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분석] 'M&A 단골' 다음-카카오 합병 막전막후…"변화 절박" 2014-05-26 12:16:59
더 근본적 문제라는 지적도 나왔다.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스토리볼' 및 실시간 방송음악 정보 서비스 '방금 그곡' 등 특화형 콘텐츠는 꾸준히 선보였지만 기존 주요 서비스만큼 성장하지는 못한 상황이다.오히려 지난해 트위터형 sns서비스 '요즘'에 이어 블로그 서비스인 '다음 뷰' 등...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 홍보 모델, 알아맞혀 보세요! 2014-05-26 10:55:17
이대형)는 자사가 개발하고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 중인 인기 레스토랑 경영게임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의 홍보 모델을 맞히는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파티게임즈는 금일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의 공식 sns(공식 커뮤니티(cafe.naver.com/ilovepastamobile), 공식...
다음-카카오 합병 소식에 네이버 주가 약세 vs 위메이드 주가 급등 2014-05-26 10:23:30
수는 다음의 1천600여명과 카카오의 600여명을 합한 2천200여명이 될 전망이다. 1995년 설립된 다음은 인터넷의 시작과 함께 한메일, 카페, 미디어다음, 검색 등 국내 인터넷 트렌드를 열어 왔고, 본사를 제주도로 이전해 눈길을 끌어왔으나 최근 네이버에 밀리는 양상을 보여왔다. 2006년 설립된 카카오는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 다음 인수한 속내는…텐센트 제치고 글로벌 공략? 2014-05-26 10:10:04
카카오 게임하기' 흥행에 힘입어 흑자전환에 성공했다. 이후 '카카오 스토리' 등을 흥행시키며 성장세를 이어왔다. 텐센트는 2012년 카카오에 720억 원을 투자해 2대 주주로 올라섰다. 이후 텐센트는 자사 모바일 메신저인 '위챗'에 모바일 게임 플랫폼 서비스를 도입했다. 당시 업계에서는 텐센트가...
다음, 카카오 흡수 합병 ‘다음 카카오’ 출범… “시너지 효과 기대” 2014-05-26 09:23:31
메신저 ‘카카오톡’을 시작으로 모바일 시대 플랫폼 강자로 우뚝 섰다. 카카오톡에 이어 카카오스토리를 잇따라 성공시키며, 압도적인 사용량과 소셜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온 국민을 넘어 전 세계를 연결하는 스마트 커넥터로 자리잡았다. (사진출처: 다음, 카카오 로고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네오싸이언, '퍼즐앤드래곤', 퍼드도 으리다, 퍼드으리! 2014-05-23 16:09:12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padkr)과 카카오스토리(아이디 pad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김신우 기자 mtau1625@gmail.com 발차기공주 돌격대, 멜론 사막 테크니컬 배틀 오픈! 퍼즐앤드래곤, 가정의 달 맞아 다양한 이벤트 실시 '발차기공주 돌격대', 겅호 콜라보와 강화응원 이벤트...
씨온, 국민 친구 사귀기앱으로 진화…"흔들어 주세요" 2014-05-22 14:43:59
메뉴'다. 기존 씨온에서는 내 주변 장소에 남겨진 스토리만을 확인할 수 있어 주변 사람이 왔다 갔는지 여부만 알 수 있었다. 그러나 '이웃 메뉴'에서는 내 주변에 있는 사용자들을 거리 순으로 확인하고, 그들의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게 됐다. 프로필사진, 성별, 나이 정보가 공개되며 사용자를 클릭하...
한국소비자포럼, 따뜻한 소비자 팀 화이트 7기 모집 2014-05-21 16:46:54
조사?분석하여 핵심메시지를 파악하고 스토리텔링을 활용하여 재미와 감동을 주는 동영상 콘텐츠로 리메이크한다. 콘텐츠를 페이스북, 유튜브, 카카오톡 등 소셜 미디어에 업로드하여 바이럴을 진행해 마케팅 이슈 뿐만 아니라 브랜드를 향한 긍정적 메시지를 퍼뜨려 주목을 받고 있다.또한 총 16주 과정으로 매주 2회...
한국소비자포럼, 따뜻한 소비자 팀 화이트 7기 모집 2014-05-21 09:37:57
조사?분석하여 핵심메시지를 파악하고 스토리텔링을 활용하여 재미와 감동을 주는 동영상 콘텐츠로 리메이크한다. 콘텐츠를 페이스북, 유튜브, 카카오톡 등 소셜 미디어에 업로드하여 바이럴을 진행해 마케팅 이슈 뿐만 아니라 브랜드를 향한 긍정적 메시지를 퍼뜨려 주목을 받고 있다.또한 총 16주 과정으로 매주 2회...
엔터메이트, '영웅의 탄생', 치명적인 초선의 유혹이 시작된다 2014-05-20 11:39:34
'초선'의 스토리를 부제로 선정하였다.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를 통해 '영웅의 탄생'의 주인공 '초선'의 모습을 미리 엿볼 수 있으며 티저 영상을 통해 함께 공개 된 초선의 아름답고 고고한 뒷모습이 더욱 궁 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금일(20일)부터 실시되는 '영웅의 탄생' 사전예약 이벤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