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젊고 성장하는 대만 미술시장"…호텔에 그림 사러 1만5000명 몰려 2025-01-13 18:06:46
있는 대형 갤러리 JP아트센터 부스에 나온 비비 조(본명 조혜윤) 작가의 그림은 개막 당일에 대부분 판매됐다. 국내를 벗어나 대만에서 활로를 찾고 자리 잡는 한국 갤러리는 갈수록 증가하는 추세다. 이백 엘갤러리 대표는 “6년 전부터 대만에 진출해 작품을 팔고 있는데, 이제는 단골손님도 많이 생겼다”며 “지난해 ...
호텔에 그림 사러 1만5000명 몰렸다…"대만, 젊고 성장하는 미술시장" 2025-01-13 15:46:09
비비 조(본명 조혜윤) 작가의 그림은 개막 당일에 대부분이 판매됐다. 국내를 벗어나 대만에서 활로를 찾고 자리잡는 한국 갤러리는 갈수록 늘어나는 추세다. 엘갤러리의 이백 대표는 “6년 전부터 대만에 진출해 작품을 판매하고 있는데, 이제는 단골 손님도 많이 생겼다”며 “지난해 열린 아트타이페이에서는 갖고 나온...
CJ제일제당 비비고, 호주 대형마트 추가 입점 2025-01-13 11:17:57
CJ제일제당은 호주 대형마트 체인인 'IGA'에서 비비고 제품 판매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다. 입점 제품은 비비고 홈스타일 만두 3종(돼지고기, 돼지고기&김치, 야채)과 찐만두 2종(돼지고기, 돼지고기&김치), 치즈 핫도그 등 총 6종으로, 이번달부터 순차적으로 IGA 매장에 선보일 예정이다. IGA는 호주...
CJ제일제당, 호주 대형마트 체인 IGA에서 비비고 제품 판매 2025-01-13 08:55:27
CJ제일제당[097950]은 호주 대형마트 체인인 IGA에서 비비고 제품을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IGA 입점 제품은 비비고 홈스타일 만두 3종(돼지고기·돼지고기&김치·야채)과 찐만두 2종(돼지고기·돼지고기&김치), 치즈 핫도그 등 모두 6종이다. CJ제일제당은 이달부터 제품을 순차적으로 매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IGA는 ...
나훈아 마지막 무대에 팬심 '대방출'..."마음 무너져" 2025-01-12 17:44:56
붙인 모자를 쓰거나, 플래카드 속 나훈아의 사진에 볼을 비비는 등 유독 열정적인 모습이었다. 또 다른 '나사모' 회원 김진희(62) 씨는 17세 소녀 시절부터 나훈아의 팬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은퇴 소식을 듣고) 하늘이 무너지는 기분이었다. 나훈아는 58년 동안 우리에게 행복을 많이 안겨준 분이다. 그래서...
"최대 80% 할인"…CJ제일제당, CJ더마켓서 설 상차림 기획전 2025-01-10 10:23:16
부침가루와 식용유, 참기름 등 요리 재료와 간편식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고 CJ더마켓이 기획한 떡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간편식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해마다 늘고 있어 비비고 도톰 동그랑땡과 서울식 소불고기 전골 등 간편식 제품이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sun@yna.co.kr...
[CES 2025] 외로움 달래줄 로펫?…아직은 '불쾌한 골짜기' 2025-01-09 13:53:03
손에 몸을 비비는 동작을 유사하게 흉내 냈다. 만지기 전까지 소리를 내지 않다가 손을 타는 즉시 낑낑거리거나 야옹 소리를 내 흡사 진짜 강아지, 고양이를 만지는 듯한 착각도 불러일으켰다. 하지만, 털 밑에 숨겨진 딱딱한 금속성 촉감이나 실제 동물의 털과 비교하면 꽤 뻣뻣한 털, 카메라가 내장돼 흰자 부분이 파란...
작년 멜론 연간 1위는 '첫만남' 돌풍 주역 투어스 2025-01-09 10:06:00
동안 꾸준히 사랑받아 14위에 랭크됐다. 올해 달콤한 역주행 신화를 쓴 비비 (BIBI)의 '밤양갱'은 연간차트 16위, 블랙핑크 로제와 세계적인 팝스타 브루노 마스의 협업곡 '아파트(APT.)'는 10월 발매곡임에도 46위의 성적을 냈다. 해외 차트에서도 인상적인 성과가 이어졌다. 탄탄한 국내 팬덤을 구축한...
이마트, 1월 가격파격 행사…2천원대 대파 등 50여종 할인 2025-01-09 06:00:21
같은 가격으로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CJ 비비고 왕교자'와 'CJ 고메 크리스피 핫도그' 등이 있다. 황운기 이마트 상품본부장은 "가격파격 선언을 통해 새해에도 가격 리더십을 공고히 하고, 이마트의 강점인 선제적 상품 기획 능력으로 고객이 가장 원하는 먹거리 물가 안정에 지속해 기여할 것"이라고...
K뷰티 성지 올리브영서 ‘연매출 100억 클럽’ 브랜드 100개 넘었다 2025-01-08 10:14:07
가꾸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부합하는 콜라겐, 글루타치온, 프로바이오틱스 등 상품군과 브랜드를 육성했다. 그 결과 올리브영의 이너뷰티 매출은 최근 2년간 연평균 30%씩 늘었다. 지난해에는 화장품 일색이던 올리브영 인기템에 푸드올로지, 비비랩, 락토핏 등 중소·중견 K웰니스 브랜드가 새롭게 추가됐다. 오형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