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MWC 2024' 개막…이통3사, AI·UAM 등 미래기술 총출동 2024-02-26 17:56:56
물론 가입자 관리·마케팅 등 영역에도 활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텔코 LLM을 활용해 기존 AI 기반 실내외 유동 인구를 분석하는 위치 데이터 분석 플랫폼 '리트머스 플러스'와 'AI 퀀텀 카메라(Quantum Camera)'를 선보였다. AI퀸텀 카메라는 포착된 주체의 행동과 동작을 분석하는 기술로 이를 통해...
월가가 선정한 매력적인 배당주는? 2024-02-26 09:50:58
"마케팅 투자와 달러 강세가 이 회사의 수익에 부담을 줬지만 올해도 회사의 펀더멘털은 견고할 것"이라면서 목표주가 65달러와 투자 의견 매수를 재차 제시했다. 지난해 말 현재 1천650억 달러(약 220조 원)가 넘는 자산을 운용하는 블루아울캐피털은 지난 9일 분기 실적을 발표하면서 다음 달 5일 지급할 배당금으로...
월가 선정 '쏠쏠한 배당주'…코카콜라·블루아울캐피털·셰브런 2024-02-26 09:14:43
"마케팅 투자와 달러 강세가 이 회사의 수익에 부담을 줬지만 올해도 회사의 펀더멘털은 견고할 것"이라면서 목표주가 65달러와 투자 의견 매수를 재차 제시했다. 지난해 말 현재 1천650억 달러(약 220조 원)가 넘는 자산을 운용하는 블루아울캐피털은 지난 9일 분기 실적을 발표하면서 다음 달 5일 지급할 배당금으로 주당...
"삼성금융과 함께 할 스타트업을 찾습니다" 2024-02-25 15:10:19
기술을 보유한 '페어리'와 마케팅 협업을 검토하고 있다. 삼성증권은 '메타로고스'와 협력해 자사 모바일 앱에서 공모주 투자정보 제공 서비스를 현재 운영중이며 향후 일임투자 서비스를 출시할 계획이다. 지난 대회 참여 스타트업 관계자는 협업 과정에 대해 "삼성금융의 인프라를 활용해 솔루션을 공동...
롯데그룹, 일본서도 헬스케어 사업…법인 신설 2024-02-22 16:38:26
디지털 마케팅 총괄 사카이 료스케가 대표를 맡았다. 롯데 메디팔레트는 일본에서 헬스케어와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아마존, 라쿠텐 같은 쇼핑몰과 연계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빈혈의 원인과 증상, 고혈압 개선 방법 등과 같은 건강 관련 소식을 전하고, 관련 제품 함께...
롯데그룹, 일본서도 헬스케어 사업 추진…법인 신설 2024-02-22 16:29:06
100% 출자하고 일본 롯데 디지털 마케팅 총괄 사카이 료스케가 대표를 맡았다. 롯데 메디팔레트는 일본에서 헬스케어와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아마존, 라쿠텐 같은 쇼핑몰과 연계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빈혈의 원인과 증상, 고혈압 개선 방법 등과 같은 건강 관련...
세종사이버대 디지털마케팅학과, 인공지능활용능력 자격증 대비 특강 2024-02-21 16:37:20
디지털마케팅학과는 재학생들의 실무 활용 능력을 배양하기 위해 자격증 강좌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최근 그 첫 번째 강의로 ‘인공지능활용능력 자격증 대비’ 특강이 진행됐다. 이날 특강은 학교에서 ‘마케터를 위한 인공지능’ 수업을 담당하는 서진수 교수가 지도했다. 특히 이번 자격증 특강은 재학생뿐만 아니라...
삼성 "애플에 XR 헤드셋 뺏길라"…에이스급 인재 100여명 모았다 2024-02-14 18:17:41
관계자는 “이머시브 팀의 인원을 늘리면서 기술 개발부터 마케팅, 기획 등에 이르는 주요 부서에서 핵심 인재를 차출한 것으로 안다”고 전했다. XR은 가상현실(VR), 증강현실(AR), 혼합현실(MR)을 통칭한 개념이다. 최근 인공지능(AI)과 함께 가장 주목받고 있는 첨단 기술이다. XR 헤드셋에 장착되는 반도체, 디스플레이...
[한국수자원공사 2023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뉴미디어 콘텐츠 통한 기업 홍보 서비스 제공하는 ‘루와콘텐츠그룹’ 2024-02-12 16:07:10
전공하고 유튜브가 확장되는 시기에 유튜브 마케팅을 접하게 되면서 이 아이템을 가지고 창업에 도전하게 됐습니다. 2017년 회사를 설립할 때 창업지원금을 받았고, 수많은 피봇팅 과정을 거쳐 현재의 비즈니스 모델과 현재의 회사 형태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매출을 만들어 그 안에서 영업이익을 통해 회사의 체질을 건...
'MZ 취향 저격'…제약사들도 '캐릭터 마케팅' 2024-02-09 07:00:07
한편, 유명 캐릭터와 협업도 늘고 있다. 동아제약은 어린이 가그린 마케팅에 자체 개발 캐릭터인 '가글링즈'와 '카악이' 등을, 어린이 감기약 챔프와 소화제 베나치오키즈에는 팬더 캐릭터인 '판디'를 활용하고 있다. 태극제약은 최근 출시한 어린이용 코 질환 치료제 '메타리빈액'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