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한사랑 산악회'가 11번가에?…'테라X스탠리' 캠핑용품 라이브방송 2021-08-06 09:49:06
11번가에 등장한다. 11번가는 캠핑족을 겨냥해 하이트진로의 ‘테라 X 스탠리’ 협력 상품을 6일 오후 9시 라이브 방송을 통해 한정 수량 단독 판매한다. 하이트진로 테라와 아웃도어 브랜드 스탠리가 협력해 만든 캠핑 상품이다. 11번가의 ‘LIVE 11’에서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는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의 인기 콘텐츠...
국산 수제맥주 `잘 팔린다`…맥주 수입 5년만에 최저 2021-08-02 07:11:21
잇달아 나오고 있다. 국내 수제맥주 1위 업체인 제주맥주가 올해 상반기 편의점을 통해 올린 맥주 매출은 135% 증가했다. 시장조사기관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올해 1∼5월 국내 소매 판매시장에서 오비맥주, 하이트진로, 롯데칠성음료 등 국내 맥주 `빅3`, 하이네켄, 비케이(칭다오 수입사), 디아지오코리아(기네스...
맥주 수입 5년만에 최저…국산 수제맥주는 '호황' 2021-08-02 06:45:00
따르면 올해 1∼5월 국내 소매 판매시장에서 오비맥주, 하이트진로, 롯데칠성음료 등 국내 맥주 '빅3', 하이네켄, 비케이(칭다오 수입사), 디아지오코리아(기네스 수입사)에 이어 제주맥주는 7위에 올랐다. 맥주업계 관계자는 "2019년 불매 운동으로 일본 맥주가 큰 타격을 받았는데, 다른 수입 맥주가 그 수요를...
출시 8개월 만에 200만개 팔렸다…독한 술 대신 찾는 '이 음료' 2021-08-01 14:45:05
밀고 있다. 국내 맥주 시장 1위 오비맥주가 지난해 10월 선보인 비알코올 음료 '카스 0.0'의 경우 쿠팡에서 약 8개월 간 200만캔 넘게 팔렸다. 200만캔은 쿠팡에 입점한 지난해 11월 말부터 올해 7월 중순까지의 누적 판매 수치다. 국내 무알코올 맥주 시장은 2012년 하이트진로음료가 '하이트제로 0.00'를...
"여름 성수긴데"…주류업계는 `울상` 2021-07-30 17:25:52
점입니다. 하이트진로의 맥주 매출은 올해 2분기에 이어 3분기에도 역성장을 이어갈 전망이며, 롯데칠성음료 역시 내년은 돼야 맥주 부문의 손익분기점(BEP) 돌파가 예상됩니다. 소주 부문도 부진하기는 마찬가진데, 특히 롯데칠성의 경우 연간 소주 매출이 최근 3년래 최저치를 기록할 전망입니다. [금융투자업계...
술은 마시고 싶고, 취하기는 싫고…쿠팡에서만 200만캔 팔렸다 2021-07-30 12:50:51
술자리를 여는 홈파티·홈술 유행도 비알코올 음료의 인기 상승 요인으로 꼽았다. 오비맥주는 카스 0.0의 알코올 도수가 0.05% 미만이지만 일반 맥주와 같이 제조한 후 여과 단계에서 ‘스마트 분리 공법’을 통해 알코올만 추출하기 때문에 맥주 고유의 맛을 구현했다고 소개했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온라인을 통해...
홈술 트렌드에 와인 열풍 지속…상반기 수입액 역대 최대 2021-07-29 06:15:00
있다. 하이트진로의 올해 1분기 와인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약 97% 증가했다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칠레산 등 중저가 와인의 인기가 이어지고 있다"며 "코로나19 이후 와인 애호가가 늘어나 가격대가 높아도 만족감을 주는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고 설명했다. 롯데칠성음료의 올해 상반기 와인 매출은 작년...
[금주신상] BBQ '팀코리아 메달 세트'·롯데 '칠성사이다 포도' 2021-07-24 08:00:03
소재로 한 제주 돈육 메뉴 4종으로 구성됐다. ▲ 롯데칠성음료가 대표 탄산음료인 칠성사이다에 상큼한 포도를 담은 신제품 '칠성사이다 포도'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지난해 칠성사이다 출시 70년을 기념해 선보인 '칠성사이다 복숭아·청귤'에 이은 것이다. ▲ 하이트진로는 130년 전통의 프랑스 부르고...
디자인·성능 多 잡았다…소비자 마음 훔친 일등 상품들 2021-07-14 16:02:43
시장에 춘추전국시대를 열었다. 장수 브랜드의 힘도 여전했다. 하이트진로가 2019년 내놓은 맥주 테라는 2년간 16억5000만 병 이상 팔리며 스테디셀러로 등극했다. 동서식품의 ‘국민 커피’ 브랜드 맥심 모카골드는 매년 독특한 한정판 마케팅으로 MZ세대(밀레니얼+Z세대)를 공략하고 있다. 노유정 기자 yjroh@hankyung....
불붙은 신선식품 새벽배송戰…뒤에서 미소 짓는 태경케미컬 2021-06-15 17:46:45
탄산음료 첨가, 공업용 용접 등에 쓰이는 제품으로 현대삼호중공업, 현대건설, 원익머트리얼즈, 하이트진로 등에 납품되고 있다. 드라이아이스의 주요 고객은 마켓컬리, 쿠팡, CJ대한통운 등이다. 최근 화이자 백신을 수송하는 과정에도 콜드체인 냉매를 공급한 국내 1위 기업이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지난해부터 새벽배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