팅, 사후관리까지 총괄하면서 분양을 건설사에 위임하는 것이 아니라 끝까지 책임지고 진행한다. 또한 이번 전원주택단지는 입주민을 위해 아늑하고 자연을 아우르며, 다양한 주택 환경을 만들어 진짜 전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조성 할 계획이다” 이어서 “아예 준공을 마친 주택도 구매가 가능해 타전원주택지의...
여성들이 페로몬 향수를 사게 된 이유는? 2015-06-19 13:24:34
통한 판매와 새로운 콘셉트를 창조해낸 탁월한 마케팅이다. 향수는 본인만족도 있지만 타인에게 좋은 인상을 주기 위한 제품이라는 발상에서 시작해 이를 이성에게 어필한다는 콘셉트로 발전시킨 ‘페로몬 향수’를 선보여 대중화에 성공한 것이다. 로사퍼시픽이 다른 흔한 화장품이 아닌 페로몬 향수를 준비하게...
콜롬비아 화장품 시장, "남성 화장품을 주목하라" 2015-06-16 14:26:12
카탈로그 마케팅 방식에 대한 조사에 따르면, 여성을 위한 카탈로그에 남성제품이나 아동용 제품이 포함되어 있다. 콜롬비아 화장품 시장의 경우는 매력적인 `향기`가 제품 성공 여부에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남성 화장품 시장 진출 시 향기에 대한 투자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콜롬비아 화장품 시장은 경제...
쥬라기 월드 4DX, 개봉 첫 주말 객석 점유율 91% 2015-06-16 13:35:45
4DPLXE 마케팅팀 최연철 팀장은 “쥬라기 월드를 통해 영화 관람객들은 마치 실제 공룡들과 마주치는 아찔하지만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초식 공룡부터 육식 공룡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공룡들이 갖고 있는 각각의 특징들이 4DX 효과를 통해 정교하게 묘사한 수작이라 자신한다”고 밝혔다. 한편 4DX는 CJ...
"색깔에서 향기를 맡는다"…난독증 소녀가 만든 '독특한 향수'…英 왕세손빈 미들턴도 반하다 2015-06-12 07:00:43
등 입소문 마케팅…자신의 이름 브랜드화 대성공향기에 대한 생각이 멈추지 않다 암 진단받고 한때 사업 접었지만 향수에 대한 미련 계속 남아 재능 발견한 런던 꽃가게 자리에 '조러브스' 매장 열고 새 도전 [ 나수지 기자 ] 2011년 5월 영국 윌리엄 왕세손과 케이트 미들턴 왕세손빈의 결혼식 날. 윌리엄 왕세손은...
[뷰티인터뷰] 세계적인 조향사 크리스토프 로다미엘 “향을 만드는 것은 작곡가와 같은 일” 2015-06-04 11:06:00
영감을 곡으로 표현하는 것처럼 조향사도 향기 노트 위에 향을 작곡한다고 보면 된다. 공간 안에서 일어나고 있는 여러 가지 행위들, 그곳을 방문하는 사람들을 모두 고려해 공간 향수를 만든다. 특히 어떤 브랜드를 위한 공간 향수를 만들 때는 그곳의 역사와 미래의 모습을 떠올리며 향을 제조한다. 개인적으로 브랜드를...
안산M밸리록페, 10만 관객 노린다…대체불가능 라인업 2015-06-02 08:59:42
이상 차지하는 밸리록페는 기업에게는 훌륭한 홍보/마케팅 창구이기도 하다. 전통적으로 여름 록페에서 시원한 식음료와 빙과류 등의 스폰서십 계약이 강세다. 올해 밸리록페 참여인원이 전년 대비 훨씬 많은 관객이 찾을 것으로 기대되며 IT 관련 업체, 다양한 F&B 업체 등 스폰서십 참여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CJ E&M...
[라이프 스트리트] 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5-06-01 18:34:42
고가치, 저운임 항공권을 통해 매출을 늘렸고, 사고 이후 중단했던 마케팅 비용이 주요 요인으로 작용한 것으로 분석된다고 하네요. 유효좌석 킬로미터당 비용(CASK)은 전년 동기 대비 13% 줄인 11.35센으로(약 34원) 낮췄으나, 유효좌석 킬로미터당 수익(RASK)은14.38센으로(약 44원) 9%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