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당국 개입 경계감에 환율 상승…1,056.1원(종합) 2013-01-14 15:51:28
기대로 위험자산 선호 분위기가 형성돼 환율 하락 추세는 여전하지만 달러 과매도 부담과 당국 개입 가능성에 속도가 조절되는 모습"이라고 분석했다. 이번주 미국에서는 소매판매, 생산자물가, 소비자물가, 산업생산 등 지수와 골드만삭스, 블랙록, 씨티그룹 등 기업 실적 발표가 예정돼 있다. 오후 3시36분...
연예인 반사판 얼굴의 비결 “조명 없이도 광채가?” 2013-01-14 12:06:02
등의 트러블까지 한번에 케어하는 방법이 선호된다. 피부의 겉과 속 모두를 말끔히 케어하는 미백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 덕분에 일반적인 미백 기능성 제품을 찾을 때 트러블 케어 혹은 수분 공급까지 한꺼번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꼽는다. 최근 각광받는 미백 케어 제품은 유해성 성분을 차단한 제품들이다. 파라벤,...
주머니에 쏙! 앙증맞은 쁘띠 아이템 총집합 2013-01-14 11:58:26
제품을 빠르게 소진할 수 있는 제품을 선호한다. 낱개로 포장된 제품은 일회성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세균 번식의 염려가 없다. 개별 포장제품은 여행용으로 사용하기 적합하며 간편하게 언제 어디서든 꺼내 사용할 수 있다. 작은 사이즈는 휴대성이 좋아 파우치 필수 아이템으로도 손색 없다. 활용도로는 둘째가라면 서러운...
헉 같은 사람 맞아? 반전 여배우 변신은 무죄 2013-01-14 11:25:42
문채원은 민낯과 비슷한 내추럴 메이크업을 선호한다. 자연스런 메이크업의 첫 단계는 피부 표현. 핑크 에센스가 함유된 엘리샤코이 ‘복숭아 물광 파운데이션’으로 피부를 촉촉히 다지고 눈과 콧등, 이마에 하이라이터로 빛을 준다. 인조 속눈썹은 생략한다. 반면, 청룡영화제에서 문채원은 깊은 브라운 컬러로 ...
화장발? 반전 여배우 ‘大’ 공개 2013-01-14 11:17:02
민낯과 비슷한 내추럴 메이크업을 선호한다. 그러나 시상식에서 만큼은 과감하다. 자연스런 메이크업의 첫 단계는 피부 표현. 핑크 에센스가 함유된 엘리샤코이 ‘복숭아 물광 파운데이션’으로 피부를 촉촉히 다지고 눈과 콧등, 이마에 하이라이터로 빛을 준다. 인조 속눈썹은 생략한다. 반면, 청룡영화제에서 문채원은...
당국 개입 경계로 숨 고르기…환율 1,055.90원(종합) 2013-01-14 09:47:42
경기의 회복 기대로 위험자산 선호 현상이나타나 원ㆍ달러 하락 추세가 이어지겠지만 과매도 부담, 당국 개입, 외환규제 발표가능성 등이 1,050원을 앞두고 하락 속도를 조절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같은 시각 원ㆍ엔 환율은 전 거래일보다 2.13원 내린 100엔당 1,179.95원을 기록했다. ahs@yna.co.kr(끝)<저...
"중소형 코스닥 강세..추세 파악이 핵심" 2013-01-14 09:38:21
나는 무엇을 사야 한다, 내지는 어떤 종목을 선호한다, 그 업종의 어떤 종목이 좋다는 것을 정리한 리스트를 미리 가지고 있어야 한다. 철강 하면 무엇, 증권에서는 무엇을 사겠다는 것은 고정된 것이 아니라 계속 조금씩 보완하면서 어느 쪽으로 흐름이 왔을 때 들어간다는 것을 가지고 있어야 투자에 성공할 수 있다. 그...
농심 컵라면 월매출, 첫 400억 돌파 2013-01-14 09:23:51
있는 컵라면을 선호한다"면서 "스키장에서도 컵라면으로 한끼 식사를 해결하는 알뜰 소비자들이 크게 늘었다"고 설명했다.농심은 1월 한 달간 강원도 용평스키장에서 '신라면블랙컵' 2만개를 무료로 제공하는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행사는 스키장에 마련된 야외 농심 카페테리아에서 열린다. 신라면블랙 시식...
"IT부품, LED 조명 시장이 열린다" - KTB투자증권 2013-01-14 09:00:19
기대했습니다. 장우용 KTB투자증권 연구원은 "2013년 LED 조명 시장의 성장으로 실적 안정성과 투자 매력이 높을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장 연구원은 "독자적인 LED 조명 관련 솔루션을 가지고 다양한 조명 업체들을 고객으로 확보한 종목을 선호한다"며 최선호주로 서울반도체를, 관심주로는 루멘스와 금호전기를...
식음료업계, 오감마케팅으로 불황 `정면승부` 2013-01-14 08:56:30
선호를 고려해 예술 작품을 패키지에 접목시켜 소장하거나 수집하고 싶은 욕구를 자극하는 것이 특징이다. ‘후레시오 더 민트’는 맵고 알싸한 맛이 강했던 기존 민트 캔디와 달리 가루 녹차 성분을 첨가해 깔끔한 맛을 살렸다. 다양한 음악 콘텐츠로 청각을 활용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커피전문점 달콤커피는 독특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