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더위 사냥] 시원한 아이스크림…'무더위 짜증' 사르르 2013-07-16 15:30:04
나갔다. 아이스크림 윗부분을 땅콩과 초콜릿으로 장식해 부드러운 맛에 시각적 즐거움까지 극대화한 점이 특징이다. 월드콘은 출시 당시부터 크기를 경쟁 제품보다 크게 가져가는 차별화 전략으로 성공했다. 콘과자 맨 아랫부분에 초콜릿을 넣어 뒷맛까지 달콤하다는 점도 인기 요인이다. 콘과자가 아이스크림과 닿아도...
'HOT'한 여름이 왔다…설레임vs빠삐코vs메로나 격돌 2013-05-24 14:26:59
빙과시장 판매경쟁이 본격화된 것이다. 지난주 아이스크림 판매량은 전주보다 30% 이상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24일 음식료업계에 따르면 아이스크림 매출은 계절적 수요 편차가 가장 심한 부문이다. 더욱이 롯데제과 빙그레 해태제과 롯데푸드 등 4곳이 시장지배적(과점) 경쟁자로 시장점유율도 '엎치락뒤치락'...
해태-롯데 '누가바' 상표분쟁 법정行 2013-04-19 17:21:12
뉴스 브리프 제과업계의 라이벌인 해태와 롯데가 40년 전통의 아이스크림 ‘누가바’의 상표권을 놓고 법정 공방을 벌이게 됐다. 1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해태제과는 롯데제과를 상대로 ‘누가바’와 비슷한 표장을 아이스크림 제품이나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사용하지 말도록 해달라는 내용의 가처분 신청을 지난 18일...
해태·롯데, '누가바' 상표권 놓고 법적공방 2013-04-19 16:02:58
해태제과와 롯데제과가 아이스크림 '누가바' 상표권을 놓고 법정 공방을 벌이게 됐다.1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해태제과는 지난 18일 롯데제과를 상대로 자사 제품 '누가바'와 유사한 표장을 아이스크림 제품이나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사용하지 않도록 해달라는 내용의 가처분 신청을 서울중앙지법에...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부라보콘, 43년간 사랑 '국민 아이스크림' 2013-03-03 10:08:15
해태제과 해태제과는 1945년 창립한 국내 최초의 제과기업이다. 부라보콘, 에이스, 맛동산, 오예스, 홈런볼 등 수많은 장수 제품을 만든 업계 선도 기업으로 꼽힌다. 특히 부라보콘은 1970년 4월 첫 출시된 이후 43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명실공히 ‘국민 아이스크림’으로 불린다. 부라보콘이 43년 동안 고객들로부터...
음식료株, 새 정부 규제강화 '먹구름'…"해외 성장이 관건" 2013-02-22 14:00:30
예상했다.백운목 kdb대우증권 연구원은 "빙그레 아이스크림은 미주 지역에서 판매가 늘어나고 있으며 최근에는 동남아시아에도 진출했다"며 "2012년 230억원에 달했던 아이스크림 수출이 올해에는 400억원을 기록할 전망"이라고 했다.한경닷컴 최유리 기자 nowhere@hankyung.com▶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MC몽 근황, 재정난 이정도 일줄은…ㆍ 2013-02-19 09:44:56
지난 2003년부터 제과제품(프링글스,아이스크림), 이동통신(sk텔레콤), 의류(스프리스), 포털 사이트(네이트), 음료(해태음료, 남양유업), 테마파크 놀이동산(에버랜드 몽키밸리) 등 여러 종류의 기업 광고 등을 통해 장기간 동안 모델로 활약했다. 한 아웃도어 브랜드를 통해 그의 광고 몸 값은 4억원대로 알려지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