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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을 거스르는 新물질, 네오맥스로 만든 `천연 헤어 케어 솔루션 레나솔럼` 출시 2021-04-01 10:48:17
포뮬러로 손상된 모발을 포함하여 모든 모발에 최적의 흡수력을 제공함과 동시에 예민하고 트러블 있는 두피에도 사용 가능한 장점이 있다. 특히 다량의 다양한 미네랄 성분을 비롯하여 아미노산과 비타민 그리고 식물화학적 영양소가 이온화되어 제품에 녹아 있다. 또한 킬레이트라는 독특한 반응으로 각종 영양분과 미네...
벤스킨케어 샴푸, 영국 Hair Awards 2021 ‘최고의 천연 유래 포뮬러’상 수상 2021-03-18 15:47:28
조성하여 두피와 모발 건강에 도움을 주는 99% 천연 유래 약산성 토탈 케어 올인원 샴푸"라고 밝혔다. 벤스킨케어 제품은 미국 니만 마커스 백화점, 영국 리버티 백화점 및 네타포르테, 홍콩 레인 크로포드를 비롯해 독일, 이태리, 캐나다, 싱가포르, 호주, 러시아 등 전세계 17개국의 프리미엄 백화점과 편집숍에 입점되어...
"남성 2명 중 1명은 탈모 걱정"…관리용품 수요 '쑥' 2021-03-01 09:00:08
모발학회가 지난해 12월 발표한 조사 결과에 따르면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집계 기준 2019년 탈모로 병원을 찾은 환자는 총 23만 명으로 이중 44%는 20∼30대였다. 실제로 젊은 세대의 탈모 관리 용품 수요는 늘어나는 추세다. 지난달 1일부터 이달 22일까지 CJ올리브영의 탈모 완화 기능을 갖춘 헤어용품 매출은 지난해 동기...
"처음엔 불신했는데"…1000만 탈모인 사로잡은 제품 2021-02-22 11:06:22
총 16주간 사용한 참가자들의 모발은 대조군과 비교해 1㎠ 당 밀도가 평균 21.64% 증가했다. 모발 굵기도 평균 19.46% 굵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LG 프라엘 메디헤어는 지난해 11월 본격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끌었다. 탈모에 대해 대중들의 관심이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스타일러, 건조기 등 '신(新)가전'을 매번...
"중국 탈모인구 75%가 20∼30대…시장 '큰손' 공략해야" 2021-02-22 11:00:18
'큰손' 공략해야" 무역협회 "샴푸·가발·모발이식 시장 급성장" (서울=연합뉴스) 윤보람 기자 = 최근 중국에서 젊은 층 탈모 인구가 빠르게 늘고 있어 탈모 방지제품 관련 시장에 적극 진출해야 한다는 주장이 나왔다. 한국무역협회 청두지부는 22일 발간한 '중국 탈모산업의 현황 및 시사점' 보고서에서...
려, `헤리티지 탈모증상완화` 라인 신규 론칭 2021-02-22 09:33:40
구성했다. 탈모증상완화 샴푸는 두피 건강에 필요한 8가지 두피 비타민을 함유해 균형을 찾아주는 데 도움을 준다. 두피 건강에 효과적인 비타민 조합인 밸런싱바이옴™ 기술을 적용해 두피 밸런스를 맞춰주고, 일시적인 개선이 아닌 근본적인 두피 관리를 제안한다. 샴푸 부스터는 샴푸에 섞어 쓰면 세정력을 높이는 데...
[생글기자 코너] 아미노산을 이해하고 활용하길 2021-02-08 09:00:13
소화 장애, 우울증, 불임, 성장 둔화 등의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아미노산은 단백질을 구성하는 구조 단위다. 100개 이상의 천연아미노산이 존재하지만 약 20개의 아미노산만이 유기체에 공통으로 존재하며, 단백질 합성에 이용된다. 이 중 10개는 인체 합성이 불가능한 필수아미노산이어서 음식물 형태로 섭취해야...
아테라즈, 천연성분 아로마 샴푸·바디워시 출시 2021-02-03 15:05:43
및 모발 관리가 가능한 헤어용품으로 ▲카프릴릭,카프릭트리글리세라이드 ▲판테놀 ▲바이오틴 ▲실크아미노산 ▲식물성스쿠알란 등 5가지 핵심 성분으로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고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다. 향은 향수의 발향단계에 맞춰 오렌지와 유칼립투스의 탑노트, 제라늄과 라벤더의 미들·베이스노트로 구성됐다....
미 여군, 귀걸이·립스틱·매니큐어 하고 머리도 땋을 수 있다 2021-01-28 11:29:16
위해 더 건강한 헤어스타일을 허용했다"라면서 "다양한 자연 모발 형태를 더 포용하는 조처"라고 설명했다. 앞서 미 공군도 여군을 상대로 땋은 머리, 포니테일을 허용하고 눈썹까지 앞머리를 내릴 수 있도록 하는 등 용모 제한을 완화키로 했다. 공군은 "모든 여성의 머리 종류가 같은 게 아니며, 우리 두발 규정은 병력의...
LG생건, 지난해 코로나 뚫고 실적 신기록…'포트폴리오의 힘' 2021-01-27 14:16:53
4230억원, 100억원을 거뒀다. 모발 관리 브랜드 '닥터그루트' 등 차별화된 고급 브랜드에 집중하고, 디지털 채널을 활용해 e커머스(전자상거래) 마케팅 활동을 강화한 결과다. 음료(리프레시먼트) 사업의 4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3.7%, 17.1% 증가한 3469억원, 209억원을 기록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