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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대 그룹 시가총액, 올들어 34조원 증발 2016-01-26 06:01:07
15조8천31억원으로 9.26%가량 증발했다. 삼성그룹이 6.3%의 감소율로 뒤를 이었고, 그다음으로 LG그룹(-5.43%), SK그룹(-5.28%), 현대자동차그룹(-4.37%), 아모레퍼시픽(-3.53%), 포스코(-1.23%) 등의 순이었다. 한국전력공사를 제외했을 때 이 기간 시가총액이 불어난 곳은 CJ그룹과 롯데그룹 2개뿐이었다....
신형 프리우스 3월 출시…아이오닉과 맞대결(종합) 2016-01-20 11:29:42
비해 7%가량 감소했지만 미국 전체 하이브리드 판매 감소율이 15%에 달해 점유율은 2014년 43%에서 작년 47%로 오히려 상승했다. 전장이 아이오닉보다 길고 아이오닉에 적용되지 않은 헤드업디스플레이(HUD) 등의 특정 사양을 일부 갖춘 점도 프리우스의 강점으로 꼽힌다. 자동차 전문가들은 아이오닉의 가격과...
신형 프리우스 3월 국내 출시…아이오닉과 맞대결 2016-01-20 06:33:39
감소율이 15%에 달해 점유율은 2014년 43%에서 작년 47%로 오히려 상승했다. 전장이 아이오닉보다 80mm가량 길고 아이오닉에 적용되지 않은 헤드업디스플레이(HUD) 등의 특정 사양을 일부 갖춘 점도 프리우스의 강점으로 꼽힌다. 자동차 전문가들은 아이오닉의 가격과 혁신성, 프리우스의 검증된 제품력이...
한국 작년 4분기 대중국 무역액 2위…처음 일본 앞질러 2016-01-17 11:15:16
중국의 전체 수입 감소율인 14.1%보다 낮았다. 이로 인해 한국의 중국 수입시장 점유율은 10.4%로 확대되며 사상 처음으로 두자릿수를 기록했다.한경닷컴 뉴스룸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한경닷컴 바로가기] [스내커] [슈퍼개미] [한경+ 구독신청]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유일호 "추경 안 해도 올해 3.1% 성장률 달성 가능"(종합3보) 2016-01-11 19:37:45
판매량이 25%가량 줄었다면서 "담뱃갑 경고그림 부착이 안된 것이 예상보다 감소율이 줄어든 요인"이라고 언급했다. 다만 소득세 면세자 축소 필요성에 대해서는 "면세자를 줄여야 한다는 말은 그간 많이 나왔는데, 여기에 동의한다"고 말했다. dk@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다우지수, 83년 만에 새해 첫 거래일 최대폭 급락…투자자 `쇼크` 2016-01-05 08:31:35
이후 최대 감소율을 보였다. 이에 따라 지난해 4분기 성장률이 2%를 밑돌 것으로 전망됐다. 지난해 12월 미국의 제조업 활동도 예상치를 밑돌며 두달 연속 위축세를 지속했다. 공급관리협회(ISM)는 12월 제조업 구매관리자지수(PMI)가 전월의 48.6에서 48.2로 하락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마켓워치 조사치 49.1을 밑돈...
미국 다우지수 1.58% 하락 … 중국 · 중동 불안 악재 2016-01-05 07:12:22
6월 이후 최대 감소율을 보였다.지난해 12월 미국의 제조업 활동도 예상치를 하회하며 두달 연속 위축세를 지속했다. 공급관리협회(ism)는 12월 제조업 구매관리자지수(pmi)가 전월의 48.6에서 48.2로 하락했다고 빌표했다. 이는 마켓워치 조사치(49.1)를 밑돈 것이다.지수는 50을 기준으로 확장과 위축을 가늠한다. 지수가...
[2015 수출·수입 결산] 화장품·OLED·휴대폰 힘냈다…수출 프랑스 제치고 세계 6위 2016-01-01 18:27:15
보였다. 수입은 한 차례도 빠짐없이 매월 두 자릿수 감소율을 나타냈다. 수출과 수입이 12개월 연속 동반 감소한 것은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 때와 맞먹는 기록이다. 글로벌 금융위기가 한창이던 2008년 11월부터 2009년 10월까지 한국의 수출과 수입은 12개월 연속 동반 감소했다.수출로 성장해온 한국 역사에서 1년 내내...
지난해 교역 1조달러 무산…올해 수출 2.1% 증가 전망 2016-01-01 10:48:57
석유제품과 석유화학의 감소율이 각각 36.6%와 21.4%를 기록했다. 화장품(53.5%), OLED(25.0%), SSD(26.6%) 등 신규 유망품목의 수출은 큰 폭으로 성장했다. 지역별로는 베트남으로의 수출이 24.3%나 늘었다. 현지 생산기지로의 수출이 큰 폭으로 증가했기 때문인데 베트남은 일본을 제치고 우리나라 3위의 수출상대국으로...
[2015 뷰티한국 결산] 국경을 넘나드는 매출 경쟁 `혼돈의 순위` 2015-12-31 18:52:41
수 매출 감소율을 기록했다. 올 한해 채널 구조조정과 함께 전면적인 브랜드 리뉴얼에 주력한 성과가 2016년에 온전히 나타날 지 관심이 모아진다. 반면 에프앤코의 원브랜드숍인 바닐라코는 올해 브랜드 론칭 10주년과 매출액 1,000억원 돌파라는 경사를 한꺼번에 누렸다. 지난해에도 70%가 넘는 외형 증가율로 업계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