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월드키친 코렐 '웨딩 프로모션'…최대 55% 할인 2013-03-06 18:10:30
경품도 증정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벽걸이tv와 스냅웨어 밀폐용기 세트 등 다양한 혼수용품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4월12일 홈페이지(http://www.worldkitch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김병근 기자 bk11@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락앤락, 헬로키티 도시락 세트 2013-03-06 17:06:39
수납용품 라인을 도시락, 찬합세트와 보온보냉병, 밀폐용기 라인으로 확대해 내놓은 제품이다. 도시락찬합세트는 일반형과 2단, 3단 찬합세트로 이뤄져 있다. 가방은 단열재를 포함한 3중 구조 원단을 사용했다.▶ 개그우먼 배연정, '국밥' 팔아 하루 버는 돈이▶ 이경규 딸, 라면 cf서 '폭풍 미모` 뽐내더니▶...
락앤락, 밀폐용기 브랜드파워 10년 연속 1위 2013-03-04 15:08:31
주관하는 ‘2013년 한국산업브랜드파워지수(k-bpi)’ 밀폐용기 부문에서 10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4일 밝혔다. 서울 및 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15세 이상 60세 미만 남녀 1만1000명을 대상으로 한 이번 조사에서 락앤락은 종합지수 831.1점을 기록했다. 각각 2, 3위인 글라스락(396.7점), 지퍼락(381.1점)과 2배 이상...
소비생활 대표하는 '브랜드 슈퍼스타' 2013-03-03 10:01:57
락앤락(밀폐용기), esse(담배) 등이 선정됐다. 내구재 부문에서는 영창피아노(피아노), 귀뚜라미보일러(가정용 보일러), 에이스침대(침대), 신도리코(복사기) 등이 뽑혔다. 서비스재에선 눈높이(학습지), 신한카드(신용카드), 에스원 secom(방범보안 서비스), 신한금융그룹(금융지주(그룹)), 롯데월드(테마파크),...
새내기 직장인을 위한 스마트 뷰티 습관 2013-02-22 11:43:02
습관으로 건조한 피부 극복하기 사무실은 밀폐된 공간에서의 냉 난방기 사용, 사무용 컴퓨터에서 나오는 전자파와 열기 등으로 쉽게 건조해진다. 때문에 건조함과 푸석함을 느끼는 직장인들이 많다. 즉각적인 피부 보습을 위한 미스트의 올바른 사용법을 익혀 피부 갈증을 해소해보자. 우선 얼굴에 티슈를 살짝 눌러 유분기...
삼광유리, '삼광글라스'로 사명 바꾼다 2013-02-21 16:54:30
걸 알 수 있게 하자는 취지”라고 설명했다. 삼광유리의 유리밀폐용기 ‘글라스락’은 미국과 유럽, 아시아 등 전 세계 83개국으로 수출되고 있다. 지난해 무역의 날에 7000만불 수출탑을 받았다.김병근 기자 bk11@hankyung.com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삼광유리, 테팔과 공동브랜드 출시 2013-02-18 17:00:42
유명한 프랑스 세브와 손잡고 해외 유리밀폐용기 시장 공략에 나선다. 삼광유리는 그룹 세브와 공동 브랜드 ‘테팔 글라스락(tefal glasslock)’을 출시하기로 합의하고 500만달러(약 54억원) 규모의 첫 수출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삼광유리 유리밀폐용기는 세브의 유통망을 통해 오는 4월부터 유럽과 남미 일본...
화성인 작업녀 알고보니..`충격결말` 2013-02-14 15:22:47
않았을 때는 25%의 차이를 보였다. 특히 밀폐된 공간이나 자동차 안에서 가장 효과가 있다고 했다. 페로몬 향수란 무엇인가? 이성을 유혹하는 화학물질 ‘페로몬’에 대해 많은 추측과 실험이 있다. 어떤 이는 향수업자들이 곤충이 신호를 주고받는 페로몬을 마케팅에 이용했을 뿐, 과학적으로는 존재할 가능성이 거의...
삼광유리, 글라스락 체험단 7기 모집 2013-02-13 15:26:00
밀폐용기 글라스락의 공식 체험단 7기를 24일까지 모집한다. 공식 커뮤니티(cafe.naver.com/iloveglasslock)에서 체험단 지원 동기를 응모하면 25명을 선정, 28일 결과를 발표한다. 이들은 4주에 걸쳐 글라스락 퓨어를 비롯한 삼광유리 신제품을 사용하며 체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우수 체험단원에게는 제품 증정 등의...
<유통업계, 中企 상생모델 찾기 '골몰'> 2013-02-13 06:11:08
다이아몬드 프라이팬, 셰프라인 프라이팬, 락앤락 밀폐용기, 한경희 진동파운데이션, 애틸래트 제모기 등 국내 중소기업 제품이 매출을 견인하고 있다. 중국과 인도네시아 등에 100여개 매장을 둔 롯데마트도 국내 중소기업 제품의입점을 적극 지원하면서 시장개척을 돕고 있다. 이밖에 이마트는 사전 예치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