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이다스, 신제품 ‘에너지 부스트’ 출시 “혁신적인 쿠셔닝을 경험하라” 2013-02-14 11:30:29
탄성이 뛰어난 폴리우레탄 소재의 아디다스 테크핏 기술력이 적용된 어퍼는 발 전체를 지지해 준다. 또한 메쉬 소재를 사용하여 원활한 통풍이 가능하도록 하고 파워 밴드는 움직이는 발을 고정시켜 안정감을 준다. 아디다스의 토션 시스템은 앞발과 뒷발의 독립적인 움직임을 도와 보다 나은 표면 적응력과 안정성을...
[졸업·입학 선물] 롯데·현대·신세계백화점, 캐주얼·러닝화 30~60% 싸게 ~ 2013-02-13 15:31:10
‘아디다스 스포츠 대전’이 15일부터 19일까지 열린다. 후드티 러닝화 트레이닝복 신발 등 아디다스의 모든 상품을 정상가격보다 40% 할인해 판매한다. 주요 상품으로는 후드티(5만1000원), 트레이닝 팬츠(4만1400원), 러닝화(5만9400원) 등이 있다.압구정 본점 4층 행사장에서는 베베 베네통키즈 블루독 세븐 등 10여개...
[화보] 배우 강대현, 착한남자? 나쁜남자? “오묘한 매력 보여” 2013-02-13 12:00:03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주인공이 되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의상: 아디다스, 에잇세컨즈, a.p.c, 액세서리: 엠주)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이종석-엘, 같은 옷으로 귀요미 매력 발산 ▶ 박시연 모던 글램 룩 화보, 고혹적인 여성미 발산 ▶ ‘소지섭-장동건-박시후’ 명품 스타일 종...
[화보] 배우 강대현, 순발력 있는 제스처! “위트남 등극” 2013-02-13 12:00:02
주인공이 되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의상: 아디다스, 에잇세컨즈, a.p.c)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이종석-엘, 같은 옷으로 귀요미 매력 발산 ▶ 박시연 모던 글램 룩 화보, 고혹적인 여성미 발산 ▶ ‘소지섭-장동건-박시후’ 명품 스타일 종결 아이템 ▶ ‘큐트’ 리지 vs...
[bnt화보] 배우 강대현, 살살 녹는 ‘반달 눈웃음’ 2013-02-13 11:07:02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주인공이 되고 싶다는 소망을 내비쳤다. (의상: 아디다스, 에잇세컨즈, a.p.c)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강혜정-타블로 커플룩, 사랑한다면 이들처럼… ▶‘야왕’ 권상우 “수트 패션도 반전 매력 넘치네~” ▶발렌타인데이, 그 남자 사로잡는 ‘핫 스타일링’tip...
[인터뷰] 배우 강대현 “연기전공? 난 그런 것 몰라” 2013-02-13 11:06:02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주인공이 되고 싶다” (의상: 카이아크만, 띠어리, 아디다스, 에잇세컨즈, a.p.c, 슈즈: 프레드페리, 라코스테, 액세서리: 롤립스, 엠주)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피부 보약 비타민, 이렇게 사용하자! ▶뭘 좀 아는 남자의 ‘면도 스킬’은 다르다 ▶올 봄 트렌드 접수...
마이크 완 LPGA투어 커미셔너 "아시아도 LPGA 메이저대회 개최 능력 충분" 2013-02-12 16:53:10
연구·개발(r&d) 책임자로 일했다. 이후 4년간 테일러메이드-아디다스골프 북미지역 부회장으로 일하면서 매출을 70% 늘려 능력을 인정받았다. 2002년부터 7년간 하키 장비 제조업체인 미션 아이테크하키의 회장 겸 최고경영자로 활동해오다 2010년 1월 lpga투어 커미셔너로 취임했다.한은구 기자 tohan@hankyung.com▶...
[BizⓝCEO] (주)리플로맥스, 반사소재 글로디안으로 3M 등과 각축전 2013-01-30 15:32:51
유명한 나이키에는 15년 이상, 아디다스에는 10년 이상 패션분야 소재와 개인안전 분야의 반사소재를 공급하며 성장해 왔다. 특히 2005년 글라스비즈(glass beads)제품으로 국내시장 석권 후, 지속적인 투자와 연구 끝에 독자적 기술로 한 단계 높은 마이크로프리즘(microprism) 반사제품을 개발, 2009년 세계 네 번째로...
나이키하면 '저스트 두 잇'…핵심가치를 브랜드에 담아라 2013-01-24 15:30:39
교수는 교실 스크린에 나이키와 아디다스, 리복, 필라의 로고를 띄웠다. 이어 김연아 선수가 아이스링크에서 연습하는 장면을 담은 나이키 광고 동영상을 틀었다. 동영상 마지막은 나이키의 슬로건인 ‘just do it(저스트 두 잇·‘일단 해보라’는 의미)’으로 마무리했다.“비슷한 스포츠 용품 기업들임에도 여러분은...
한파 녹이는 피트니스 핫 아이템 `눈길` 2013-01-22 07:54:21
같은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아디다스 코리아 관계자는 “발은 신체 부위 중 가장 복잡하고 예민한 부분이다. 운동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발의 상태와 움직임이 중요하기 때문에 아디다스는 트레이닝을 할 때 발을 최적화할 수 있는 신발을 만들기 위한 연구를 계속해 왔다. 가볍고 유연한 아디퓨어 트레이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