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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촌스럽다고?" 中 격노에 납작 엎드린 명품업계 [김정은의 명품이야기] 2020-08-22 09:30:03
들썩였다. 키링그룹에 속한 프랑스 명품브랜드 발렌시아가가 중국의 명절 칠석(Qixi)을 겨냥해 최근 중국서만 선보인 한정판 핸드백과 광고 때문이었다. 하지만 야심차게 내놓은 이 명품백은 중국인들을 격노하게 했다. 전세계 명품시장의 '큰손' 중국에서 최근 무슨 일이 일어난 걸까. 중국인의 심기를 거스른...
스페인 언론 "이강인 발렌시아와 2025까지 계약 연장 합의" 2020-08-22 08:40:59
발렌시아가 페란 토레스(맨체스터 시티)의 이적 등을 통해 실수를 되풀이 하지 않으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이강인과 함께 발렌시아가 공들여 키웠던 유망주 토레스는 2020-21시즌을 앞두고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맨시티로 이적한 바 있다. 해당 매체는 "곧 이강인 측과 (계약 연장)합의를 공식화 하고 팬들에게 이 소식을...
"이강인, 발렌시아와 2025년까지 재계약 합의" 2020-08-21 22:09:29
발렌시아가 이강인과 재계약을 원했다"라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발렌시아가 페란 토레스(20)를 맨체스터 시티(잉글랜드)로 떠나보낸 실수를 되풀이하지 않으려고 한다"리며 "2022년 계약이 끝나는 이강인의 계약 기간을 3년 더 늘리기로 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강인은 발렌시아에서 지내는 게 행복하다고 했지만 팀에서...
LOGO, GO ON 2020-08-14 15:53:00
발렌시아가(balenciaga)’는 스트리트 무드와 더불어 스포티하게 로고를 구성했다. 런웨이를 벗어나 자유자재로 트렌드를 돌파하는 로고 플레이. 이번 기획 기사에서는 90년대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의 그 스타일링을 면밀히 분석했다. 하우스 브랜드가 밀레니얼 세대에게 바치는 강렬한 이면(裏面) 3가지. # logo top...
리셀 열풍 주도하는 '나이키'…한정판 '래플' 마케팅 주효 2020-08-10 16:41:31
구찌, 발렌시아가, 프라다, 생로랑, 베르사체, 버버리, 펜디, 보테가베네타 등 유명 명품 브랜드들이 2~10위에 이름을 올렸다. 리스트는 “나이키 에어조던과 디올 협업 스니커즈가 대성공을 거둔 점, 인종차별에 대항하는 캠페인, 라운지웨어의 판매 증가 등이 효과적이었다”고 분석했다. 나이키 에어조던X디올 협업...
"면세쇼핑 3분 남았습니다, 결제로 이동하세요" 2020-07-21 13:28:33
브랜드 잡화류와 구찌, 생로랑, 발렌시아가, 크리스챤 디올의 선글라스가 나왔다. 다니엘웰링턴, 세이코, 로즈몽, 페라가모의 시계 제품도 살 수 있다. 대표 제품은 지방시 판도라 핸드백, 발리 남성 스니커즈, 세이코 프리미어 라인 등이다. 가격은 면세점 정상 가격 대비 최대 50% 할인된 수준으로 책정했다. 고객들이...
신라·롯데 등 시내면세점도 재고 명품 할인 판매 한다 2020-07-16 17:38:28
명품 브랜드 패션 의류와 구찌, 생로랑, 발렌시아가, 디올의 선글라스를 판매한다. 다니엘웰링턴, 세이코, 로즈몽, 페라가모의 시계 제품도 살 수 있다. 신라면세점은 지난달부터 자체 여행상품 중개 온라인 플랫폼인 신라트립에서 면세점 재고 명품을 판매했다. 오프라인 점포에서 판매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신라면...
신라免서울점, 21일부터 `오프라인 재고 판매` 2020-07-16 14:13:23
등 명품 패션 브랜드를 비롯해 구찌, 생로랑, 발렌시아가 등의 선글라스 브랜드, 다니엘웰링턴, 세이코, 로즈 등의 시계 브랜드를 마련했으며,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하기 위해 하루 입장객은 400~500명으로 제한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지속적으로 신규 브랜드를 추가해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신라트립` 등...
뜨는 ‘스니커 테크’…인기 요인은? 2020-07-14 09:12:00
하이엔드 브랜드인 구찌, 발렌시아가 등도 어글리 슈즈 대란에 참여하면서 운동화 시장은 그 파이를 넓혀갔다. 나이키, 아디다스 등 캐주얼 브랜드도 심미적인 측면에 집중한 신발을 발매하면서, 운동화에 대한 대중의 관심은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대중의 관심과 함께 다양한 신발들이 한정판으로 출시하면서 리셀 시장도...
[반값명품 대란上] 불패신화…'재고 명품' 휘감은 대한민국 2020-07-09 11:41:30
걸쳐 지방시, 펜디, 프라다, 발리, 발렌티노, 발렌시아가 등 21개 브랜드의 재고 상품 600종을 판매했다. 1차 판매 당시에는 시간당 최고 동시 접속자 수 50만명을 기록하며 행사 시작 3시간 만에 절반 이상의 상품이 품절됐다. 2차 행사에는 발렌시아가, 발렌티노 브랜드의 모든 상품이 판매 첫 날 ‘완판’됐다. 다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