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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조 AI로 무장한 LG CNS, 중동 출격…오일머니 시장 공략한다 2025-10-01 14:28:05
산업재해 발생 시 신고 및 보고 프로세스를 AI가 자동화해 초기 대응 속도를 높이는 시스템이다. 현 대표는 "AI 기반 공장 지능화는 제조업 혁신의 핵심 동력"이라며 "실제 제조 현장에 즉시 활용 가능한 AX 기술과 성공사례를 바탕으로 글로벌 제조기업 혁신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최지희 기자 mymasaki@hankyung.com
하나은행-메트라이프생명, 보험금청구권신탁 활성화 MOU 2025-10-01 14:03:25
저변확대 ▲신속하고 안전한 계약·관리 프로세스 구축 ▲개인 맞춤형 신탁 솔루션 제공 등을 통한 차별화된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김영훈 자산관리그룹 부행장은 "보험과 신탁의 결합은 단순한 금융상품을 넘어 손님의 삶과 가족의 미래를 든든히 지켜주는 종합적 금융솔루션"이라며 "앞으로도 손님의 다양...
마스턴운용, '마스턴 인사이트' 출범…상업용 부동산 분석·전망 제공 2025-10-01 13:56:28
전 프로세스를 총괄하며, 전문성과 가독성을 동시에 확보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마스턴투자운용 전략기획부문장 윤자경 전무는 "대체투자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상업용 부동산 시장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지만, 전문적인 상업용 부동산 정보를 접할 수 있는 채널은 많지 않았다"며 "마스턴 인사이트를 통해...
씨크코리아, 엔비디아 협업…디지털 포트폴리오 확장 2025-10-01 13:49:50
개발 프로세스를 가속화할 뿐 아니라 최종 제품의 성능과 신뢰성을 높인다. 현실적인 조건에서 인지 및 제어 시스템을 개발하고 테스트할 수 있도록, SICK의 가상 센서 모델은 SICK 전문가들에 의해 실제 자율 인지 장치의 광학 파라미터에 기초해 검증되고 모델링됐다. 이러한 디지털 트윈들이 시뮬레이션 과정에서 유효한...
미래로 향한 초격차…인재·기술로 재도약 이끈다 2025-10-01 10:55:47
사후관리로 이어지는 3단계 프로세스를 마련했으며,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임직원 준법 의식을 강화하고 있다. 2020년에는 국내외 부패 방지 법규를 준수하고 윤리적으로 사업을 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2020년 글로벌 반부패 및 뇌물 방지' 정책을 개정하고, 임직원을 대상으로 준법실천서약식을 진행했다....
SKT, 자급제 전용 통신서비스 '에어' 출시 2025-10-01 10:47:44
향후 프로세스 고도화 및 AI 접목으로 에어의 편의성을 높이는 동시에 다양한 제휴사와의 협력을 통해 고객의 디지털 통신 경험 혁신을 지속한다는 계획이다. SKT는 이날부터 오는 12일까지 에어 출시 사전 알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어'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얼음 깨기' 게임에 참가하면 최대...
포스코그룹, 비정형 제품 AI 크레인 운송시스템 개발 2025-10-01 10:46:57
“향후 AI를 활용한 DX 기술 고도화로 제조, 물류 현장의 난제 해결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포스코그룹은 사람, AI, 로봇간 협업을 통한 지능형 자율제조 프로세스인 인텔리전트 팩토리를 구현해 나아가고 있다. 포스코그룹은 그룹의 역량을 결집해 디지털전환(DX)을 통해 원가경쟁력을 확보는...
대한항공-美 안두릴, 산불 예방 플랫폼 개발 추진 2025-10-01 10:46:54
진압을 자율적으로 수행한다. 산불 대응 프로세스는 최소한의 인력으로 관리된다. 공중과 지상, 우주(인공위성) 등 다양한 곳에 분산된 센서가 감지한 데이터로 화재 발생시 관계 당국에 경보를 자동 발령한다. 이후 안두릴의 산불 대응 플랫폼이 화재 규모와 상태를 자율적으로 평가하고 필요에 따라 무인기를 보내 불길...
KB금융, 금융소비자보호 강화 종합 대책 회의 2025-10-01 10:36:50
프로세스’ 개정 ▲ VOC 데이터의 심층 분석에 기반한 ‘체계적 민원관리’ ▲ 보이스피싱 등 금융사기 예방을 위한 ‘통합 대응체계’ 마련 등 그룹사 전체의 소비자보호 체계를 강화하기 위한 중요 추진 과제의 구체적 실행 방안이 논의될 예정이다. KB금융 관계자는 “KB금융은 소비자보호·노동·환경 등이 중시되는...
SK텔레콤, 자급제 쓰는 2030 사로잡을 요금제 내놨다 2025-10-01 10:26:56
상담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SK텔레콤은 향후 프로세스 고도화와 인공지능(AI) 접목으로 에어의 편의성을 높이는 동시에 다양한 제휴사와의 협력을 통해 고객의 디지털 통신 경험 혁신을 지속할 계획이다. 유영상 SK텔레콤 최고경영자(CEO)는 “에어는 2030 고객들이 기존 통신 서비스에서 느끼는 불편함을 꼼꼼히 살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