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천광역시 공식 후원 `2022 인천가구박람회` 6월 송도컨벤셔서 개최 2022-05-25 10:00:00
홈라이프스타일과 주거환경 트랜드를 반영한 새로운 가구문화를 제시하는 방향으로 설계된 것으로 알려졌다. 인천을 중심으로 한 경기지역 가구산업 각 분야의 우수한 전문 기업들이 직접 참여하는 이번 박람회에는 소비자들에게 높은 품질의 소재와 신선한 디자인으로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가구를 마련할 수 있는...
신한라이프, 통합 전산시스템 오픈…22개월 만에 완료 2022-05-23 14:26:46
신한라이프는 옛 신한생명과 옛 오렌지라이프의 전산시스템 통합 프로젝트를 최종 완료하고 통합시스템을 가동한다고 23일 발표했다 신한라이프는 지난해 7월 통합법인으로 출범했다. 1차로 통합 전산시스템을 가동한 이후 더 안정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업무시스템과 IT기반 시스템의 최종 통합 작업을 벌였다. 이번...
정세운, MZ세대 관찰 예능 KBS2 `요즘것들이 수상해` MC 발탁…이경규X홍진경과 호흡 2022-05-13 12:25:07
`요즘것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싱어송라이돌`이자 최근 청춘들을 위한 에세이 책까지 출판하며 N잡러가 된 `MZ세대 대표돌` 정세운은 `예능 대부` 이경규와 `찐천재` 홍진경과 함께 MC를 맡아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관찰하며 색다른 호흡을 보여줄 예정이다. 정세운은 뛰어난 음악적...
신세계 1분기 최대 실적…영업이익 32.4% 증가한 1천636억원(종합2보) 2022-05-11 14:58:36
기준으로 매출과 영업이익 모두 최대 실적을 냈다. 패션·뷰티·라이프스타일 등의 고른 성장 속에 매출은 3.0% 증가한 3천522억원, 영업이익은 55.6% 늘어난 331억원을 기록했다. 자체 화장품 브랜드 스위스퍼펙션의 매출은 129.7% 증가했고, 자체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의 1분기 거래액은 31% 늘었다. 신세계인터내셔...
신세계 1분기 최대 실적…영업이익 32.4% 증가한 1천636억원(종합) 2022-05-11 13:54:31
실적을 올렸다. 패션·뷰티·라이프스타일 등의 고른 성장 속에 매출은 3.0% 증가한 3천522억원, 영업이익은 55.6% 늘어난 331억원을 기록했다. 신세계디에프(면세점) 매출은 61.2% 증가한 7천721억원, 영업적자 21억원을 기록했다. 신세계디에프는 중국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방역을 위한 봉쇄정책과...
코벳블랑, 젤라비와 22 SS 시즌 화보 공개 2022-05-11 10:00:00
[이진주 기자] 지엔코의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벳블랑(covetblan)에서 인기 모델이자 인플루언서 젤라비와 함께한 22 ss 화보와 다양한 스타일링을 담은 영상을 11일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jellabee’s day’라는 테마로 일상에서 느끼는 소중함과 행복을 여유로운 하루 속에서 찾는 콘셉트로 완성했다....
SK쉴더스, 도이치텔레콤시큐리티와 디지털 인프라 방어 협력 2022-05-09 12:03:14
라이프 케어 플랫폼 SK쉴더스는 지난 5일 독일에서 유럽 1위 이동통신사 도이치텔레콤의 자회사 도이치 텔레콤 시큐리티와 상호 협력 의향서(LOI)를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SK쉴더스와 도이치 텔레콤 시큐리티는 각사가 보유한 위협 정보를 바탕으로 최신 공격 트렌드를 분석해 디지털 인프라 방어 체계를 고도화해 나갈...
L7 강남, 조아란 프로와 함께 골프 원데이 클래스 개최 2022-05-09 08:00:06
L7 강남 관계자는 “지난해 L7 호텔에서 업계 최초로 개최한 스크린골프 대회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올해에는 골프 원데이 클래스를 기획했다”며 “새로운 경험과 영감을 주는 열린 공간을 지향한다는 L7호텔의 브랜드 철학에 맞추어 앞으로도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마이클 코어스, 스포츠 브랜드 엘레쎄와의 만남…뉴 캡슐 컬렉션 공개 2022-05-03 11:23:00
빈티지 라이프스타일 룩의 대담한 태도, 자신감, 변치 않는 미학을 불러 일으키는 24피스의 제품은 마이클 코어스의 아이코닉한 로고와 테니스와 스키에서 영감을 받은 엘레쎄의 로고를 융합한 독특한 엠블럼으로 장식되어 있다. 협업 엠블럼이 특징인 웨이브 패턴은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의 가방과 액세서리에서 찾아볼 수...
블러1.0(BLUR1.0), 2022 S/S 캡슐 컬렉션 선봬 2022-04-28 13:50:00
더욱 풍성한 캐주얼 스트릿 웨어를 공개했다. 이번 캡슐 컬렉션 테마는 ‘life hack’으로 썸머룩을 스타일링하는 블러의 꿀팁 아이템을 제안한다. 그래픽 아트웍과 블러만의 유니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라인이다. 블러의 심볼 로고 b를 여름 버전으로 전개한 ‘b 박스로고 티셔츠’, 팝한 컬러와 생동감있는 시즌 컨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