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2015-05-20 18:19:32
런칭 방송을 진행합니다. 퍼포먼스 마케팅 및 리타겟팅 분야의 글로벌 리딩 기업인 비져리(Vizury)의 한국지사인 비져리 코리아가 서비스 개시 후 6개월만에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며 국내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고 하네요. 비져리 코리아는 야후와 오버추어 등에서 근무하며, 국내 온라인 검색광고에 정통한 이...
[한계돌파] "가슴 뛰는 도전 하고 싶었다"…오기·역발상으로 성공 신화 2015-05-17 22:31:01
‘틈’은 있었다. 윤용섭 비오미스트 사장은 ‘향기 마케팅’을 생각했다. 회사 이미지에 맞는 향기를 제조해 상품 매장에 뿌리는 사업이다. 윤 사장은 “5년 넘게 맨땅에 헤딩하는 심정으로 틈새를 만들어냈다”고 말했다. 비오미스트는 창업 10년 만에 200만달러의 매출을 올리며 브라질 ...
더바디샵 화이트 머스크 TV CF 공개 `공유, 사랑에 빠지다` 2015-05-01 17:04:32
뛰는 곳에 가볍게 뿌려주면 된다. 더바디샵 상품마케팅팀 김은혜 부장은 "사랑에 빠진 남녀의 설렘을 아름답게 담아 낸 이번 광고는 `국민 살냄새`로 사랑 받고 있는 화이트 머스크에 보다 로맨틱한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어, 타깃 층에게 큰 호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더바디샵은...
불스원, 화장품 시장 본격 진출 `센틀리에 론칭` 2015-04-29 17:10:19
주목 받았다. 센틀리에 마케팅 조병숙 부장은 "센틀리에는 조향사의 진심과 열정을 담아 소중한 손길로 만든 한 사람을 위한 한 방울의 향기라는 철학을 가진 브랜드"라고 소개하며 "대한민국 가장 깊고 때묻지 않은 지리산 자락의 `산청` 향을 시작으로 가장 한국적인 향 개발을 통해 세계에 한국의 향을...
필로소피, 기능 강조 화장품 이어 감성 자극 화장품 선보인다 2015-04-29 11:36:08
한국 시장 진출을 선언한바 있다. 이날 론칭식에는 필로소피 뉴욕 본사 최고 마케팅 경영자이자 수석 부사장 질 스칼라만드레(Jill Scalamandre)와 필로소피 스킨연구소 소장 뮤리엘 푸조스(Muriel Pujo), 프랑스와 소렐(francois saurel) 코티코리아 대표가 참석해 눈길을 끌었으며, 이들은 `리뉴드 호프 인 어 자`에 ...
불스원, 폴라패밀리 새 CF 기념 이벤트 개최 2015-04-28 09:43:44
각 캐릭터의 향기를 매칭하는 '향기찾기 게임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한다. 폴라패밀리 방향제 세트와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머신, 치킨 교환권, 비타500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이 선물한다. 불스원 마케팅 디렉터 유정연 전무는 "이번 폴라패밀리 신규 cf가 혜리의 밝은 성격과 애교 가득한...
[프랜차이즈 CEO 인터뷰] "향기마케팅 시장 연 10% 성장…소자본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 2015-04-27 07:01:44
블루오션입니다. 향기로 소비자를 유혹하는 향기마케팅 산업은 연간 10%씩 고성장한다고 업계에서는 보고 있지요. 불황에도 소비자가 지갑을 여는 것이 바로 향기제품입니다.” 김진구 (주)센트온 대표(54·사진)는 향기마케팅 사업이 저성장 시대의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김 대표는...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5-04-21 18:34:17
‘소프트백’(softbag)이 국내 최초로 향기 나는 백을 론칭했습니다. 그 어떤 오감보다 영향력 있는 후각을 이용한 향기 마케팅은 국내 뿐만 아니라 전세계로 퍼져나가고 있는데요, ‘향을 들고 다니다’라는 재해석이 눈에 띕니다. 봄에 어울리는 플로럴 향을 입혀 ‘소프트백’에 풍성한 꽃을 담고 다니는 듯한 향기로...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2015-04-14 18:42:18
디지털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최근 더바디샵은 사진 공유 기반의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 인스타그램의 공식 계정(@THEBODYSHOP_KOREA)을 오픈함과 동시에 모델 공유를 활용한 유저 맞춤형 바이럴 영상인 ‘공유와 심쿵 러브 허그 스토리`도 선보였는데요. 이번 인스타그램 론칭을 통해 디지털 채널을...
유망프랜차이즈 향초 & 디퓨저 전문점 `캔들나무` 주목 2015-04-13 16:00:00
본사의 오랜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와 마케팅 전략이 효율적인 가맹점 운영을 도와주고 있어 업계전문가들에게 호평을 받는 멀티 캔들샵이다. 캔들나무는 1년만에 80여개의 매장을 오픈했으며, 꾸준한 마케팅 드라마협찬(PPL)및 모델콘테스트 등 꾸준한 인지도를 쌓고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로 안정적인 매출을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