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스맥스바이오, 中 최대 크로스보더 플랫폼과 협업 2025-09-03 10:09:15
코스맥스그룹의 건강기능식품 ODM(연구·개발·생산) 기업 코스맥스바이오는 코스맥스바이오는 지난달 25일 타오바오 티몰 글로벌과 건기식 분야 사업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티몰 글로벌은 타오바오·티몰 그룹의 핵심 사업인 크로스보더 B2C 이커머스 플랫폼(국경 간 전자상거래)’이다. 현재 중국...
코스맥스바이오, 中 티몰글로벌과 협력…'K 건기식' 공략 강화 2025-09-03 09:09:58
건강기능식품 제조업자개발생산(ODM) 기업 코스맥스바이오는 지난달 25일 중국 티몰글로벌과 건강기능식품 분야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양측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 일반식품과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 학술교류 ▲ 기능성 소재 연구 ▲ 제품·제형 개발 및 생산, 판매 등 전반적인...
서울 中企에 글로벌 DNA 불어넣은 SBA 2025-09-02 17:40:19
무대를 해외로 옮기자 빠른 성과로 이어졌다. 건강기능식품 업체 청안오가닉스는 SBA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해외 판매 비중을 전체의 40%까지 늘렸다. 이명연 청안오가닉스 대표는 “SBA는 우리 같은 중소기업이 글로벌 시장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핵심 파트너”라고 말했다. SBA의 투입 예산 대비 성과도 크게...
위바이옴, '두뇌엔 닥터 PS' 시리즈…인지력 저하 개선 2025-09-02 16:17:13
소비자의 선택을 받아 1위를 차지하며 두뇌 건강 분야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위바이옴의 대표 제품 ‘두뇌엔 닥터 PS’ 시리즈는 연구진의 과학적 설계를 바탕으로 개발된 프리미엄 인지력 개선 건강기능식품이다. 출시 이후 누적 매출 1000억원, 판매 6600만 포를 돌파했다. 해당 제품에는 미국 FDA 안전성 인증을...
케어센스, 동남아·유럽 연속혈당측정기 시장 진출 앞둬 2025-09-02 15:59:34
확장하고 있다. 해당 제품은 단순한 측정기를 넘어 건강 데이터를 기반으로 사용자 맞춤 관리 솔루션을 제공해 사용자 경험을 강화하고 있는 게 특징이다. 아이센스는 지난 6월 인천 송도의 제2공장에 CGM 전용 자동 생산라인을 완공했다. 연간 생산 능력을 기존 50만개에서 200만개로 4배 확대했다. 향후 90% 이상 수율을...
삼육두유, 동남아에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케팅 강화 2025-09-02 15:46:59
식품(대표 전광진)은 창립 43주년을 맞이한 현재까지 파우치 두유 시장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다. 국내 최초로 블랙두유 트렌드를 선도한 ‘검은콩두유’ 시리즈는 물론 ‘삼육케어 당캐치’, ‘프로틴 식이섬유’, ‘호두와 아몬드 두유’ 등 다양한 기능성 제품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혀왔다. 특히 ISO 22000, ISO...
[바이오스냅] 한올바이오 약대생 공모 대상에 이대 CAR-T라이더팀 2025-09-02 15:10:29
건강기능식품', 헤어부터 바디까지 케어가 가능한 '바디&헤어케어' 및 '전녹용홍삼' 등 4개 분야 선물세트로 구성됐다. 선물세트 구매 고객 전원에게 구매 금액대별 페이백 쿠폰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서울=연합뉴스) harriso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에이치피오 덴프스, '덴마크 프로틴 다이어트' 롯데홈쇼핑서 공식 론칭 2025-09-02 10:38:27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이치피오(H.PIO)의 덴프스(Denps)가 신제품 ‘덴마크 프로틴 다이어트’를 오는 3일 롯데홈쇼핑 ‘Youngstyle(영스타일)’ 방송을 통해 공식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 ‘덴마크 프로틴 다이어트’는 고단백 및 고식이섬유 영양설계를 기반으로 체중 감량을 넘어 체질 개선까지 고려한...
알피바이오, 대마종자유 연질캡슐 기술 상용화 성공 2025-09-02 10:00:22
등 풍부한 기능성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알피바이오는 자체 보유한 특허 기술을 활용해 특유의 향과 맛 때문에 섭취 지속률(꾸준히 챙겨 먹는 습관)이 부족한 대마종자유 문제를 해결했다고 전했다. 알피바이오는 연질캡슐 유통기한 36개월 기술과 최대 80% 축소 기술을 비롯해 대기업 블라인드 테스트 1위를 통과한 맛...
"3만원짜리 5000원에 판다"…다이소, 탈모시장 참전에 '들썩' 2025-09-01 13:38:11
샴푸를 비롯한 다양한 기능성 제품 수요도 확대되는 추세다.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은 국내 탈모 관리 시장 규모가 2020년 3072억원에서 올해 4990억원까지 커질 것으로 전망했다. 시중에서 판매되는 탈모샴푸·앰플 제품이 대부분 2만~3만원대인 점을 고려하면 5000원 미만의 다이소 제품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